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티아라 아름 이혼 결혼 남편 누구?

데일리톡커 2023. 12. 12. 18:26
728x90

그룹 티아라 출신 가수 이아름이 도를 넘은 악플러에 대해 강경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티아라 아름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이혼 및 결혼 발표 이후 받았던 댓글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아름은 "제가 쓴 글들이 기사화가 많이 될 줄 몰랐다. 앞뒤 상황에 대해 말을 못 했던 부분이 많아 잘잘못만 되기에 생략했다"라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러면서 "도가 지나치는 기사와 댓글은 실제 형사고소하여 처벌했고, 앞으로도 그럴 생각"이라며 악성 댓글에 대해 단호한 대응을 이어갈 것을 시사했습니다.

 

목차

  1. 티아라 아름 이혼 재혼 동시 발표
  2. 티아라 아름 전남편 김영걸 이혼
  3. 티아라 아름 프로필 나이 학력 데뷔

 

 

 

# 티아라 아름 이혼 재혼 동시 발표

그룹-티아라-출신-가수-아름-예비-남편그룹-티아라-출신-가수-아름-예비-남편그룹-티아라-출신-가수-아름-예비-남편
그룹-티아라-출신-가수-아름
그룹-티아라-출신-가수-아름그룹-티아라-출신-가수-아름

 

티아라 아름은 지난 2019년 결혼 후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남편과 함께 2022년 티빙 '결혼과 이혼사이'에 출연한 바 있으며, 아름은 최근 JTBC '싱어게인3'를 통해 근황을 알렸습니다. 이혼과 결혼을 함께 발표한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이 남편과 곤란한 상황임을 밝혔습니다. 티아라 아름은 지난 SNS를 통해 재혼 상대에 대한 사랑과 주변 격려에 대한 감사를 전했습니다. 이에 한 누리꾼이 "두 아들은 아름이 키우는거냐"고 묻자 아름은 "빠른 협의를 위해 오늘자로 아이들을 보내준 상태다. 그런데 협의를 하지 않고, 소송까지 가겠다고 해서 곤란한 상황"이라고 답글을 남겼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앞서 아름은 남편과 결혼 4년만에 이혼 소식을 알렸고, 동시에 이혼 소송이 끝난 뒤 2살 연상 연인과 재혼하겠다고 발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깜짝 소식에 일각에선 외도설이 불거졌다습니. 이에 티아라 아름은 "바람이라는 것의 정의는 누군가를 사랑하며 다른 사람도 사랑하는 것이다. 저는 둘째도 혼자 출산해왔으며, 숱한 시간을 나홀로 버티며 살았다"며 "앞으로 추측성 댓글 악플은 엄격히 처벌할 생각"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이혼을 안 해주고 있고 이미 몇 년 전부터 이혼이었지만 법적으로만 도장을 못 찍었을 뿐"이라며 해명했습니다.

 

그룹-티아라-출신-가수-아름-전남편-김영걸그룹-티아라-출신-가수-아름-전남편-김영걸
그룹-티아라-출신-가수-아름-전남편-김영걸그룹-티아라-출신-가수-아름-전남편-김영걸

 

 

 

# 티아라 아름 전남편 김영걸 이혼

티아라 아름은 2012년 티아라로 활동했으나 이듬해 7월 팀에서 탈퇴했습니다. 2019년 10월 전남편 김영걸과 결혼해 2020년 5월 첫째 아들 재하, 지난해 12월 둘째 아들 재이 군을 얻었으나 파경을 맏았습니다. 이들은 지난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결혼과 이혼 사이'에 출연해 부부 갈등과 고민을 공개했습니다. 티아라 아름과 전남편 김영걸은 지난해 티빙 오리지널 '결혼과 이혼 사이'에 출연해 남편의 폭언 등 가정불화를 고백해 충격을 안겼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두 사람은 "왜 결혼했을까", "꼴보기 싫을 때가 (있다)"며 갈등의 골을 보였습니다. 두 사람은 이혼까지 가는 것처럼 보였지만, 둘째 임신 사실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아름은 유튜브를 통해 임신이 "실수가 아니"라며 부부 사이가 좋아졌음을 알렸습니다. 그런데 그로부터 1년 반여 뒤 이혼 소송 중이라는 근황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재혼 계획도 밝혀 많은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티아라-아름-전남편-김영걸티아라-아름-전남편-김영걸
티아라-아름-전남편-김영걸
티아라-아름-싱어게인3
티아라-아름
티아라-아름

 

 

 

# 티아라 아름 프로필 나이 학력 데뷔

  • 나이 : 1994년 4월 19일 (29세)
  • 고향 : 울산광역시 중구
  • 키, 몸무게, 혈액형 : 167cm, 44kg, O형
  • 가족 : 부모님, 전남편 김영걸(1992년생, 2019년 10월 20일 결혼 ~ 현재), 장남 김재하(2020년 5월 31일생), 차남 김재이(2022년 12월 29일생)
  • 학력 : 무룡중학교 (졸업),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 졸업)
  • 종교 : 불교
  • 소속사 : 무소속
  • 그룹 경력 : 티아라 (2012. 07. 03. ~ 2013. 07. 13.)
  • 데뷔 : 2012년 티아라 미니 6집 DAY BY DAY
  • MBTI : INFJ

티아라 아름은 본명 '이아름'으로 2012년 티아라 미니 앨범 'DAY BY DAY'로 데뷔했고, 지난 2013년 7월 팀을 탈퇴했습니다. 당시 소속사 측이 밝힌 아름의 탈퇴 이유는 솔로 활동을 위해서였습니다. 소속사 측은 아름이 힙합을 좋아해, 솔로활동을 위해 티아라를 탈퇴했다고 밝혔습니다. 최근에는 JTBC '싱어게인3'에 출연, 탈락의 고배를 마셨습니다.

 

티아라-아름티아라-아름티아라-아름
티아라-아름티아라-아름티아라-아름

 

[Daily/Profile] - 정영주 나이 프로필 난소암 아들

 

정영주 나이 프로필 난소암 아들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4인용식탁)에 1994년 뮤지컬 '스타가 될 거야'로 데뷔한 뮤지컬 배우 정영주가 출연해 난소암 투병 등 가슴 아픈 사연을 털어놨습니다. 정영주는 갑자기 닥친

tititeuteu.tistory.com

[Daily/News] - 이동건 딸 로아 나이 미우새

 

이동건 딸 로아 나이 미우새

SBS TV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배우 이동건이 딸 로아와 함께하는 하루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동건은 배우 조윤희와 2020년 이혼 후에 일주일에 한 번 씩 딸 로아를 만난다고 합니다. 방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송강 프로필 나이 과사 스위트홈

 

송강 프로필 나이 과사 스위트홈

'마이 데몬' 송강, 절체절명 위기에 처한 김유정을 구하며 순간 최고 시청률을 견인했습니다. 지난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 5회는 평균 3.6%, 순간 최고 시청률은 6.9%(닐슨코리아 수도권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