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이세영 남친 결혼 파혼 이유

데일리톡커 2023. 9. 26. 18:54
728x90

개그우먼 이세영이 일본인 남자친구와 결별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 YPTV'에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라는 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이세영은 "오늘 이 영상을 올린 이유는 어느 연인들이 그러하듯이 저희도 올봄 초에 결별을 하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세영은 "아무래도 좋은 일이 아니다 보니까 제 마음 정리도 해야 했고 여러 가지 정리할 상황들이 있어서 생각보다 너무 늦게 소식을 전해드리는 점 죄송하다"라고 전했습니다.

 

목차

  1. 이세영 남친 결혼 파혼 이유
  2. 이세영 프로필 나이 학력 데뷔
  3. 이세영 성형 후기 화제

 

 

 

# 이세영 남친 결혼 파혼 이유

개그우먼-이세영-일본인-남자친구개그우먼-이세영-일본인-남자친구개그우먼-이세영-일본인-남자친구개그우먼-이세영-일본인-남자친구개그우먼-이세영-일본인-남자친구개그우먼-이세영-일본인-남자친구

 

일본인 남자친구와 파혼한 개그우먼 이세영이 의미심장한 SNS를 게재했습니다. 이세영은 "다른 이들과 함께 있을 때 자꾸만 나를 낮추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은 당신의 인연이 아니다"라는 문구를 게재했습니다. 이세영은 2019년 5세 연하의 일본인 남자친구와 공개 연애를 선언했습니다. 두 사람은 함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고, 지난해에는 E채널 '개며느리'에 출연해 결혼 준비 근황과 예비 시어머니와의 일상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세영은 남자친구와의 파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세영은 "올봄 초 결별하게 됐다. 아무래도 좋은 일이 아니다 보니 마음 정리도 해야했고 여러가지 정리할 상황들이 있어 생각보다 너무 늦게 소식을 전해드리는 점 정말 죄송하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앞으로 유튜브 채널은 나 혼자 운영하게 됐다. 앞으로는 지금까지 보여 드리지 못했던 다양한 모습들로 찾아오도록 하겠다. 그동안 너무 감사하댔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개그우먼-이세영-일본인-남자친구
개그우먼-이세영-일본인-남자친구
개그우먼-이세영-일본인-남자친구
개그우먼-이세영-일본인-남자친구
개그우먼-이세영-일본인-남자친구

 

 

 

# 이세영 프로필 나이 학력 데뷔

  • 나이 : 1989년 4월 28일 (34세)
  • 고향 : 인천광역시 계양구
  • 키, 몸무게, 혈액형 : 164cm, 45kg, AB형
  • 가족 : 부모님, 여동생 이은솔
  • 학력 : 작전여자고등학교 (졸업), 덕성여자대학교 (일어일문학과 / 휴학)
  • 소속사 : 불명
  • 데뷔 : 2011년 MBN 1기 공채 개그맨
  • 유튜브 : 영평티비, 급식걸즈

개그우먼 이세영은 2009년에 엠넷의 와이드 연예 뉴스에서 VJ로 먼저 비공식 데뷔를 했고, 2012년 MBN 1기이자 마지막 공채 개그맨으로 발탁돼 정식 데뷔를 했습니다. MBN의 개그 프로그램 개그 공화국이 종영을 맞은 뒤에는 tvN에 거의 출연했습니다. 개그우먼 이세영은 SNL 코리아에 출연하면서 대중 인지도가 올라갔습니다. '응답하라 1988'에서 성덕선의 친구 왕자현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개그우먼-이세영
개그우먼-이세영
개그우먼-이세영
개그우먼-이세영
개그우먼-이세영
개그우먼-이세영

 

 

 

# 이세영 성형 후기 화제

개그우먼 이세영의 성형 후기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세영은 지난 코 수술을 받은 지 한 달이 지났다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후기를 공개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이세영은 브라운관에서 비쳐지는 모습과 비교해 눈이 커지고 턱이 갸름해졌다는 성형설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이세영은 과거 영상을 통해 성형수술을 받지 않았고, 필러와 보톡스 시술 및 메이크업으로 바뀔 수 있었다고 해명했습니다.

개그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는 거의 화장을 하지 않은 상태지만, 실제로는 메이크업을 통해 눈을 키울 수 있었다고 얘기했습니다. 이후 이세영은 지난해 눈 수술을, 올해 코 수술을 각각 받았고 이와 관련한 후기 역시 공유했습니다. 개그우먼 이세영의 성형 후기에 누리꾼들은 "진짜 예뻐졌다. 청순 그 자체", "코 수술 너무 잘 됐다", "너무 자연스럽고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개그우먼-이세영개그우먼-이세영
개그우먼-이세영개그우먼-이세영

 

[Daily/Profile] - 안효섭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안효섭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배우 안효섭이 또 한 번 화제를 불러 모았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를 통해 K-로맨스의 저력을 보여준 안효섭의 활약이 심상치 않다는 평입니다. 안효섭은 9월 2주 차에 구글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기은세 남편 이혼 나이 본명 직업

 

기은세 남편 이혼 나이 본명 직업

배우 기은세가 12살 연상 재미교포 사업가 남편과 이혼했습니다. 기은세는 소속사 써브라임을 통해 "저는 오랜 기간 함께해오던 이와 서로 앞으로의 길을 응원해주며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게 됐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윤계상 프로필 와이프 차혜영 나이

 

윤계상 프로필 와이프 차혜영 나이

배우 윤계상이 ENA 수목드라마 '유괴의 날'을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윤계상의 믿고 보는 열연은 통했다는 평입니다. 윤계상은 13일 첫 방송한 ENA 수목드라마 '유괴의 날'에서 새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