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이동건 딸 로아 나이 미우새

데일리톡커 2023. 12. 10. 17:57
728x90

SBS TV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배우 이동건이 딸 로아와 함께하는 하루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동건은 배우 조윤희와 2020년 이혼 후에 일주일에 한 번 씩 딸 로아를 만난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이동건은 로아와 만남을 앞두고 아침부터 의문의 장소를 찾는고, 또 능숙하게 어린이 용품을 챙기며 설레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목차

  1. 이동건 딸 로아 미우새
  2. 이동건 조윤희 이혼 사유
  3. 이동건 프로필 나이 학력 데뷔

 

 

 

# 이동건 딸 로아 미우새

배우-이동건-딸-로아-미우새배우-이동건-딸-로아-미우새
배우-이동건-딸-로아-미우새
배우-이동건-딸-로아-미우새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딸 로아와 마법 같은 하루를 보내는 아빠 이동건의 일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동건은 조윤희와 이혼 후 일주일에 하루 로아를 만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모든 준비를 마친 후, 로아를 데리러 간 이동건은 아파트 주차장에서 로아를 만나자 반가워했습니다. 이동건 딸 로아는 "아빠 보고 싶었다"는 말을 전하며 행복한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이동건은 집에 도착하자마자 준비한 로아의 선물을 줬고, 한창 공주 놀이에 빠진 로아를 기쁘게 하기 위해 아찔한 공주 분장까지 감행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동건 딸 로아 두 사람은 점심 식사로 주먹밥을 함께 만들었고 완성된 주먹밥을 먹은 로아는 "너무 맛있어", "아빠 요리사 같아"라고 칭찬을 늘어놓았습니다. 그러나 아빠와 식사를 하던 로아는 예상치 못한 말을 꺼내 이동건을 당황케 했습니다. 로아의 말에 이를 지켜보던 동건의 어머니마저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로아는 이동건에게 "아빠 아픈 게 세상에서 제일 싫어"라고 아빠에 대한 사랑을 표현, 이동건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습니다.

 

배우-이동건-딸-로아-미우새
배우-이동건-딸-로아-미우새
배우-이동건-딸-로아-미우새

 

 

 

# 이동건 조윤희 이혼 사유

이동건은 조윤희와 지난 2016년 8월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에서 인연을 맺고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2017년 5월 공개열애 3개월 만에 결혼과 혼전 임신 사실을 알렸습니다. 2017년 9월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이동건 조윤희 두 사람은 같은 해 12월 첫 딸 로아를 품에 안았습니다. 하지만 2020년 돌연 두 사람의 혼인 3년 만에 이혼했다는 소식을 전해 충격을 자아냈습니다. 심지어 이동건 조윤희 두 사람은 이혼 전까지 성격 차이로 상당 기간 별거를 해왔다고 밝혔습니다. 자녀 양육권은 엄마 조윤희가 갖았습니다.

이동건 조윤희 두 사람의 이혼 사유를 두고 루머와 추측이 일었습니다. 당시 밝혔던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였습니다. 과거 이들의 예능 속 모습과 발언 등이 모두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최근 이동건은 '미우새'를 통해 이혼한 이유를 묻는 질문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습니다. 이동건은 "말하다 보면 내 얼굴에 침 뱉기다. 설명할 이유도 없다"라며 "저는 조금 극단적으로 제 편이 적었다"라며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배우-이동건-조윤희
배우-이동건-조윤희
배우-이동건-조윤희
배우-이동건-조윤희

 

 

 

# 이동건 프로필 나이 학력 데뷔

  • 본명 : 이동곤
  • 나이 : 1980년 7월 26일 (43세)
  • 고향 :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 키, 몸무게, 혈액형 : 185cm, 70kg, A형
  •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서영남, 남동생 이준엽, 이종사촌 성혁, 딸 이로아(2017년 12월 14일생)
  • 종교 : 천주교 (세례명: 임마누엘)
  • 학력 : 휘문고등학교 (졸업 / 91회),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 중퇴),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 중퇴), 경희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 / 중퇴)
  • 병역 : 대한민국 국군 국방홍보원 홍보지원대 병장 만기 전역 (2010년 6월 15일 ~ 2012년 3월 28일)
  • 소속사 : FNC엔터테인먼트
  • 데뷔 : 1998년 1집 앨범 Time To Fly

이동건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이동건은 1998년 가수로 데뷔했고 이듬해 '광끼'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동건은 '세 친구', '네 멋대로 해라', '프렌즈', '파리의 연인'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배우-이동건배우-이동건배우-이동건
배우-이동건배우-이동건배우-이동건

 

[Daily/Profile] - 송강 프로필 나이 과사 스위트홈

 

송강 프로필 나이 과사 스위트홈

'마이 데몬' 송강, 절체절명 위기에 처한 김유정을 구하며 순간 최고 시청률을 견인했습니다. 지난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 5회는 평균 3.6%, 순간 최고 시청률은 6.9%(닐슨코리아 수도권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권은비 배우 데뷔 프로필 나이

 

권은비 배우 데뷔 프로필 나이

올해 핫한 스타일로 많은 팬들을 사로잡은 가수 권은비가 새로운 행보를 밝혔습니다. 일본에서 영화배우 데뷔를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권은비 소속사에 따르면, 권은비는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김새롬 열애 결혼 프로필 나이

 

김새롬 열애 결혼 프로필 나이

유튜브 채널 '나는김새롬'에는 '여러분 저 새 출발 해요!!'라는 쇼츠 영상이 게재 해 모델 겸 방송인 김새롬이 깜짝 새 출발을 예고했습니다. 앞서 김새롬은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해 열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