티스토리 뷰

728x90

'밀수'는 개봉 4일째 100만 돌파에 이어 7일째 200만 돌파 소식을 전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고민시는 극 중 밀수판에 대한 모든 것을 수집하는 군천시 정보통 고옥분 역을 맡았습니다. 고옥분은 방 막내로 시작해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특유의 친화력으로 군천 바닥의 정보를 꿰뚫으며 춘자(김혜수)와 진숙(염정아)에게 도움을 주는 인물. 고민시는 이번 역할을 통해 코믹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면모를 뽐내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목차

  1. 고민시 프로필 나이 키 본명
  2. 고민시 드라마 마녀 스위트홈 데뷔
  3. 고민시 그레이 열애설 과거 논란

 

 

 

# 고민시 프로필 나이 키 본명

배우-고민시배우-고민시배우-고민시배우-고민시배우-고민시배우-고민시

 

  • 본명 : 고민시
  • 나이 : 1995년 2월 15일[빠른생일] (28세)
  • 고향 : 대전광역시
  • 키, 몸무게, 발사이즈, 혈액형 : 160cm, 45kg, 235mm, AB형
  • 가족 : 부모님
  • 학력 : 예일미용고등학교 (졸업)
  • 소속사 : 미스틱액터스
  • 데뷔 : 2017년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 별명 : 비타민시, 쿠로민시/쿠로밍시, 주디, 넷플릭스의 딸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배우 고민시가 영화 '밀수' 고옥분 그 자체로 분했습니다. 찰떡같은 소화력으로 인생 캐릭터를 경신했다고 평이 많습니다. 고민시는 밀수판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군천의 정보통 고옥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고, 캐릭터의 당당함과 유쾌한 매력을 그려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고 '밀수'의 감초 역할로 활약했습니다.

 

배우-고민시배우-고민시
배우-고민시
배우-고민시
배우-고민시

 

 

 

# 고민시 드라마 마녀 스위트홈 데뷔

배우 고민시는 1995년생으로 올해 28세입니다. 지난 2017년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로 데뷔했으며, 영화 '마녀'에서 도명희 역할을 맡으며 대중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드라마는 물론 영화도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다 2020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에서 이은유 역을 소화하며 유명세를 펼쳤습니다. 지난 2021년 드라마 '오월의 청춘'에서는 첫 주연을 맡으며 훌륭한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배우-고민시-김다미
배우-고민시
배우-고민시
배우-고민시

 

 

 

# 고민시 그레이 열애설 과거 논란

고민시는 미성년자 시절 친구들과 주점에서 찍은 사진이 공개되며 논란에 휩싸였다. 고민시는 변명없이 사진 속의 인물이 자신임을 인정하고 철없던 행동에 대해 사과했다. 고민시는 2021년 3월 19일 법적으로 미성년자였던 2011년 친구들과 함께 술병이 있는 테이블을 앞에 두고 촬영한 사진이 한 다음 카페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이 사진이 여러 인터넷 커뮤니티에 퍼지며 논란이 일었습니다. 다음 날 고민시는 본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변명없이 사진 속의 인물이 자신임을 인정하고 철없던 행동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과거 고민시와 그레이가 '럽스타그램'을 올렸다는 의혹이 확산된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이 미국에서 찍은 사진을 각자의 SNS에 올렸는데, 일부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이라고 의혹 제기했습니다. 특히 수풀을 배경으로 고민시, 그레이가 각각 올린 사진에선 나무의 위치나 거리에 나뒹구는 쓰레기 위치까지 일치하는 것 아니냐는 구체적인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이와 관련해 고민시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관계자는 "배우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답변만 전했습니다.

 

배우-고민시배우-고민시배우-고민시배우-고민시배우-고민시배우-고민시

 

[Daily/Profile] - 김혜수 나이 영화 드라마 키

 

김혜수 나이 영화 드라마 키

류승완 감독의 영화 '밀수'가 개봉 일주일 만에 200만 관객 돌파에 성공한 데 이어 개봉 2주차에도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수성 중입니다.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에 이르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김지은 프로필 나이 키 출연 드라마

 

김지은 프로필 나이 키 출연 드라마

배우 김지은이 드라마와 광고를 오가며'열일'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오당기)에서 수수하고 인간미 넘치는 모습으로 첫 등장한 김지은은 특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엄정화 프로필 나이 드라마 결혼

 

엄정화 프로필 나이 드라마 결혼

69년생인 엄정화는 연예계 동료들도 놀란 복근을 자랑했습니다. 지난 헬스장에서 상의를 올린 채 셀카를 찍은 사진을 공개했는데, 선명한 빨래판 복근이 드러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또, tvN '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