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박수홍 엄마 김다예 가스라이팅?

데일리톡커 2023. 10. 13. 22:34
728x90

방송인 박수홍의 부모가 친형인 박씨 부부의 결백을 주장했습니다. 박수홍 친형 박씨가 자신의 출연료 등을 빼돌렸다며 친형 부부를 고소를 건 것은 박수홍 아내인 김다예씨의 가스라이팅(상황을 조작해 어떤 사람이 자기 자신을 의심하게 만듦으로써 통제하는 것)을 당한 것이라고 했습니다.

 

목차

  1. 박수홍 엄마 아버지 친형 지지
  2. 박수홍 엄마 아버지 폭로 발언
  3. 박수홍 친형 부부 혐의

 

 

 

# 박수홍 엄마 아버지 친형 지지

방송인-박수홍-엄마방송인-박수홍-엄마
방송인-박수홍-엄마
방송인-박수홍-가족

 

박수홍의 친형 부부는 2011년부터 2021년까지 10년간 박수홍의 매니지먼트를 전담하는 과정에서 회삿돈과 박수홍의 개인 자금 등 총 61억7000만원을 횡령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박수홍 친형 측은 공소사실을 대부분 부인하고 있으며, 친형은 구속기한 만료로 지난 4월7일 남부구치소에서 출소한 후 불구속 상태로 재판을 받고 있습니다. 방송인 박수홍 친모가 친형 부부의 증인으로 나섰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박수홍 엄마는 공판이 시작되기 전 현장에 대기 중인 취재진에 "수홍이가 김다예에게 가스라이팅 당하고 있어"라고 말했습니다. 박수홍 친부의 말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박수홍 친부는 박수형 친형 부부의 횡령 의혹이 생긴 거래 내역에 관해 '박수홍의 비자금'이라고 말했습니다. 박수홍 부친 박씨는 "제가 30년 넘게 수홍이를 케어했다. 그런데 노종언 변호사와 (며느리)김다예가 우리에게 '빨대'라고 한다"며 분노했습니다.

 

방송인-박수홍-부모
방송인-박수홍-부모
방송인-박수홍-부모
방송인-박수홍-부모

 

 

 

# 박수홍 엄마 아버지 폭로 발언

박수홍과의 관계에 대해 "내가 30년 동안 집청소 관리를 했는데 작년 3월에 박수홍 집을 청소하러 방문했는데 비밀번호가 바뀌어 있더라"라며 "여자랑 자고 난 뒤에 버려진 콘돔까지 다 치워주면서 살았다"고 했습니다. 박수홍 엄마 역시 "박수홍이 벌어오는 돈 정말 안 썼다. '미운 우리 새끼' 출연료로 옷 사 입었고, 지난해 수술 비용도 내 돈으로 했다"고 강조했습니다.

박수홍 친부는 비자금 사용 용도에 대해 "박수홍이 여자를 좋아한다. 여자와 사귀다 헤어지면 자동차, 선물을 사준다. 그래서 현금을 줬다"고 말했습니다. 또 "수홍이가 내가 아는 것만 6명 만났다"며 "아기가 생겨서 형과 형수에게 처리해달라고 한 적도 있다, 그러다가 지금 연애 못했다고 하냐"는 폭로 발언을 이어갔습니다.

 

방송인-박수홍-아내-김다예
방송인-박수홍-아내-김다예
방송인-박수홍-아내-김다예
방송인-박수홍-아내-김다예

 

 

 

# 박수홍 친형 부부 혐의

박수홍 친형 부부는 지난 2011년부터 2021년까지 10년 간 연예기획사 라엘, 메디아붐 등 2곳을 운영하는 과정에서 박수홍의 출연료 등 62억 원을 횡령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검찰은 박수홍 친형 박씨가 2011년부터 2021년까지 부동산 매입 목적 11억7000만원, 기타 자금 무단 사용 9000만원, 기획사 신용카드 사용 9000만원, 고소인 개인 계좌 무단 인출 29억원,

허위 직원 등록을 활용한 급여 송금 수법으로 19억원 등을 빼돌린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박수홍 친형 박씨는 일부 공소사실은 인정하면서도 법인카드 사용, 허위 직원 급여 지급 등 횡령 혐의 대부분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방송인-박수홍-친형-부부
방송인-박수홍방송인-박수홍방송인-박수홍

 

[Daily/Profile] - 차청화 결혼 예비신랑 나이 프로필

 

차청화 결혼 예비신랑 나이 프로필

배우 차청화가 '10월의 신부'가 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차청화는 오는 27일 서울 모처에서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차청화와 차청화 예비신랑은 오랜

tititeuteu.tistory.com

[Daily/News] - 표예림 극단 선택 가해자 누구?

 

표예림 극단 선택 가해자 누구?

12년간 학교폭력 피해를 당한 뒤 이를 고발한 표예림 씨가 극단적 선택으로 결국 숨졌습니다. 부산 부산진경찰서와 소방에 따르면 부산진구 초읍동 성지곡수원지에 한 여성이 빠졌다는 신고가

tititeuteu.tistory.com

[Daily/News] - 이동하 소진 결혼 나이차 프로필

 

이동하 소진 결혼 나이차 프로필

걸스데이 출신 연기자 소진이 오는 11월 배우 이동하와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소진이 11월 웨딩마치를 올린다. 주변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보내고 있다. 멤버들도 축하를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