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3회에서는 서목하(박은빈 역)가 자신에게 오디션 기회를 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윤란주(김효진 역)를 위해 전속 매니저로 변신, 본격적인 인생 역주행 프로젝트에 돌입했습니다. '무인도의 디바' 3회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6.2%, 최고 7.6%를 기록했고 전국 가구 기준 평균 5.6%, 최고 7%를 기록, 수도권과 전국 기준 모두 케이블 및 종편을 포함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연이은 상승세를 기록했습니다.

 

목차

  1. 김효진 프로필 나이 키 학력
  2. 김효진 남편 유지태 결혼
  3. 김효진 남편 유지태 집안

 

 

 

 

# 김효진 프로필 나이 키 학력

배우-김효진-남편-유지태배우-김효진-남편-유지태배우-김효진-남편-유지태배우-김효진-남편-유지태

 

  • 나이 : 1984년 2월 10일 (39세)
  • 고향 : 서울특별시
  • 키, 혈액형 : 168cm, AB형
  • 가족 : 부모님, 남동생, 남편 유지태(2011년 12월 2일 결혼 - 현재), 장남 유수인(2014년 7월 5일생), 차남 유루이(2019년 4월 15일생)
  • 학력 : 동덕여자고등학교 (졸업),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02 / 학사)
  • 종교 : 개신교
  • 소속사 : 나무엑터스
  • 데뷔 : 1999년 잡지 신디 더 퍼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김효진은 1984년생 올해 나이 39세로 잡지 모델로 데뷔 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메디컬 센터', '행복합니다', '매리는 외박중', 영화 '천년호', '누구나 비밀은 있다', '돈의 맛', '결혼전야', '무명인' 등에 출연했습니다.

 

배우-김효진
배우-김효진
배우-김효진
배우-김효진
배우-김효진

 

 

 

 

# 김효진 남편 유지태 결혼

유지태와 2011년 결혼해 행복한 가정을 꾸렸으며 2014년 첫째 아들 수인이, 2019년에 둘째 아들 루인이를 얻었습니다. 또한, 1976년생인 유지태는 올해 나이 47세로 김효진 유지태 두 사람은 8살의 나이 차가 납니다. 김효진은 둘째 출산 후 20kg 체중 증가에 따라 18kg 감소했다고 알려 화제를 모은적이 있습니다.

배우 김효진은 '누구나 비밀은 있다', '맨발의 기봉이', '돈의 맛', '결혼 전야', '끝과 시작', '배꼽', '그녀가 돌아왔다', '매리는 외박중' 등에 출연했습니다. 특히 영화 '돈의 맛'을 통해 칸 영화제에 초청되는 등 파격적인 소재로 인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배우-김효진
배우-김효진
배우-김효진
배우-김효진
배우-김효진

 

 

 

 

# 김효진 남편 유지태 집안

유지태의 집안도 관심의 대상이 된 바 있습니다. 김효진 남편 유지태 할아버지는 대선까지 출마했던 국회의원 유옥우로 민주한국당 부총재, 목포일보 사장 등을 역임한 바 있습니다. 유지태의 어머니는 미스 대구 출신 김봉희 씨입니다. 유지태 엄마는 간호사로 시작해 노인병원 원장 자리까지 오른 인물로도 유명합니다.

유지태는 영화 '봄날은 간다' '올드보이' 등을 통해 리즈 시절 인기를 누리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김효진 남편 유지태는 '남자셋 여자셋' '스타의 연인' '힐러' '굿와이프' '매드독' '이몽'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현재는 넷플릭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배우-김효진-남편-유지태배우-김효진-남편-유지태
배우-김효진배우-김효진배우-김효진

 

[Daily/Profile] - 박은빈 프로필 나이 드라마 아역

 

박은빈 프로필 나이 드라마 아역

'무인도의 디바' 시청률이 방송 2회 만에 급상승해 화제입니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무인도의 디바' 1회 시청률은 전국 가구 기준 평균 3.2%, 최고 4%를 기록했습니다. 방송 후

tititeuteu.tistory.com

[Daily/News] - 홍민 대장암 별세 나이 프로필

 

홍민 대장암 별세 나이 프로필

'고별', '석별' 등의 히트곡으로 1970년대 인기를 끈 가수 홍민이 대장암 투병 끝에 76세의 나이로 별세했습니다. 홍민은 올해 7월 KBS 1TV '가요무대'에 출연해 기타를 메고 '행복의 나라로'를 불렀습

tititeuteu.tistory.com

[Daily/News] - 김태민 리포터 나이 사망 이유

 

김태민 리포터 나이 사망 이유

리포터 김태민이 향년 45세로 뇌출혈로 인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김태민 리포터는 지난 10월30일 오후 갑작스럽게 사망해 가족과 동료들이 큰 충격과 슬픔에 빠졌습니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