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이지혜 남편 문재완 이혼? 나이차

데일리톡커 2023. 12. 26. 21:47
728x90

유튜브 채널 '닥터프렌즈'에는 '결혼 6년차! 역대급 위기 속 정신과 의사를 찾아온 이지혜 부부'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그룹 샵 출신 방송인 이지혜가 남편인 문재완과 이혼을 고민했다고 밝혔습니다. 영상에서 이준용 의사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성격 및 기질 검사 결과를 보고 "성격으로 두 분이 버티시는 것 같다"고 분석했습니다. 이에 이지혜는 깜짝 놀라며 "(문재완과 대화할 때) 벽 보고 얘기하는 듯할 때가 있다. 어느 순간 너무 숨 막히고 답답해서 '나는 이 사람과 안 되겠다' 이렇게 생각한 적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목차

  1. 이지혜 남편 문재완 이혼 왜?
  2. 이지혜 남편 문재완 결혼 나이차
  3. 이지혜 나이 프로필 학력 데뷔

 

 

 

# 이지혜 남편 문재완 이혼 왜?

가수-이지혜-남편-문재완가수-이지혜-남편-문재완가수-이지혜-남편-문재완가수-이지혜-남편-문재완

 

그룹 샵 출신 방송인 이지혜는 2017년 세무사인 문재완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닥터프렌즈'에는 '결혼 6년차! 역대급 위기 속 정신과 의사를 찾아온 이지혜 부부'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이지혜는 남편인 문재완과 이혼을 고민했다고 밝혔습니다. 영상에서 이준용 의사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성격 및 기질 검사 결과를 보고 "성격으로 두 분이 버티시는 것 같다"고 분석했습니다. 의사는 "문재완은 본인은 행복하다. 이런 분을 대할 때 다른 사람은 답답함을 느낀다"고 설명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 이지혜는 깜짝 놀라며 "(문재완과 대화할 때) 벽 보고 얘기하는 듯할 때가 있다. 어느 순간 너무 숨 막히고 답답해서 '나는 이 사람과 안 되겠다' 이렇게 생각한 적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사실 제가 극단적인 성격이긴 하다. 어떤 때는 이 사람이 너무 좋다. 이 사람을 만나서 너무 행복하다는 생각을 한다. 근데 얼마 전까지만 해도 '어떻게 이 사람하고 조용하게 헤어질까', '어떻게 따로 살 수 있을까'를 생각했다"고 털어놨습니다.

 

가수-이지혜-남편-문재완-자녀
가수-이지혜-남편-문재완-자녀
가수-이지혜-남편-문재완-자녀
가수-이지혜-남편-문재완-자녀

 

그러면서 "(조용하게 헤어지려고 한 건) 애들도 알려졌기 때문"이라며 "진짜 극단적일 때는 거기까지 생각해서 '향후에는 어떻게 조용히 떨어져 살까?'까지 생각했다"고 부연했습니다. 그러자 문재완은 "아이들이 결혼하고 나서 생각하자"며 30년 계약 커플을 제시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가수-이지혜-남편-문재완
가수-이지혜-남편-문재완
가수-이지혜-남편-문재완

 

 

 

# 이지혜 남편 문재완 결혼 나이차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인 이지혜는 2017년 3살 연상의 숭실대 출신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했습니다. 이지혜 남편 문재완 두 사람은 2018년 딸을 품에 안았습니다. 당시 이지혜의 나이는 39세였습니다. 이지혜는 2021년 42세의 나이로 둘째를 출산했습니다.

이지혜는 임신과 출산을 거치며 혈전이 생겨 심장판막질환 증상이 나타났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지혜는 심부정맥 혈전증 진단을 받았으며 약을 꾸준히 먹고 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지혜는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육아 중인 일상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가수-이지혜-남편-문재완-자녀
가수-이지혜-자녀
가수-이지혜-남편-문재완
가수-이지혜
가수-이지혜

 

 

 

# 이지혜 나이 프로필 학력 데뷔

  • 나이 : 1980년 1월 11일 (43세)
  • 고향 :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동
  • 거주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 키, 몸무게, 혈액형 : 167cm, 52.9kg, A형
  • 가족 : 아버지(1952년생), 어머니, 언니(1978년생), 남동생(1992년생), 남편 문재완(2017년 9월 18일 결혼 ~ 현재), 장녀 문태리(2018년 12월 17일생), 차녀 문엘리(2021년 12월 24일생)
  • 학력 : 장평중학교 (졸업), 국립국악고등학교 (중퇴),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 전문학사)
  • 소속사 : 티엔엔터테인먼트
  • 종교 : 개신교
  • 데뷔 : 1998년 10월 28일 S#arp Logo 정규 1집 The Sharp (그룹) / 2005년 5월 4일 정규 1집 그대 없이 난 (솔로)
  • 별명 : 탑골 태연, 관종 언니
  • MBTI : ESTJ
  • 유튜브 : 아이콘밉지않은 관종언니(구독자 70.6만명(2022년 10월 기준), 총 조회수 143,688,543회)

그룹 샵 멤버로 데뷔했던 이지혜는 가수 활동 뿐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지혜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관종 언니'로 불리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습니다.

 

가수-이지혜가수-이지혜가수-이지혜
가수-이지혜가수-이지혜가수-이지혜

 

[Daily/Profile] - 이세영 나이 프로필 어릴때 아역

 

이세영 나이 프로필 어릴때 아역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19세기 욕망 유교 걸 박연우(이세영 역)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배인혁 역)의 금쪽같은 계약결혼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매회 빠른 전개와 압도적인 몰입감을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김동욱 결혼 아내 나이 프로필

 

김동욱 결혼 아내 나이 프로필

배우 김동욱은 서울 모처에서 미모의 아내와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앞서 지난 8월 김동욱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김동욱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예비신부는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이다.

tititeuteu.tistory.com

[Daily/News] - 강성연 김가온 이혼 사유 나이

 

강성연 김가온 이혼 사유 나이

배우 강성연과 재즈 피아니스트 김가온이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김가온은 최근 소셜미디어에 이혼했다고 밝혔습니다. 강성연은 소속사를 통해 이혼한 게 맞다고 했습니다. 강성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