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Profile

김유정 나이 키 프로필 아역

데일리톡커 2023. 11. 29. 23:00
728x90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에서 김유정과 송강이 독보적 케미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았습니다. '마이 데몬' 측은 판타지 코미디의 진수를 선사할 '마이 데몬'이 OTT 플랫폼 화제성 1위에 올랐다고 전했습니다. OTT 통합검색 콘텐츠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공개한 오늘의 콘텐츠 통합 랭킹에서 1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넷플릭스, 웨이브 순위에서도 각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목차

  1. 김유정 나이 키 프로필 학력 mbti
  2. 김유정 드라마 영화 데뷔
  3. 김유정 아역 이세영 안방극장 격돌

 

 

 

# 김유정 나이 키 프로필 학력 mbti

배우-김유정배우-김유정배우-김유정배우-김유정배우-김유정배우-김유정

 

  • 나이 : 1999년 9월 22일 (24세)
  • 고향 : 서울특별시 성동구 금호동
  • 본관 : 청도 김씨
  • 키, 혈액형 : 165cm, O형
  • 가족 : 아버지 김상패(1961년생), 어머니 목선미(1968년생), 오빠 김부근(1993년생), 언니 김연정(1996년생)
  • 학력 : 서울금호초등학교 (전학), 서울대명초등학교 (전학), 대화초등학교 (졸업), 대송중학교 (졸업), 홍익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전학), 고양예술고등학교 (연기과 / 졸업)
  • 종교 : 불명
  • 데뷔 : 2003년 CF 크라운제과 크라운산도
  • 소속사 : 어썸이엔티
  • MBTI : INTJ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김유정은 아역배우로 출발해 대중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사랑받은 배우입니다. 드라마 '바람의 화원', '동이', '메이퀸', '해를 품은 달', '구르미 그린 달빛' 영화 '우아한 거짓말' 등 인기 드라마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주목 받았고 꾸준히 작품 활동을 펼치며 꾸준히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배우-김유정
배우-김유정
배우-김유정
배우-김유정
배우-김유정
배우-김유정

 

 

 

# 김유정 드라마 영화 데뷔

김유정은 지난 2003년 다섯 살 나이에 CF로 연예계에 데뷔해 20여 년 동안 활동하며 오랜 시간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김유정은 드라마 '뉴하트', '일지매', '바람의 화원', '동이', '구미호: 여우누이뎐', '계백', '해를 품은 달', '메이퀸', '황금 무지개', '비밀의 문'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드라마 '앵그리맘', '구르미 그린 달빛',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편의점 샛별이', '홍천기', 영화 '동창생' '우아한 거짓말' '비밀' '사랑하기 때문에' '제8일의 밤' 등에서도 활약했습니다. 김유정은 대표작을 나열할 수 없을 정도로 많고, 장르나 캐릭터도 여느 중년 배우 못지않게 다양합니다.

 

배우-김유정배우-김유정배우-김유정배우-김유정배우-김유정배우-김유정
배우-김유정-아역배우-김유정-아역배우-김유정-아역배우-김유정-아역

 

 

 

# 김유정 아역 이세영 안방극장 격돌

배우 김유정과 이세영이 동시간대 안방극장에서 금토드라마로 맞붙고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아역배우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이세영은 지난 1997년 SBS 드라마 '형제의 강'을 통해 데뷔한 26년 차 배우입니다. 데뷔 초 수많은 작품에서 아역을 맡으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이세영은 사극 드라마에서 두각을 보인 케이스로 2021년 MBC 인기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이준호와 절절한 사극 멜로를 펼치며 흥행을 이끌었습니다.

김유정은 4세의 나이로 과자 CF 모델로 발탁된 이후 아역배우로 연예계에 입성해 올해로 데뷔 20년 차입니다. 어린 나이에도 드라마 '일지매', 영화 '추격자', '해운대' 등 굵직굵직한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습니다. 이후 2012년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로 대박을 터트린 김유정은 10대 최고 스타들이 주로 한다는 음악 프로그램 MC를 맡기도 했습니다.

 

배우-김유정-이세영
배우-김유정-이세영

 

[Daily/Profile] - 이정재 임세령 열애 나이 프로필

 

이정재 임세령 열애 나이 프로필

한동훈 법무부 장관과 배우 이정재와 함께 저녁 식사를 한 사진이 26일 공개되었습니다. 그뒤 27일 이정재의 '재벌 여자친구' 임세령의 회사 주식이 상한가를 쳤습니다. 이 상승세는 28일도 이어

tititeuteu.tistory.com

[Daily/News] - 정동원 사생활 조치 무슨일?

 

정동원 사생활 조치 무슨일?

가수 정동원 측이 사생활 침해에 강경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정동원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최근 정동원의 연습실이자 자택 근처를 배회하거나, 기다리다 아티스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신예은 런닝맨 프로필 나이 드라마

 

신예은 런닝맨 프로필 나이 드라마

런닝맨에서 신예은이 '돌+예은'으로 활약해 양세찬과 벌칙을 받으며 마지막까지 웃음을 안겼습니다. 방송에서 신예은은 양세찬을 보며 "이별했어요?"라고 언급하며 부부콘셉트로 웃음을 안겼던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