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지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신랑수업)'에서 김동완이 서윤아와 만남 후 데이트를 하고 더욱 가까워지는 모습이 보여졌고, 김동완이 서윤아와 성공적인 첫 데이트를 마치고 다음 만남을 제안했습니다. 김동완은 서윤아와 단골 레코드숍에서 시간을 보낸 뒤, 저녁 식사를 위해 자리를 옮겼습니다. 김동완은 서윤아 집 근처 식당을 예약했다고 전했습니다.

 

목차

  1. 서윤아 김동완 썸녀 신랑수업
  2. 서윤아 나이 프로필 드라마

 

 

 

# 서윤아 김동완 썸녀 신랑수업

배우-서윤아배우-서윤아배우-서윤아배우-서윤아배우-서윤아배우-서윤아

 

지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그룹 '신화' 멤버 김동완과 서윤아가 첫 데이트를 하며 가까워지는 모습이 그려졌고 김동완이 배우 서윤아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습니다. 이날 김동완은 서윤아와 단골 레코드숍에서 시간을 보낸 후 저녁 식사를 하러 이동했습니다. 김동완이 "(서윤아의) 집 근처 식당으로 예약했다"고 하자 서윤아는 "제가 태워드리겠다"며 자신의 차에 김동완을 태웠습니다. 나란히 차에 탄 후 서윤아는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를 하지 않아서 작동이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 김동완은 "제가 업데이트 해주겠다"며 자연스럽게 '애프터 신청'을 했습니다. 이어 운전을 하던 서윤아는 배우 활동 중 겪은 자신의 에피소드를 풀어냈습니다. 서윤아는 "과거 사극 촬영 당시 피곤해서 쪽진 머리를 한 채로 휴게실에서 밥을 먹으니까 사람들이 다 쳐다봤다"고 털어놨습니다. 이를 들은 김동완은 "예뻐서 쳐다본 거다"라며 플러팅 멘트를 날렸습니다.

 

배우-서윤아-김동완-신랑수업
배우-서윤아-김동완-신랑수업
배우-서윤아-김동완-신랑수업

 

이를 본 MC 문세윤은 "동완이 형도 플러팅 할 줄 안다"며 감탄했습니다. 또한 식당에 도착한 이들은 서윤아가 가져온 무알콜 와인을 곁들여 식사를 했습니다. 식사 중 김동완은 "나 오늘부터 말 편하게 놓는다. 윤아야!"라며 "크리스마스 때 교회 같이 갈래?"라고 직구를 던졌습니다. 이에 MC 한고은은 "청혼할 기세다"라고 흥분했고 문세윤 역시 "속도가 빠르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배우-서윤아
배우-서윤아
배우-서윤아
배우-서윤아
배우-서윤아

 

 

 

# 서윤아 나이 프로필 드라마

서윤아는 개그우먼 심진화의 절친한 동생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윤아의 직업은 배우로, 올해 나이 35세입니다. 현재 무소속으로 활동 중입니다. 지난 2001년 KBS2 'KBS드라마시티 - 밀짚모자'를 통해 데뷔했으며, '신의퀴즈 시즌2', '각시탈',  '굿 닥터', '미생', '뷰티풀 마인드', '터널' 등에 조연으로 출연했습니다.

최근 작품으로는 2019년 방송된 드라마 '왕이 된 남자', '미스터 기간제'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작품 활동을 멈춘 서윤아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상을 전하고 있습니다. 또 서윤아는 인스타그램으로 활발하게 소통 중입니다.

 

배우-서윤아배우-서윤아
배우-서윤아배우-서윤아배우-서윤아
배우-서윤아배우-서윤아배우-서윤아

 

[Daily/Profile] - 이강인 이나은 나이 프로필 열애설

 

이강인 이나은 나이 프로필 열애설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이 축구선수 이강인(파리 생제르맹)과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지인 사이라며 부인했습니다. 더팩트는 이강인과 이나은이 작년 11월 여러 차례 만나 함께 시간을 보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임형준 아내 재혼 나이 프로필

 

임형준 아내 재혼 나이 프로필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에서 배우 임형준이 13살 연하 아내와 늦둥이 딸을 공개했습니다. 김구라, 김숙, 이지혜는 물론 절친한 동료 배우 손석구까지 총출동한 결혼식 현장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남궁민 아내 진아름 나이 프로필

 

남궁민 아내 진아름 나이 프로필

남궁민이 '2023 MBC 연기대상' 트로피를 거머쥐었습니다. 2023년 '연인'으로 가슴 절절한 멜로를 보여주며 시청률과 화제성은 물론 작품성까지 챙긴 배우 남궁민이 '2023 MBC 연기대상' 영예의 대상을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