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배우 고규필이 일과 사랑을 다 잡았습니다. 고규필이 오는 11월에 9세 연하 가수 에이민과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고규필 에이민 두 사람은 9년이나 사랑을 키워왔고 부부의 연까지 맺게 되었습니다. 고규필 소속사는 "고규필이 11월 12일 오랜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라며 "언제나 늘 곁에서 힘이 되어준 싱어송라이터 에이민 씨와 오랜 연애 끝에 평생을 함께할 든든한 동반자로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 결혼식은 양가 친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목차

  1. 고규필 에이민 결혼 나이차
  2. 고규필 영화 드라마 데뷔
  3. 고규필 키드캅 아역 출신

 

 

 

# 고규필 에이민 결혼 나이차

고규필-에이민고규필-에이민
고규필-에이민
고규필

 

영화 '범죄도시3'에서 초롱이로 활약한 배우 고규필이 오는 11월 12일 연인인 가수 에이민과 결혼합니다. 고규필 측은 "결혼식은 양가 친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진행될 예정이며, 비공개로 치러지는 만큼 구체적인 사항을 공개해 드리지 못 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다"라고 당부했습니다. 고규필과 에이민은 9살 차이로 9년간의 긴 연애 끝에 결혼으로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고규필 에이민 두 사람의 연애 소식은 '범죄도시3' 개봉 후 알려졌습니다. 고규필 에이민 결혼식 사회는 배우 김남길이 맡을 예정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고규필과 김남길은 SBS 드라마 '열혈사제'를 계기로 인연을 맺었으며, tvN 예능 '시베리아 선발대', '바닷길 선발대' 등에 동반 출연하며 우정을 과시했습니다.

 

가수-에이민
가수-에이민
가수-에이민
배우-고규필-마동석
배우-고규필
배우-고규필

 

 

 

# 고규필 영화 드라마 데뷔

배우 고규필은 1993년 영화 '키드 캅'으로 데뷔해 다소 긴 무명 생활을 거쳤습니다. 고규필은 MBC '검법남녀', OCN '라이프 온 마스', tvN '사랑의 불시착' 등 다수의 작품에서 장르를 넘나들며 묵묵히 개성 넘치는 연기를 펼쳤습니다. 2019년 SBS '열혈사제'를 통해 눈도장을 찍기 시작하더니 지난 5월 개봉한 천만 관객 영화 '범죄도시3'에서 초롱이 캐릭터를 소화하며 전성기를 열었습니다.

또, 대세 스타만 호스트로 참여할 수 있는 'SNL 코리아 시즌 4'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까지 뽐냈고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부름부름 대행사'를 통해 예능 프로그램에 첫 고정으로 합류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연기와 예능감까지 뽐내며 전천후 활약을 이어갈 수 있을지 고규필 활약에 더욱 관심이 쏠리게 되었습니다.

 

배우-고규필배우-고규필
배우-고규필배우-고규필
배우-고규필
배우-고규필
배우-고규필

 

 

 

# 고규필 키드캅 아역 출신

고규필은 다수의 작품 속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고규필 내공이 마침내 빛을 발했습니다. 영화 '범죄도시3'의 '초롱이'로 인생 캐릭터를 만나 천만 배우에 등극했고, KBS2 '가슴이 뛴다', 디즈니플러스 '형사록 시즌2', 영화 '빈틈없는 사이' 등에서 빠지면 섭섭한 감초 캐릭터로 활약하며 믿고 보는 대세 배우로 거듭났습니다.

맡은 배역마다 잊을 수 없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들어내며 대세 배우 반열에 오른 고규필은 다양한 작품은 물론,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정보는 고규필은 아역 배우 출신입니다. 초등학생이던 1993년 영화 '키드캅'으로 연기를 시작했고, 그 이후 2003년 KBS 20기 공채 탤런트로 발탁되었습니다.

 

배우-고규필-키드캅배우-고규필-아역
배우-고규필배우-고규필배우-고규필

 

[Daily/News] - 김히어라 학폭 일진 인정 왜?

 

김히어라 학폭 일진 인정 왜?

'디스패치'는 김히어라가 2004년 중학생 시절, 일진 모임인 '빅상지' 멤버였다면서 김히어라의 과거에 대해 다뤘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빅상지'는 폭언과 폭행을 일삼고 돈을 갈취해 유흥비로 쓰

tititeuteu.tistory.com

[Daily/News] - 김연경 이다영 사적관계 폭로?

 

김연경 이다영 사적관계 폭로?

이다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연경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면서 "대표팀에서 반복적으로 했던 성희롱, 흥국생명에서 했던 왕따, 직장 폭력, 갑질 행위를 인정하고 공식적으로 사과문을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이응경 남편 이진우 프로필 나이

 

이응경 남편 이진우 프로필 나이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이진우, 이응경 부부가 게스트로 등장해 과거 뇌출혈로 삭발을 해야 했던 일을 털어놨습니다. 이진우는 과거 삭발을 했고 ,뇌출혈로 수술을 받았던 일을 이야기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