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박선영 소개팅남 직업 나이

데일리톡커 2023. 8. 20. 23:57
728x90

SBS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서 '열정 만렙 쎈 언니'로 통하는 모델 겸 배우 박선영이 30년 만에 소개팅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결혼 정보 회사를 찾은 50대 박선영이 드디어 매칭이 됐다는 소식을 듣게 된 절친 조하나, 강경헌의 조언 아래 본격적인 소개팅 준비에 나섰습니다.

 

목차

  1. 박선영 소개팅 화제
  2. 박선영 소개팅남 직업 나이
  3. 박선영 배우 골때녀 나이 프로필

 

 

 

# 박선영 소개팅 화제

배우-박선영배우-박선영배우-박선영배우-박선영배우-박선영배우-박선영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박선영이 소개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박선영이 소개팅을 앞두고 있어 박선영 집에 모인 조하나, 강경헌이 그려졌고, 지난 번 결혼정보회사를 찾은 후 소개팅 자리가 생긴 것입니다. 재혼과 자녀도 상관없다고 했던 박선영은 소개팅이 고등학생 이후 두번째라고 밝혔습니다. 20대 때도 없었는지 묻자 박선영은 "20대 때는 늘 (남자친구가) 있었다"며 "하나 끝나면 늘 줄 서 있있다, 이렇게 될지 몰랐다"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마침 상대 박선영 소개팅남에 대한 정보가 도착했고, 정보를 보던 박선영은 "나이가 어리다"며 당황, 다섯살 연하란 소식에 "부담스럽다"며 설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갑작스러운 연하남 등장에 분위기가 후끈해졌고 심지어 박선영 소개팅남은 초혼에 직업은 변호사였습니다. 취미도 운동과 헬스로 공통적인 부분이 있었고 박선영은 부끄러운 미소를 지었습니다.

 

배우-박선영
배우-박선영
배우-박선영
배우-박선영
배우-박선영

 

 

 

# 박선영 소개팅남 직업 나이

방송에서 소개팅남에 대해 "나이가 어리다"라며 상대가 5살 연하임을 밝혀졌습니다. 또한 박선영은 "직업이 변호사다"라고 말하기도 했고, 동시에 소개팅 상대가 결혼한 바 없는 초혼이라는 사실도 언급되었습니다. 박선영의 소개팅남은 꽃다발을 들고 등장한고 박선영 소개팅남의 등장에 만남 장소에서 기다리던 박선영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배우 박선영은 "목소리가 좋으시다"라며 칭찬을 이어갔고, 소개팅 상대 역시 박선영의 외모를 칭찬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박선영과 소개팅남은 공통 관심사인 축구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가기도 했습니다. 특히 이날 박선영은 운동좋아하는 소개팅 남을 위해 프로틴을 선물, 마음에 들면 준다고 했기 때문. 소개팅남을 향한 호감을 드러냈습니다.

 

배우-박선영
배우-박선영
배우-박선영
배우-박선영
배우-박선영

 

 

 

# 박선영 배우 골때녀 나이 프로필

  • 나이 : 1970년 9월 3일 (52세)
  • 고향 : 서울특별시 중구
  • 키, 몸무게 : 167cm, 50kg
  • 학력 : 명일여자고등학교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체육학 / 중퇴)
  • 종교 : 개신교(복음교회)
  • 데뷔 : 1990년 영화 '꼴찌부터 일등까지 우리 반을 찾습니다'
  • 소속사 : 신 엔터테인먼트
  • 별명 : 절대자, 박장군

박선영은 1970년생으로 만 52세입니다. 1990년 영화 '꼴찌부터 일등까지 우리 반을 찾습니다'로 데뷔했으며 1992 MBC 21기 공채 탤런트 출신입니다. 최근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배우-박선영배우-박선영배우-박선영배우-박선영

 

[Daily/Profile] - 안은진 프로필 나이 학력 슬의생

 

안은진 프로필 나이 학력 슬의생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화제성 순위에서도 남궁민과 안은진의 '연인'의 압도적인 상승세가 돋보였습니다. '연인'은 전주 대비 화제성 지수 20.9% 증가하며 전체 프로그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초아 키 나이 mbti 프로필

 

초아 키 나이 mbti 프로필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정호영의 섬마카세를 위해 식자재 납품팀으로 성훈, 양치승, 초아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양치승이 먼저 많은 양의 짐을 들었고 뒤이어 초아 또한 주방 도구를 번쩍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유해진 영화 나이 키 프로필 mbti

 

유해진 영화 나이 키 프로필 mbti

JTBC '뉴스룸'에는 영화 '달짝지근해: 7510'으로 스크린에 복귀하는 유해진이 출연했고, 자신의 실제 연애스타일을 고백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유해진은 '달짝지근해:7510'에서 이성에게 소극적인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