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김태민 리포터 나이 사망 이유

데일리톡커 2023. 11. 1. 20:00
728x90

리포터 김태민이 향년 45세로 뇌출혈로 인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김태민 리포터는 지난 10월30일 오후 갑작스럽게 사망해 가족과 동료들이 큰 충격과 슬픔에 빠졌습니다. 사인은 뇌출혈로 알려졌습니다. 고인은 숨을 거둔 당 오전에도 MBC 아침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 아침'을 진행했으며, 평소 앓고 있던 지병은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목차

  1. 김태민 리포터 사망 이유
  2. 김태민 리포터 아내 자녀 학력

 

 

 

# 김태민 리포터 사망 이유

김태민-리포터김태민-리포터김태민-리포터김태민-리포터
김태민-리포터김태민-리포터

 

 

리포터 김태민이 아침 방송을 마친 뒤 잠을 자다 45세를 일기로 별세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난달 31일 김태민의 유족 등은 김태민이 생방송을 마친 뒤 자택에서 오침 중 그대로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습니다. 김태민은 30일 MBC '생방송 오늘 아침'에 출연했고, 아침 방송 준비와 출연을 위해 이른 시간부터 일하는 터라 방송을 마친 뒤에는 서울 강서구 등촌동 자택으로 귀가해 잠시 오침을 취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깨어나지 못하고 그 상태로 사망했습니다. 유족은 김태민 죽음을 쉽게 받아들일 수 없어 정확한 사인을 파악하기 위해 부검을 요청, 31일 나온 결과에 따르면 사인은 뇌출혈이었습니다. 고인 김태민 리포터는 2008년부터 '생방송 오늘 아침'에서 활약한 리포터로 사망 당일인 30일에도 방송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났습니다. 빈소는 이대서울병원 장례식장 8호실에 마련되었습니다. 11월 1일 입관 절차를 거쳐 2일 오전 6시 발인이 엄수된다. 장지는 벽제승화원입니다.

 

김태민-리포터
김태민-리포터
김태민-리포터
김태민-리포터
김태민-리포터

 

 

 

# 김태민 리포터 아내 자녀 학력

김태민 아내는 갑작스러운 죽음에 부검을 요청했고, 오늘(31일) 나온 부검 결과 사인은 뇌출혈이었습니다. 유족은 고인이 평소 앓고 있던 지병은 없었다고 전했습니다. 고인 김태민 리포터는 1978년 9월 5일생으로 향년 45세의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나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김태민은 1978년 대구 태생으로 계명대학교 통상학부를 졸업했습니다. 지난 2008년부터 MBC '생방송 오늘 아침'에 출연해 매주 시청자들을 만났습니다. 김태민은 2012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시사교양부문 특별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MBN '생생정보마당' 리포터로도 활약했습니다. 김태민은 지난 2018년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습니다.

 

 

김태민-리포터김태민-리포터

 

[Daily/News] - 이선균 마약 음성 최대 피해자는?

 

이선균 마약 음성 최대 피해자는?

경찰이 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된 배우 이선균(나이 48) 관련 수사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사건을 수사 중인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출석한 이선균의 휴대전화를 압수해 통화내역 등을

tititeuteu.tistory.com

[Daily/News] - 전청조 남현희 재혼 집안 나이

 

전청조 남현희 재혼 집안 나이

펜싱 전 국가대표 남현희 펜싱 아카데미 대표가 15세 연하 사업가 전청조와 재혼을 발표한 가운데 각종 루머에 대해 강경대응 입장을 밝혔습니다. 남현희는 SNS를 통해 "축하해주시는 분들, 걱정

tititeuteu.tistory.com

[Daily/News] - 전소민 런닝맨 하차 이유

 

전소민 런닝맨 하차 이유

배우 이광수에 이어 배우 전소민이 '런닝맨'을 떠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또 한 번 런닝맨 멤버 변동을 겪게 된 이들에게 위기가 될지 혹은 반등의 기회가 될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전소민 소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