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Profile

이정재 임세령 열애 나이 프로필

데일리톡커 2023. 11. 28. 21:47
728x90

한동훈 법무부 장관과 배우 이정재와 함께 저녁 식사를 한 사진이 26일 공개되었습니다. 그뒤 27일 이정재의 '재벌 여자친구' 임세령의 회사 주식이 상한가를 쳤습니다. 이 상승세는 28일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임세령 부회장의 연인인 이정재가 한 장관과 현대고 동창, 30년 지기, 함께 주말 저녁 시간을 보내는 사이라는 이야기가 나오면서 양상이 달라졌습니다. 한동훈 장관이 편안한 차림으로 식사를 나눈 뒤 '이정재의 차'를 타고 자리를 떴다는 소식까지 더해지면서 단숨에 최고 테마주로 떠올랐습니다.

 

목차

  1. 이정재 임세령 열애 9년차
  2. 이정재 임세령 결혼 하지 않은 이유
  3. 이정재 임세령 나이차 프로필

 

 

 

# 이정재 임세령 열애 9년차

배우-이정재-임세령-부회장배우-이정재-임세령-부회장
배우-이정재-임세령-부회장
배우-이정재-임세령-부회장

 

LA에서 열린 '2023 LACMA 아트+필름 갈라'(LACMA ART+FILM)에 이정재, 임세령 커플이 함께 등장했습니다. 이정재와 임세령은 2015년 1월 1일 4번째 열애설에서 연인임을 인정했으며, 이정재 임세령 두 사람은 2015년 스타일리스트 고 우종완 소개로 처음 만났고 공통 관심사로 인해 친해졌다고 알려졌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2015년 배우 이정재와 연인 사이임이 밝혀졌으며 2019년에는 이정재의 절친 정우성과 셋이서 홍콩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은 2012년 대상그룹 상무를 거쳐 2016~2021년 전무를 지냈으며 2021년부터 부회장 직을 맡고 있습니다. 2015년 배우 이정재와 인연이라는 사실이 언론보도를 통해 알려졌습니다.

 

배우-이정재배우-이정재
배우-이정재
임세령-부회장
임세령-부회장임세령-부회장

 

 

 

# 이정재 임세령 결혼 하지 않은 이유

이정재와 임세령은 지난 2015년 1월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다"고 열애를 인정한 후 9년 째 조용히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임세령은 삼성 이재용 부회장과 1998년 6월 결혼해 1남1녀를 자녀로 뒀습니다. 최근 임세령이 딸 이원주와 파리 패션쇼에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혼기를 훌쩍 넘은 나이 임에도 이정재 임세령 두사람이 결혼을 하지 않는 이유에 궁금증이 모이기도 했습니다.

과거 이정재는 결혼과 관련 "나는 연예인으로서 사생활이 대중으로부터 관심을 받는 것은 일의 일부이고 어느 정도 감내하여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임세령씨의 경우에는 일반인이며 특히 아이들의 어머니이기 때문에 자신으로 인해 임세령씨와 가족들이 상처를 받거나 사생활이 침해는 것 만큼은 막아 주고 싶다는 마음"이라며 여자친구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그러면서 "아직 결혼은 이르다고 생각한다. 아직까지 결혼 생각을 하고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배우-이정재
배우-이정재
배우-이정재
배우-이정재-임세령-부회장
배우-이정재-임세령-부회장
배우-이정재-임세령-부회장

 

 

 

# 이정재 임세령 나이차 프로필

올해 나이 50세인 이정재는 1993년 SBS 드라마 '공룡선생'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영화 '하녀', '도둑들', '신세계', '관상', '암살', '신과함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드라마 '모래시개', '오징어게임'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습니다. 그러던 지난 2015년 이정재는 대상그룹 부회장 임세령과의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이정재 임세령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임세령 나이는 1977년생으로 이정재보다 5살 아래로 알려졌습니다.

공개열애 후 두 사람은 최근에도 공식 석상에 동행하는 등 여전한 애정을 뽐내고 있습니다. 임세령 부회장은 대상그룹 지주회사인 대상홀딩스 및 대상 부회장으로 이혼 후 친정인 대상그룹 계열사인 외식업체 와이즈앤피 공동대표로서 경영 일선에 복귀했습니다. 임세령 부회장은 지난 1998년 삼성 이재용 부회장과 혼인했습니다. 과거 두 사람은 재계 불교 모임인 '불이회'를 통해 양가 어머니의 친분으로 인연을 시작하게 됐다고 알려졌습니다.

 

배우-이정재배우-이정재배우-이정재
임세령-부회장임세령-부회장임세령-부회장

 

[Daily/News] - 정동원 사생활 조치 무슨일?

 

정동원 사생활 조치 무슨일?

가수 정동원 측이 사생활 침해에 강경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정동원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최근 정동원의 연습실이자 자택 근처를 배회하거나, 기다리다 아티스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신예은 런닝맨 프로필 나이 드라마

 

신예은 런닝맨 프로필 나이 드라마

런닝맨에서 신예은이 '돌+예은'으로 활약해 양세찬과 벌칙을 받으며 마지막까지 웃음을 안겼습니다. 방송에서 신예은은 양세찬을 보며 "이별했어요?"라고 언급하며 부부콘셉트로 웃음을 안겼던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이영애 남편 나이 프로필 드라마

 

이영애 남편 나이 프로필 드라마

이영애는 내달 9일 방송되는 tvN '마에스트라'에 출연합니다. 여성 지휘자로 역할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마에스트라'는 전 세계 단 5%뿐인 여성 지휘자 마에스트라, 천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