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배우 이제훈이 허혈성 대장염으로 응급 수술을 받은 가운데,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제훈 소속사 컴퍼니온은 "이제훈이 지난 1일 밤 심한 복통을 느껴 병원을 찾았다"며 "허혈성 대장염을 진단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결국 이제훈은 이날 새벽까지 응급 수술을 받았고, 소속사는 "현재는 많이 호전됐으며 빠르게 회복하고 있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습니다.

 

목차

  1. 이제훈 허혈성 대장염 부국제 불참
  2. 이제훈 프로필 나이 키 고향 mbti
  3. 이제훈 데뷔 학력 의경복무

 

 

 

# 이제훈 허혈성 대장염 부국제 불참

배우-이제훈배우-이제훈배우-이제훈배우-이제훈배우-이제훈배우-이제훈

 

배우 이제훈은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자로 낙점됐었지만, 건강상의 사유로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이제훈은 지난 밤 심한 복통을 느껴 병원을 찾았고, 허혈성 대장염이라는 진단과 함께 응급 수술을 받고 현재 회복 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부산국제영화제는 새로운 남성 사회자의 선정을 고려하는 대신 배우 박은빈의 단독 사회라는 파격적인 형식을 선택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로써 박은빈은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최초의 단독 사회자이자, 최초의 여성 단독 사회자로서 개막식을 빛낼 예정입니다. 이제훈이 건강상의 이유로 부산국제영화제에 함께 하지 못하게 되자 팬들은 아쉬움을 드러내면서도 얼른 회복되기를 기원하고 있습니다.

 

배우-이제훈
배우-이제훈
배우-이제훈배우-이제훈
배우-이제훈

 

배우 이제훈이 허혈성 대장염으로 인한 응급 수술로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식 사회 불참 소식을 전하면서 해당 질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허혈성 대장염은 대장에 산소와 영양을 공급하는 혈류감소로 혈액의 흐름에 문제가 생기면서 발생하는 대장염의 일종입니다. 노인병으로 알려졌지만, 고혈압이나 당뇨병 등 성인병 환자, 과거 복부 수술을 받은 경험이 있거나 혈관에 직접적으로 혈류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발생 빈도가 높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또, 변비가 심해 배변 시 힘을 많이 주는 사람 중 일부에서도 흔히 발병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배우-이제훈
배우-이제훈
배우-이제훈

 

 

 

# 이제훈 프로필 나이 키 고향 mbti

  • 나이 : 1984년 7월 4일 (39세)
  • 고향 : 서울특별시 종로구 효자동
  • 본관 : 함평 이씨
  • 키, 혈액형 : 177cm, B형
  • 가족 : 부모님, 누나
  • 학력 : 송현고등학교 (졸업), 고려대학교 서창캠퍼스 (생명정보공학과 / 중퇴),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 중퇴)
  • 병역 : 경찰청 의무경찰 수경 만기전역 (2012년 10월 25일 ~ 2014년 7월 24일)
  • 종교 : 무종교
  • MBTI : ENTP
  • 소속사 : 컴퍼니온

배우 이제훈은 2011년 영화 '파수꾼'을 시작으로 '고지전', '건축학개론' 등에서 선보인 강렬한 연기로 단숨에 충무로의 대표 기대주로 떠올랐습니다. 이후 '박열', '아이 캔 스피크', '사냥의 시간' 등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 내공을 선보인 것은 물론 드라마 '시그널',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 '모범택시'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배우-이제훈
배우-이제훈
배우-이제훈
배우-이제훈

 

 

 

# 이제훈 데뷔 학력 의경복무

이제훈은 2006년 단편영화 '진실 리트머스'로 데뷔했다. 이제훈은 부모님이 배우의 길을 강력하게 반대해 어쩔 수 없이 고려대학교에 입학했으나 자신의 꿈을 위해 2학년 때 자퇴하고 한예종 연기과에 입학했습니다. 그러나 한예종도 중퇴하면 이제훈의 최종학력은 고졸입니다.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것은 2011년 영화 '고지전'에서 신인상을 받으면서부터이다. 2012년 영화 '건축학개론'으로 유명세와 인지도를 얻었다. 이후 이제훈은 분노의 윤리학, 점쟁이들, 파파로티 등의 작품을 연이어 촬영하고는 군입대를 했지만 많은 작품을 찍어놓고 간 탓에 이제훈이 의경복무를 시작한 후 한참이나 이제훈이 입대한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배우-이제훈배우-이제훈배우-이제훈배우-이제훈

 

[Daily/Profile] - 임지연 나이 프로필 키 드라마

 

임지연 나이 프로필 키 드라마

이도현의 연인 임지연은 공개 열애 4개월 만에 '곰신'이 되었습니다. 임지연 이도현 두 사람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 현실 연인으로 맺어졌습니다. 임지연은 학교폭력 가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황정음 나이 프로필 김용준 이혼

 

황정음 나이 프로필 김용준 이혼

'7인의 탈출' 배우들의 독한 열연이 장르적 쾌감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제작사 대표 '금라희'로 그동안 보지 못한 악랄한 얼굴을 거침없이 보여준 황정음의 변신에 호평이 쏟아지고 있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유빈 권순우 남자친구 나이 키

 

유빈 권순우 남자친구 나이 키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비매너 논란을 일으킨 한국 테니스 간판 권순우가 "국가대표 선수로서 하지 말았어야 할 경솔한 행동을 했다"며 팬들에게 사과했습니다. 유빈 남자친구 권순우의 비매너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