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Profile

박일남 나이 근황 수감생활

데일리톡커 2023. 9. 21. 23:48
728x90

MBN '특종세상'에는 '갈대의 순정' '엽서 한장' '희야' 등을 부른 박일남이 출연해 떠돌이 생활을 하는 이유를 밝혔습니다. 방송을 통해 박일남은 85세에 배낭 하나 메고 방랑 생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박일남은 "딱히 들어갈 곳도 없고 발길 닿는 곳까지 돌아다니고 있다"고 30년째 떠돌이 생활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목차

  1. 박일남 근황 떠돌이 생활
  2. 박일남 폭행 구속 사업 사기
  3. 박일남 나이 데뷔 학력 프로필

 

 

 

# 박일남 근황 떠돌이 생활

가수-박일남가수-박일남
가수-박일남가수-박일남
가수-박일남
가수-박일남

 

MBN '특종세상'에는 '갈대의 순정' '엽서 한장' '희야' 등을 부른 박일남이 출연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방송에서 박일남은 85세에 배낭 하나 메고 방랑 생활하고 있다고 밝혔고, 박일남은 "딱히 들어갈 곳도 없고 발길 닿는 곳까지 돌아다니고 있다"고 30년째 떠돌이 생활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박일남은 활동하던 시절 폭행 사건, 사기 등 여러가지 구설수에 휘말렸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박일남은 "내가 젊었을 때 젊은 여자들하고 루머가 많이 돌았다. 사실이건 아니건 아내한테는 아주 치명적인 수치심이 되지 않나. 미안하지 않나. 내 지은 죄를 다 속죄하고 살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박일남은 참회하는 심정으로 살고 있다며 "(방랑 생활이) 좀 힘들지만 힘드니까 남들한테 신세 안 질 수 있어서 편하다. 남한테 돈 빌리러 다니고 이러면 안 되지 않나"라고 떠돌이 생활을 하는 이유를 전했습니다.

 

가수-박일남
가수-박일남가수-박일남
가수-박일남
가수-박일남

 

 

 

# 박일남 폭행 구속 사업 사기

박일남은 MBN '특종세상'에서 젊은 시절 폭행 사건을 얘기했습니다. 박일남은 "한 친구(연기자)가 아주 버르장머리가 없었다. 자기 선배들한테도 말을 막 하고 그래서 내가 야단을 쳤다"라며 "자기가 볼 때 가수 나부랭이가 된 거다. 그게 감정으로 비화해서 제가 따귀 한 대를 때렸다. 그 일로 구속이 됐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서 "중학교 2학년 때 권투를 배웠다. 나중에는 레슬링까지 배웠다. 그러니까 그 다음은 뒷골목을 왔다 갔다 했다. 그러다 보니까 그런 친구가 생기는 거다. 나하고 비슷한 생각을 가진 후배들. 남들이 볼 때는 '저거 깡패 두목이다'라고 그때 언론사나 방송이 치부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또한 가수협회장으로 있을 당시 연예인 아파트 건축 사업을 시작했다가 토지비 조성 문제로 부도를 내면서 사기 혐의까지 얻게 되었습니다.

 

가수-박일남
가수-박일남
가수-박일남
가수-박일남

 

 

 

# 박일남 나이 데뷔 학력 프로필

  • 나이 : 1939년 (84세)
  • 고향 : 경상남도 동래군 기장면 송정리
  • 본관 : 울산 박씨
  • 가족 : 아내, 딸 3명 아들 1명
  • 키, 몸무게, 혈액형 : 175cm, 83kg, A형
  • 소속 : 김앤리엔터테인먼트
  • 학력 : 동국대학교 (졸업 / 58학번)
  • 종교 : 불교 → 개신교
  • 병역 : 대한민국 해병대 병장 만기전역 (병 205기)
  • 데뷔 : 1963년 '갈대의 순정'

1945년생으로 올해 나이 84살인 박일남은 부드러운 중저음으로 '갈대의 순정'을 부른 61년차 가수입니다. 박일남은 지방공연에서의 패싸움, 동료 연예인 폭행루머 등 사건,사고로 대중에게 '건달가수'로 낙인찍히기도 했습니다. 어렸을때부터 공부에 뜻이 없었던 박일남은 어머니의 반대를 무릎쓰고 가수의 길을 택하고 유랑극단의 무대를 따라다니다가 우연히 레코드사 사장을 만나 가수생활을 시작했습니다.

 

가수-박일남가수-박일남
가수-박일남가수-박일남
가수-박일남가수-박일남

 

갈대의 순정, 전선야곡 정 등의 히트곡의 소유자이며 1970년대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로 큰 인기를 누렸습니다. 1963년에 '갈대의 순정'으로 데뷔한 박일남은 당시 30만장이라는 엄청난 앨범 판매량을 기록하며 국민가수 톱스타 자리에 올랐습니다.

 

[Daily/News] - 서인영 이혼 결혼 남편 누구?

 

서인영 이혼 결혼 남편 누구?

가수 서인영이 결혼 7개월 만에 이혼설에 휩싸여 충격을 안겼습니다. 지난 보도에 따르면 서인영의 남편 A씨가 최근 서인영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혼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노영국 서갑숙 프로필 나이 효심이네

 

노영국 서갑숙 프로필 나이 효심이네

노영국은 지난 16일 첫 방송된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 강태민 역 고주원의 아버지인 태산그룹 회장 강진범 역을 맡아 2회 출연 만에 비보를 전했습니다. 배우 노영국(본명 노길영)이 18일 갑작

tititeuteu.tistory.com

[Daily/News] - 변희봉 별세 나이 췌장암

 

변희봉 별세 나이 췌장암

국민배우 변희봉이 암 투병 중 별세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변희봉은 18일 별세했습니다. 빈소는 삼성서울병원장례식장 17호실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20일 오후 12시30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