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배우 차청화가 '10월의 신부'가 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차청화는 오는 27일 서울 모처에서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차청화와 차청화 예비신랑은 오랜 기간 지인으로 지내다 서로에게 호감을 느껴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이날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비연예인인 예비신랑을 고려해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목차

  1. 차청화 결혼 예비신랑 누구?
  2. 차청화 나이 프로필 키 학력
  3. 차청화 데뷔 드라마 영화

 

 

 

# 차청화 결혼 예비신랑 누구?

배우-차청화배우-차청화배우-차청화배우-차청화배우-차청화배우-차청화

 

배우 차청화가 오는 27일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차청화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차청화가 오는 27일 서울 모처에서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배우 차청화 예비신랑은 차청화보다 두 살 연하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어 "비연예인인 예비신랑을 배려해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예비 배우자가 비연예인인 관계로 신상에 대해 상세히 전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배우-차청화
배우-차청화배우-차청화
배우-차청화배우-차청화

 

 

 

# 차청화 나이 프로필 키 학력

  • 나이 : 1980년 4월 28일 (43세)
  • 고향 : 경기도 수원시
  • 키 : 166cm
  • 학력 : 진성고등학교 (졸업), 상명대학교 (연극학 / 학사)
  • 가족 : 부모님, 남동생, 남편(2023년 10월 27일 결혼 예정)
  • 소속사 : 아이오케이컴퍼니 / YNK엔터테인먼트
  • 데뷔 : 2005년 연극 '뒷골목 스토리'

1980년생인 차청화 키는 166cm입니다. 차청화 학력은 진성고등학교를 나와 상명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이외에 차청화는 독특한 이름 덕분에 팬들 사이에서는 '차정화 아니고 차청화'라는 애칭이 붙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차청화
배우-차청화
배우-차청화배우-차청화
배우-차청화
배우-차청화

 

 

 

# 차청화 데뷔 드라마 영화

배우 차청화는 2005년 연극 '뒷골목 스토리'로 데뷔했으며 이후 영화, 드라마, 연극, 뮤지컬 등에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특히 차청화는 호텔델루나 1화에 나오는 경찰 귀신으로 특별 출연해 신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었으며 사랑의 불시착에서 양옥금으로 존재감을 드러낸 후 철인왕후에서 최상국 역을 맡아 미친 연기력, 미친 존재감의 면모를 보였습니다.

이후에도 차청화는 '갯마을 차차차', '내과 박원장', '꼭두의 계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도적: 칼의 소리' 영화 '용감한 시민' 등에서 활약하며 연기자 필모를 쌓았으며 'SNL 코리아', 'SNL 코리아 리부트 시즌 1, 2'에서 크루로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에서 차청화는 여관 운영에 무기 거래까지 명정에서 돈을 벌기 위한 사업에 열심인 김선복을 연기했습니다.

 

배우-차청화배우-차청화배우-차청화
배우-차청화배우-차청화배우-차청화

 

[Daily/News] - 표예림 극단 선택 가해자 누구?

 

표예림 극단 선택 가해자 누구?

12년간 학교폭력 피해를 당한 뒤 이를 고발한 표예림 씨가 극단적 선택으로 결국 숨졌습니다. 부산 부산진경찰서와 소방에 따르면 부산진구 초읍동 성지곡수원지에 한 여성이 빠졌다는 신고가

tititeuteu.tistory.com

[Daily/News] - 이동하 소진 결혼 나이차 프로필

 

이동하 소진 결혼 나이차 프로필

걸스데이 출신 연기자 소진이 오는 11월 배우 이동하와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소진이 11월 웨딩마치를 올린다. 주변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보내고 있다. 멤버들도 축하를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이제훈 허혈성 대장염 나이 프로필

 

이제훈 허혈성 대장염 나이 프로필

배우 이제훈이 허혈성 대장염으로 응급 수술을 받은 가운데,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제훈 소속사 컴퍼니온은 "이제훈이 지난 1일 밤 심한 복통을 느껴 병원을 찾았다"며 "허혈성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