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Profile

한효주 무빙 드라마 영화 리즈

데일리톡커 2023. 9. 11. 10:00
728x90

OTT플랫폼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3주째 정상을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 '무빙'은 8월 5주차 키노라이츠 통합 콘텐츠 랭킹 1위에 올랐고, 이로써 3주 연속 통합 콘텐츠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단연코 최고의 화제작다운 이름값을 입증했습니다. 배우 한효주, 이정하, 고윤정, 차태현과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형성하며 '케미 요정'으로 활약 중입니다.

 

목차

  1. 한효주 프로필 나이 학력 고향
  2. 한효주 무빙 연기 화제
  3. 한효주 드라마 영화 출연작

 

 

 

# 한효주 프로필 나이 학력 고향

배우-한효주배우-한효주배우-한효주배우-한효주배우-한효주배우-한효주

 

  • 나이 : 1987년 2월 22일(36세)
  • 고향 : 충청북도 청주시 율량동
  • 본관 : 청주 한씨
  • 키, 발사이즈, 혈액형 : 172cm, 245mm, A형
  •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한지훈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학력 : 덕성초등학교 (졸업), 율량중학교 (졸업), 불곡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 / 학사)
  • 종교 : 가톨릭 (세례명: 아녜스)
  • 소속사 : BH엔터테인먼트 / FLaMme
  • 데뷔 : 2003년 미스 빙그레 선발대회 대상

 

배우-한효주
배우-한효주
배우-한효주
배우-한효주
배우-한효주

 

 

 

# 한효주 무빙 연기 화제

배우 한효주가 '무빙'을 통해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하며 호평 받고 있습니다. '이미현' 역을 맡은 한효주는 캐릭터의 말투, 행동, 스타일링, 안경 소품에 이르기까지 진짜 엄마를 방불케하는 디테일한 연기에 연이은 칭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한효주는 지금까지 해본 적 없는 본격적인 엄마 역할을 연기하기 위해 앞서 인터뷰에서 "내가 엄마가 되어 본 적이 없으니, 내가 나의 엄마가 되자고 마음 먹었다. 헌신적인 엄마를 떠올리며 내가 우리 엄마가 돼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다짐하며 미현 캐릭터를 준비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효주가 표현해내는 연기의 진가는 조인성과의 멜로에서 빛을 발했습니다. 두식(조인성)의 곁을 의도적으로 맴돌며 그와 차츰 가까워져가는 미현의 모습, 그리고 서로의 비밀을 털어놓고 급속도로 가까워진 두 사람의 로맨스는 위험천만하지만 애절하게 그려져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습니다.

 

배우-한효주배우-한효주
배우-한효주배우-한효주
배우-한효주
배우-한효주
배우-한효주

 

 

 

# 한효주 드라마 영화 출연작

배우 한효주는 2003년 미스 빙그레 선발대회 대상으로 데뷔했고, 한효주 드라마 방송으로 '무빙', '해피니스', '빌려드립니다 바퀴 달린 집', '트레드스톤', W(더블유)‘, '동이', '쏘울 스페셜', '찬란한 유산', '일지매', '하늘만큼 땅만큼', '봄의 왈츠', '논스톱5' 등이 있습니다.

한효주 영화 출연작으로는 '해적: 도깨비 깃발',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 '인랑', '골든슬럼버', '해어화', '뷰티 인사이드', '쎄시봉', '서툴지만, 사랑', '감시자들', '반창꼬', '광해, 왕이 된 남자', '오직 그대만', '천국의 우편배달부', '달려라 자전거', '아주 특별한 손님' 등이 있습니다. 한효주는 미국 드라마 '트래드스톤'에서 감춰진 과거를 가진 북한 국적의 평양 여자 소윤 역을 맡아 활약했습니다.

 

배우-한효주
배우-한효주배우-한효주
배우-한효주

 

 

 

# 한효주 과거 리즈

배우-한효주배우-한효주
배우-한효주배우-한효주

 

[Daily/News] - 고아성 골절 입원 나이 프로필

 

고아성 골절 입원 나이 프로필

배우 고아성이 전치 12주 부상을 당했다고 전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고아성은 자신의 SNS에 "전치 12주. 나 어떡해"라는 짧은 글과 함께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고 있는 사진을 공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김지석 프로필 나이 드라마 mbti

 

김지석 프로필 나이 드라마 mbti

'신병2'가 레전드 군텐츠의 저력을 과시하며 파죽지세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방송된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2'는 분당 최고 시청률 3.1%를 기록, 지상파 및 종편 드라마를 모두 제치고 월화

tititeuteu.tistory.com

[Daily/News] - 김히어라 학폭 일진 인정 왜?

 

김히어라 학폭 일진 인정 왜?

'디스패치'는 김히어라가 2004년 중학생 시절, 일진 모임인 '빅상지' 멤버였다면서 김히어라의 과거에 대해 다뤘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빅상지'는 폭언과 폭행을 일삼고 돈을 갈취해 유흥비로 쓰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