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이선균 마약 음성 최대 피해자는?

데일리톡커 2023. 10. 29. 22:53
728x90

경찰이 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된 배우 이선균(나이 48) 관련 수사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사건을 수사 중인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출석한 이선균의 휴대전화를 압수해 통화내역 등을 확인하는 한편, 차량도 압수해 분석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경찰은 이선균이 제출한 휴대전화가 평소 사용하던 것이 맞는지, 데이터 삭제 흔적은 없는지 등을 확인하기 위해 디지털 포렌식 작업도 진행한다고 전해졌습니다.

 

목차

  1. 이선균 음성 간이 시약 검사
  2. 이선균 마약 혐의 조사
  3. 이선균 최대 피해자는?

 

 

 

# 이선균 음성 간이 시약 검사

배우-이선균배우-이선균배우-이선균배우-이선균
배우-이선균
배우-이선균

 

이선균이 인천논현경찰서에 출석해 경찰 조사를 받았습니다. 이날 깔끔한 정장차림에 초췌해진 얼굴로 나타난 이선균은 "먼저 이런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되어서 많은 분들께 큰 실망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죄송하다"며 "무엇보다 저를 믿고 지지해주셨던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사과드리겠다"고 말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선균은 한 시간 가량 조사를 마치고 귀가했습니다. 간이 시약 검사 결과는 음성이 나왔으며, 경찰은 이선균의 모발과 소변을 채취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정밀 감정을 의뢰할 예정입니다. 경찰은 결과가 나오기 전 이선균을 빠른 시일 내 재소환할 계획이다라고 밝혔습니다.

 

배우-이선균
배우-이선균
배우-이선균
배우-이선균
배우-이선균
배우-이선균

 

 

 

# 이선균 마약 혐의 조사

이선균은 올해 초부터 유흥업소 실장 A씨의 서울 자택에서 대마초 등 여러 종류의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서울 강남의 회원제 룸살롱에서 마약이 유통된다는 첩보를 확인하던 중 이선균 등에 대한 혐의를 포착했습니다. 유흥업소 실장 A씨는 향정 혐의로 구속돼 송치됐고, 의사와 유흥업소 종업원도 각각 마약 공급과 투약 혐의로 입건되었습니다. 이 가운데 A씨는 이선균을 협박해 3억 5천만 원을 뜯은 혐의도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이선균의 마약 투약 혐의 조사에 대해 속도를 내기 시작했습니다. 휴대전화 1대를 압수해 통화 내역 등을 확인하고 있으며, 데이터 삭제 흔적은 없는지 등을 확인하기 위해 디지털 포렌식 작업도 진행 예정입니다. 또한 압수한 이선균 명의 차량을 대상으로도 분석 작업을 벌여 마약 소지 혐의가 있는지도 확인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선균의 소변과 모발에 대한 긴급 정밀감정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의뢰해 신속하게 마약 투약 여부를 확인할 예정입니다.

 

배우-이선균
배우-이선균
배우-이선균
배우-이선균
배우-이선균

 

 

 

# 이선균 최대 피해자는?

배우 이선균의 마약 혐의로 인해 아직은 혐의일 뿐이지만, 한순간에 선택한 약물이 한국영화계를 집어삼킬 기세입니다. 이선균 주연의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 제작비는 180억원, 역시 이선균이 주연인 영화 '행복의 나라'(가제)는 90억원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기획단계였지만 차기작 제작이 유력시됐던 이선균 주연, 김지운 감독의 디즈니+ '닥터 브레인2'도 앞날이 불투명해졌습니다. 이에 앞서 드라마 '노 웨이 아웃'의 경우 이선균이 먼저 하차 의사를 밝혔습니다.

배우 유재명의 경우 지난해 동료 배우 곽도원의 음주운전 사건으로 영화 '소방관'의 개봉이 미뤄진 데 이어, 이번엔 이선균과 함께 출연한 '행복의 나라'가 위기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또, 김희원은 이선균과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 유아인과는 '하이파이브'에 캐스팅돼 이미 촬영을 마쳤지만 애써 찍은 작품이 빛을 발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탈출'은 올해 칸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 진출작으로, 김희원은 이선균과 함께 레드카펫을 밟은 바 있습니다.

 

배우-이선균배우-이선균배우-이선균
배우-이선균배우-이선균배우-이선균

 

[Daily/News] - 전청조 남현희 재혼 집안 나이

 

전청조 남현희 재혼 집안 나이

펜싱 전 국가대표 남현희 펜싱 아카데미 대표가 15세 연하 사업가 전청조와 재혼을 발표한 가운데 각종 루머에 대해 강경대응 입장을 밝혔습니다. 남현희는 SNS를 통해 "축하해주시는 분들, 걱정

tititeuteu.tistory.com

[Daily/News] - 전소민 런닝맨 하차 이유

 

전소민 런닝맨 하차 이유

배우 이광수에 이어 배우 전소민이 '런닝맨'을 떠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또 한 번 런닝맨 멤버 변동을 겪게 된 이들에게 위기가 될지 혹은 반등의 기회가 될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전소민 소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이선균 아내 전혜진 나이 프로필

 

이선균 아내 전혜진 나이 프로필

배우 이선균의 마약 투약 의혹이 알려지면서 이선균과 이선균 아내 전혜진을 광고모델로 내세웠던 기업이 광고를 잇따라 내리고 있습니다. 이선균 마약 의혹 사태가 불거지고 모 통신사는 이선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