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Profile

기은세 남편 이혼 나이 본명 직업

데일리톡커 2023. 9. 23. 15:51
728x90

배우 기은세가 12살 연상 재미교포 사업가 남편과 이혼했습니다. 기은세는 소속사 써브라임을 통해 "저는 오랜 기간 함께해오던 이와 서로 앞으로의 길을 응원해주며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함께 걱정해주실 분들이 많겠지만 모두 앞으로 더 잘 되길 바라기에 해주시는 응원으로 여기며 계속 좋은 작품과 활동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목차

  1. 기은세 남편 이혼 이유
  2. 기은세 남편 나이 직업 누구?
  3. 기은세 프로필 나이 본명 학력 데뷔

 

 

 

# 기은세 남편 이혼 이유

배우-기은세-남편배우-기은세-남편배우-기은세-남편배우-기은세-남편
배우-기은세
배우-기은세

 

배우 기은세는 2012년 12세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한 지 11년 만에 남남이 된 기은세는 성격 차이로 인해 갈등을 빚다 파경을 맞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 자녀는 없습니다. 배우 기은세가 결혼 11년 만에 파경 소식이 전해지자 따로 집을 얻어 "두집 살림 중"이었던 지난 상황과 발언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기은세는 지난 7월 11일 SBS '강심장리그'에 출연해 "결혼 11년차에 두 집 살림 중"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기은세가 최근 55평 규모 스튜디오에서 월세를 얻어 생활중이라는 최근 발언이 새삼 주목받고 있습니다. 기은세가 상가 55평을 월세로 임대해 스튜디오 느낌 물씬 나는 집으로 바꿔가는 과정을 공개한 것은 이미 지난해의 일로 올해부터는 모든 콘텐츠를 남편과 살던 집이 아닌 이 집에서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혼을 염두에 둔 수순이었던 것으로 보이고 있다는 평이 있습니다.

 

배우-기은세
배우-기은세
배우-기은세
배우-기은세
배우-기은세

 

 

 

# 기은세 남편 나이 직업 누구?

기은세는 2006년 KBS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한 이후 배우와 쇼핑몰 모델로 활동다가 2012년 12세 연상의 띠동갑 사업가와 결혼했습니다. 하지만 결혼 11년만에 기은세가 남편 재미교포 사업가와 성격 차이로 인해 갈등을 빚었고 이혼을 결정했습니다.

기은세보다 12살 많은 기은세 남편의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기은세는 과거 한 방송을 통해 남편의 직업에 대해 "남편은 게임 사업을 했다"며 "지금은 놀고 있다"고 발언한 바 있습니다.

 

배우-기은세배우-기은세
배우-기은세배우-기은세
배우-기은세
배우-기은세

 

 

 

# 기은세 프로필 나이 본명 학력 데뷔

  • 본명 : 변유미
  • 나이 : 1983년 4월 8일 (40세)
  • 고향 : 대구광역시
  • 키, 혈액형 : 166cm, AB형
  • 학력 : 백석예술대학교 (회화과 / 전문학사)
  • 데뷔 : 2006년 KBS2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
  • 소속사 : SUBLIME

배우 기은세는 럭셔리한 일상을 공유하며 76만 팔로워를 자랑하는 인플루언서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또 패션, 뷰티, 인테리어 등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기은세는 지난 2006년 KBS 2TV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했으며,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로맨틱 아일랜드', '여자 없는 세상', 드라마 '과거를 묻지 마세요', '기담전설', '전설의 고향', '황금 물고기' '더 뮤지컬' 등에 출연했습니다. 또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조정석의 아내로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배우-기은세배우-기은세배우-기은세
배우-기은세배우-기은세

 

[Daily/Profile] - 윤계상 프로필 와이프 차혜영 나이

 

윤계상 프로필 와이프 차혜영 나이

배우 윤계상이 ENA 수목드라마 '유괴의 날'을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윤계상의 믿고 보는 열연은 통했다는 평입니다. 윤계상은 13일 첫 방송한 ENA 수목드라마 '유괴의 날'에서 새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박일남 나이 근황 수감생활

 

박일남 나이 근황 수감생활

MBN '특종세상'에는 '갈대의 순정' '엽서 한장' '희야' 등을 부른 박일남이 출연해 떠돌이 생활을 하는 이유를 밝혔습니다. 방송을 통해 박일남은 85세에 배낭 하나 메고 방랑 생활하고 있다고 밝혔

tititeuteu.tistory.com

[Daily/News] - 서인영 이혼 결혼 남편 누구?

 

서인영 이혼 결혼 남편 누구?

가수 서인영이 결혼 7개월 만에 이혼설에 휩싸여 충격을 안겼습니다. 지난 보도에 따르면 서인영의 남편 A씨가 최근 서인영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혼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