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김히어라 학폭 일진 인정 왜?

데일리톡커 2023. 9. 6. 19:19
728x90

'디스패치'는 김히어라가 2004년 중학생 시절, 일진 모임인 '빅상지' 멤버였다면서 김히어라의 과거에 대해 다뤘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빅상지'는 폭언과 폭행을 일삼고 돈을 갈취해 유흥비로 쓰는 등의 행동을 일삼았고, 김히어라는 '빅상지' 소속으로서 관련 카페에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김히어라는 자신이 '빅상지'의 일원이었다는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학교 폭력 의혹에 대해서는 부인했습니다.

 

목차

  1. 김히어라 학폭 일진 빅상지 인정
  2. 김히어라 정년이 하차 전말
  3. 김히어라 프로필 나이 데뷔 드라마

 

 

 

# 김히어라 학폭 일진 빅상지 인정

배우-김히어라배우-김히어라배우-김히어라배우-김히어라배우-김히어라배우-김히어라

 

디스패치는 김히어라가 강원도 원주 상지여자중학교 재학 시절 일진 모임인 '빅상지' 멤버였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빅상지'는 갈취 폭행 폭언 등으로 악명이 높았던 모임으로 상지여중 출신 제보자들은 김히어라가 담배 심부름을 시키거나 돈을 뺏는 등 학교폭력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김히어라는 '빅상지' 친구들과 모여 다닌 것이 맞다고 인정하면서도 폭언 및 폭행에 동참한 적은 없으며, 담배를 피우거나 돈을 뺏은 적도 없다고 반박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배우 김히어라를 둘러싸고 학교 폭력 및 일진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 측이 관련 입장을 정리 중입니다. 김히어라의 소속사 그램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6일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치게 되어 죄송하다"면서 "공식입장을 준비 중에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배우-김히어라-학폭-논란-디스패치배우-김히어라-학폭-논란-디스패치
배우-김히어라-학폭-논란-디스패치
배우-김히어라-학폭-논란-디스패치
배우-김히어라-학폭-논란-디스패치
배우-김히어라-학폭-논란-디스패치

 

 

 

# 김히어라 정년이 하차 전말

배우 김히어라가 학창시절 일진 활동을 했다는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MBC 새 드라마 '정년이'에서 하차한 이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방송가에 김히어라와 관련해 불거진 또 다른 루머 때문인데 소속사 측은 이와 관련해 "절대 사실이 아니"라고 재차 부인한 바 있습니다. 김히어라를 둘러싼 학폭설은 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방영 전부터 업계에 꽤 퍼진 소문이었다고 합니다. 이미 학폭 논란으로 공백기를 가진 '조병규 리스크'가 있는 상황에서, 김히어라의 루머까지 더해지면서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그러나 눈에 보이는 이렇다 할 실체가 없었고, 소문만 무성한 채 '경이로운 소문2'의 첫 방송이 시작되었습니 특히 이 과정에서 학폭설과 함께 김히어라에 대한 또 다시 확인되지 않은 심각한 루머가 일파만파 퍼졌습니다. 그리자 방송사는 작품을 위해 해당 루머가 사실무근임을 증명해 줄 것을 요구했다는 이야기가 흘러져나왔습니다. 그리고 배우 입장에선 다소 이해하기 힘든 요구에 이를 두고 양측의 갈등이 깊어졌고 끝내 '정년이'의 출연이 무산됐다는 전언입니다.

 

배우-김히어라
배우-김히어라
배우-김히어라배우-김히어라
배우-김히어라
배우-김히어라배우-김히어라

 

 

 

# 김히어라 프로필 나이 데뷔 드라마

  • 본명 : 김히어라
  • 나이 : 1989년 3월 18일 (34세)
  • 고향 : 강원도 원주시
  • 키, 몸무게 : 165cm, 48kg
  • 학력 : 상지여자중학교 (졸업), 북원여자고등학교 (졸업),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뮤지컬스쿨 / 전문학사), 서울예술대학교 (공연창작학 / 학사)
  • 종교 : 개신교
  • 소속사 : 그램엔터테인먼트
  • 데뷔 : 2009년 뮤지컬 잭 더 리퍼
  • MBTI : ENFP

2009년 뮤지컬 '잭 더 리퍼'의 앙상블로 데뷔한 김히어라는 연극, 뮤지컬 작품을 계속하며 공연계에서 열띈 활동을 해왔습니다. 배우 김히어라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배드 앤 크레이지', JTBC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으로 얼굴을 알리다 ENA 히트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탈북민 계향심을 연기하면서 주목받았습니다.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김히어라가 그려낸 광기가 화면을 뚫고 나오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습니다.

 

배우-김히어라배우-김히어라배우-김히어라
배우-김히어라배우-김히어라배우-김히어라

 

[Daily/News] - 김연경 이다영 사적관계 폭로?

 

김연경 이다영 사적관계 폭로?

이다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연경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면서 "대표팀에서 반복적으로 했던 성희롱, 흥국생명에서 했던 왕따, 직장 폭력, 갑질 행위를 인정하고 공식적으로 사과문을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이응경 남편 이진우 프로필 나이

 

이응경 남편 이진우 프로필 나이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이진우, 이응경 부부가 게스트로 등장해 과거 뇌출혈로 삭발을 해야 했던 일을 털어놨습니다. 이진우는 과거 삭발을 했고 ,뇌출혈로 수술을 받았던 일을 이야기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김유리 아역배우 프로필 나이 근황

 

김유리 아역배우 프로필 나이 근황

드라마 '찔레꽃', '깡순이'로 유명했던 아역배우 김유리가 근황을 전했습니다. 지난 김유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Q&A, 아역배우였던 김유리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공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