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Profile

정영주 나이 프로필 난소암 아들

데일리톡커 2023. 12. 11. 23:20
728x90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4인용식탁)에 1994년 뮤지컬 '스타가 될 거야'로 데뷔한 뮤지컬 배우 정영주가 출연해 난소암 투병 등 가슴 아픈 사연을 털어놨습니다. 정영주는 갑자기 닥친 난소암으로 자궁을 적출해 이른 폐경을 겪게 된 사연도 밝혔습니다. 아울러 공연 중 갑자기 닥친 성대 파열로 무대에 오를 수 없어 심한 우울증까지 앓았던 가슴 아픈 일도 고백했습니다.

 

목차

  1. 정영주 나이 프로필 학력 데뷔
  2. 정영주 난소암 성대 파열
  3. 정영주 아들 결혼 이혼

 

 

 

# 정영주 나이 프로필 학력 데뷔

뮤지컬-배우-정영주뮤지컬-배우-정영주뮤지컬-배우-정영주뮤지컬-배우-정영주뮤지컬-배우-정영주뮤지컬-배우-정영주

 

  • 나이 : 1971년 5월 23일 (52세)
  • 고향 : 충청남도 당진시
  • 키 : 169cm
  • 가족 : 부모님, 아들 노태유(2002년생)
  • 학력 : 서울예술전문대학 (극작과 / 전문학사), 명지대학교 (성악과 / 학사)
  • 소속사 : 빅타이틀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정영주는 데뷔 29년 차 뮤지컬 1세대 배우로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에 출연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인 뮤지컬 배우입니다. 또, 2016년에는 tvN 드라마 '시그널', tvN '부암동 복수자들', tvN '나의 아저씨', SBS 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등에도 나와 좋은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뮤지컬-배우-정영주뮤지컬-배우-정영주
뮤지컬-배우-정영주뮤지컬-배우-정영주
뮤지컬-배우-정영주
뮤지컬-배우-정영주

 

 

 

# 정영주 난소암 성대 파열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4인용식탁)에서 정영주는 난소암, 성대 파열로 힘들었던 시간도 털어놨습니다. 정영주는 "빈궁마마다. 자궁 적출 수술을 한 지 4년 됐다"며 "뱃속을 쥐어 뜯는 듯한 고통이 왔다"며 공연 하러 가던 중 응급실로 갔던 당시를 떠올렸습니다. 정영주는 "CT를 찍었는데 추가 검사가 필요하다더라. 산부인과에 갔는데 난소 뒤에 혹이 있다더라. 종양을 떼어내는 수술을 했다"며 "혹은 음성이었는데, 난소와 종양 사이에 악성 종양이 발견됐다. 난소암 판정 받았다. 자궁도 안 좋았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정영주는 "연기 중 갑자기 노래가 안 나왔다. 공연 마무리 못했다. 욕이란 욕은 다 먹었다. 인생이 끝났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6개월 동안 우울증약, 성대약 먹으면서 집 밖으로 안 나갔다"고 했습니다. 정영주는 "우울증에 빠졌다. 그때 아들이 행주로 얼굴을 닦아주는데 딱 정신 차렸다. '나 지금 뭐 하고 있지' 싶더라"며 "의욕이 없고 아무 것도 하고 싶지 않았고, '이러다 죽는 거 아닐까'라는 나쁜 생각도 한 적도 있다"고 했습니다. 당시 정영주는 '엄마 사랑해'라는 아들의 말에 약을 쓰레기통에 버리고 정신을 차렸던 일을 떠올렸습니다.

 

뮤지컬-배우-정영주
뮤지컬-배우-정영주
뮤지컬-배우-정영주
뮤지컬-배우-정영주
뮤지컬-배우-정영주
뮤지컬-배우-정영주

 

 

 

# 정영주 아들 결혼 이혼

정영주는 대학교 선후배 사이로 만난 전남편과 2000년 결혼했지만, 2013년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전남편 사이에서 낳은 아들 1명을 자녀로 두고 있습니다. 이혼 후 정영주는 홀로 자녀를 양육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영주는 지난 방송된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진격의 할매'에 출연해 "아들이 21살인데 어렸을 때 아팠다. ADHD(주의력 결핍 과다 행동장애) 진단을 받고 약을 긴 시간 먹었다"고 입을 열었tmqsl다. 이어 "그런데 아들이 치료될 즈음에 내가 이혼을 해서 아이가 아빠랑만 6년을 지내다가 나랑 같이 지낸 지 3년 됐다. 그래서 잘 공들여가던 치료가 잠깐 도태됐었다"며 아들에 대한 미안함을 드러냈습니다.

 

뮤지컬-배우-정영주-아들뮤지컬-배우-정영주-아들뮤지컬-배우-정영주-아들
뮤지컬-배우-정영주뮤지컬-배우-정영주뮤지컬-배우-정영주

 

[Daily/News] - 이동건 딸 로아 나이 미우새

 

이동건 딸 로아 나이 미우새

SBS TV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배우 이동건이 딸 로아와 함께하는 하루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동건은 배우 조윤희와 2020년 이혼 후에 일주일에 한 번 씩 딸 로아를 만난다고 합니다. 방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송강 프로필 나이 과사 스위트홈

 

송강 프로필 나이 과사 스위트홈

'마이 데몬' 송강, 절체절명 위기에 처한 김유정을 구하며 순간 최고 시청률을 견인했습니다. 지난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 5회는 평균 3.6%, 순간 최고 시청률은 6.9%(닐슨코리아 수도권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권은비 배우 데뷔 프로필 나이

 

권은비 배우 데뷔 프로필 나이

올해 핫한 스타일로 많은 팬들을 사로잡은 가수 권은비가 새로운 행보를 밝혔습니다. 일본에서 영화배우 데뷔를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권은비 소속사에 따르면, 권은비는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