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용준형 현아 열애설 증거 목격담

데일리톡커 2024. 1. 19. 21:15
728x90

그룹 '포미닛' 출신 가수 현아와 그룹 '하이라이트'(옛 비스트) 출신 용준형이 돌연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현아와 용준형은 각각 소셜 미디어에 서로 손을 맞잡고 모래사장을 걷고 있는 뒷모습이 담긴 사진을 나란히 게재했습니다. 용준형 현아 두 사람이 직접 '열애 중'이라고 언급한 건 아니였지만 그러나 팬들 사이에선 열애가 아니냐고 반응하고 있습니다.

 

목차

  1. 용준형 현아 열애설 증거 목격담
  2. 용준형 현아 열애설 엇갈린 반응
  3. 용준형 현아 나이 프로필 데뷔

 

 

 

# 용준형 현아 열애설 증거 목격담

가수-용준형-현아가수-용준형-현아가수-용준형-현아가수-용준형-현아

 

가수 현아와 용준형이 각각 인스타그램에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열애를 암시한 가운데 용준형 현아 양 소속사는 '사생활'이라며 확인 불가하다는 입장입니다. 현아와 용준형은 저녁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같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바다를 배경으로 손을 잡고 모래밭을 걷는 모습이었습니다. 현아는 이 사진에 용준형을 태그한 후, 남성과 여성 사이에 하트 모양이 그려진 이모티콘을 남겼습니다. 용준형 현아 두 사람이 열애 사실을 공개 발표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양쪽 소속사는 '사생활'이라며 말을 아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현아 소속사 앳에어리어 관계자는 보도에 "아티스트의 지극히 사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관여하고 있지 않다"라고 말했습니다. 용준형 소속사 블랙메이드 관계자 역시 "아티스트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 드리기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라고만 전했습니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지에는 현아와 용준형의 열애 증거가 올라왔고, 지난해 11월 현아와 용준형이 한 식당을 찾아 함께 싸인을 남겼다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해당 식당 SNS에는 "현아님 용준형님 방문 감사 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의 싸인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가수-용준형-현아-열애설-증거
가수-용준형-현아-열애설-증거
가수-용준형-현아
가수-용준형-현아

 

 

 

# 용준형 현아 열애설 엇갈린 반응

용준형 현아 두 사람의 열애를 둘러싼 대중의 반응은 엇갈리고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부디 행복하라"며 응원을 보내고 있으나, 대부분은 "차라리 컬래버레이션이라고 해달라" "이건 아닌 것 같다"며 실망하는 분위기입니다. 가장 큰 이유는 용준형의 과거 논란 때문입니다. 용준형은 2019년 정준영이 촬영한 불법 동영상을 공유해 본 사실이 드러나 비난을 받았습니다. 당시 용준형은 해당 사실을 부인하더니 사흘 만에 입장을 번복하고 하이라이트에서 탈퇴했습니다. 이후 용준형은 2022년 독립 레이블 블랙메이드를 설립하고 솔로 가수로 복귀했습니다.

활동 복귀와 함께 용준형은 "그 어떤 단톡방도 속해있지 않았다. 하지만 당시 대화에서 잘못된 부분이 있었음을 충분히 인지하고 있고 바로잡지 못한 게 잘못임을 인지하고 있다"고 사과했으나 여전히 '정준영 친구'라는 꼬리표를 떼지 못하고 있습니다. 현아의 막무가내 행보도 축복받지 못하긴 마찬가지입니다. 현아는 과거 소속사와 아무런 협의 없이 던과의 열애를 알려 많은 이들을 곤란하게 했습니다. 특히 던의 갑작스러운 공개 열애와 탈퇴는 당시 한창 상승세를 타던 펜타곤의 발목을 잡았습니다. 이후 현아와 던은 나란히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났습니다.

 

가수-용준형-정준영-단톡방-논란
가수-용준형-정준영-단톡방-논란
가수-현아-던
가수-현아-던
가수-현아-던

 

 

 

# 용준형 현아 나이 프로필 데뷔

현아(나이 31세)는 2007년 그룹 '원더걸스' 원년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2009년 '포미닛'으로 재데뷔했으며, 2016년 해체 전후 솔로 활동도 펼쳤습니다. 솔로로서 '버블팝' '빨개요' 등의 히트곡을 내며 한 때 톱 솔로 여가수로 통했습니다. 열애를 공개했던 그룹 '펜타곤' 출신 던(DAWN / 30)과 1년2개월 전 결별했습니다.

그룹 활동과 솔로 활동을 병행하던 용준형(나이 34세)은 가수 정준영이 지난 2015년 말 당시 공유한 불법 동영상을 본 사실이 있다고 2019년 3월 인정한 뒤 팀을 탈퇴했습니다. 정준영은 불법 촬영 혐의 등으로 징역형을 살고 있습니다. 용준형도 이 여파로 가수 활동을 중단했었습니다. 그러다 약 4년 만인 2022년 11월 독립 레이블 '블랙 메이드'를 통해 EP '로너(LONER)'를 내면서 복귀했습니다.

 

가수-용준형-현아
가수-용준형-현아
가수-용준형가수-현아
가수-용준형가수-현아

 

[Daily/Profile] - 이종원 나이 프로필 학력 나혼산

 

이종원 나이 프로필 학력 나혼산

배우 이하늬부터 이종원은 '밤에 피는 꽃'이 '연인',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을 이어 MBC 사극에 한 획을 긋고 있습니다. '밤에 피는 꽃'은 밤마다 담을 넘어 백성들을 돕는 수절과부 조여화(이하늬)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조정석 프로필 나이 드라마 영화

 

조정석 프로필 나이 드라마 영화

tvN 새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 조정석, 신세경의 티저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화제였습니다.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 속 조정석, 신세경은 눈빛만으로 멜로 한 편을 완성시키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허니제이 프로필 나이 남편 딸

 

허니제이 프로필 나이 남편 딸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510회에 댄스팀 홀리뱅을 이끄는 댄서 허니제이가 9개월 딸 러브와 흥 넘치는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허니제이는 임신 후에도 댄서 활동을 중단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