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표예림 극단 선택 가해자 누구?

데일리톡커 2023. 10. 10. 22:19
728x90

12년간 학교폭력 피해를 당한 뒤 이를 고발한 표예림 씨가 극단적 선택으로 결국 숨졌습니다. 부산 부산진경찰서와 소방에 따르면 부산진구 초읍동 성지곡수원지에 한 여성이 빠졌다는 신고가 접수되었고 경찰과 소방은 투신지점 수중 수색 중 오후 4시 20분께 여성을 발견하고 병원으로 옮겼으나 심정지 상태로 숨졌습니다. 경찰과 소방이 신원을 확인한 결과 성지곡수원지에 빠진 여성은 표예림 씨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앞서 표예림 씨는 유튜브에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목차

  1. 표예림 극단적 선택
  2. 표예림 학폭 사건 무엇?
  3. 표예림 학폭 가해자 누구?

 

 

 

# 표예림 극단적 선택

표예림표예림
표예림
표예림

 

학교 폭력과 이를 복수하는 주인공의 이야기인 드라마 '더글로리'처럼 12년간 학교폭력 피해를 당한 뒤 유튜브 등을 통해 이를 고발했던 표예림 씨가 부산의 한 공원 호수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목격자 신고로 출동했고, 물속에서 구조 후 병원으로 옮기면서 표예림 씨인 것을 확인했다"며 "타살 혐의점 등이 없기 때문에 유족 조사를 끝내는 대로 사건을 마무리할 예정이다"고 경찰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표예림 씨는 이날 자신의 유튜브에 '유서 이제 그만 편해지고 싶습니다'라는 제목으로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표예림 씨는 영상 말미에 "이젠 더 이상 고통을 감내하고 이겨낼 자신이 없다. 삶을 지속해야 할 어떠한 것도 남아있지 않다"며 "제 사건을 포기하지 말아달라"고 말했습니다.

 

표예림-학폭-피해자-논란
표예림-학폭-피해자-논란
표예림-학폭-피해자-논란

 

 

 

# 표예림 학폭 사건 무엇?

표예림 씨는 지난 3월 넷플릭스 드라마 '더글로리'로 학교폭력에 대한 관심이 커지자 MBC 시사 프로그램 '실화탐사대'에 출연해 학교폭력 피해를 호소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표예림 씨는 "12년 동안 학교폭력을 당했다. 담임 교사에게 말도 해봤지만 오히려 교사는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는 네 탓'이라고 했다"고 밝혔습니다. 연락이 닿은 가해자들 역시 "너가 무슨 표혜교냐", "무슨 소설을 쓰냐", "나는 널 지금 스토커처럼 느끼는 중이다", "그냥 네 인생 살아"라며 하나같이 가해 사실을 부정했습니다.

이후 가해자들 신상이 당시 학교를 다녔던 동창들에 의해 공개되자 가해자들은 표예림을 상대로 고소를 했습니다. 이에 표예림 역시 카라큘라 측 도움으로 법적 공방을 벌였습니다. 이어서 카라큘라는 지난 4월 가해자로 지목된 남 모 씨와의 통화내역도 공개했습니다. 카라큘라가 공개한 통화 내역에서 남 모 씨는 "표예림 주장에 거짓말이 많아서 바로잡고 싶은 부분들이 있다. 자료를 아예 만들어서 보내드리려고 한다"며 "표예림 씨가 거짓 진술을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표예림-학폭-피해자-논란
표예림-학폭-피해자-논란
표예림-학폭-피해자-논란
표예림-학폭-피해자-논란

 

그러면서 "철 없을 때 일진이었고 그로 인해 피해 입은 아이들에게 미안하다. 그러나 본인은 표예림 주장처럼 12년을 괴롭히지 않았다. 그리고 고3 때 표예림에게 사과했고, 용서받았다. 그리고 남을 돕기 위해 군무원이 되었다. 그런데 지금 온갖 악플, 악성 메시지, 협박, 직장에 항의 전화로 일상이 붕괴되고 있다"며 피해를 호소했습니다.

 

표예림-학폭-가해자
표예림-학폭-가해자
표예림-학폭-가해자
표예림-학폭-가해자
표예림-학폭-가해자

 

 

 

# 표예림 학폭 가해자 누구?

표예림씨의 동창생이라고 밝힌 A씨는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표예림 동창생'을 개설하고 '학교 폭력 가해자들의 신상을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에 따르면 표예림 학폭 가해자 남씨는 현재 육군 군무원으로 근무중이며 표예림 학폭 가해자 임씨는 남자친구와 행복하게 살고 있고, 표예림 학폭 가해자 최씨는 이름을 개명해 새로운 삶을 살고 있고 장씨는 미용사로 일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들이 여행 중에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사진도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사진 속의 가해자들은 밝게 웃는 모습이었습니다. 최씨의 개명한 이름도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표예림 학폭 가해자 장씨가 근무 중인 것으로 알려진 프랜차이즈 미용실은 학폭 사건이 불거진 후 장씨에게 계약 해지를 통보했으며 현재 장씨는 출근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표예림표예림표예림
표예림

 

[Daily/News] - 이동하 소진 결혼 나이차 프로필

 

이동하 소진 결혼 나이차 프로필

걸스데이 출신 연기자 소진이 오는 11월 배우 이동하와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소진이 11월 웨딩마치를 올린다. 주변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보내고 있다. 멤버들도 축하를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이제훈 허혈성 대장염 나이 프로필

 

이제훈 허혈성 대장염 나이 프로필

배우 이제훈이 허혈성 대장염으로 응급 수술을 받은 가운데,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제훈 소속사 컴퍼니온은 "이제훈이 지난 1일 밤 심한 복통을 느껴 병원을 찾았다"며 "허혈성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임지연 나이 프로필 키 드라마

 

임지연 나이 프로필 키 드라마

이도현의 연인 임지연은 공개 열애 4개월 만에 '곰신'이 되었습니다. 임지연 이도현 두 사람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 현실 연인으로 맺어졌습니다. 임지연은 학교폭력 가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