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Profile

송하윤 김별 데뷔 드라마 리즈

데일리톡커 2024. 1. 23. 23:00
728x90

'내 남편과 결혼해줘' 악녀 연기로 송하윤의 뜨거운 연기 열정이 포착되었습니다. 송하윤은 카메라 안팎에서 탄탄한 연기 내공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송하윤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다정다감한 태도에 애교가 철철 넘치다가도, 뜻하는 대로 되지 않을 때는 순식간에 일그러지는 수민의 얼굴을 자유자재로 유연하게 그려냈습니다. 이런 수민의 얄미운 악행은 극적 긴장감과 재미를 동시에 불어넣고 있습니다. 이에 매회를 더 기다려지게 만드는 송하윤이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이어갈 이야기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습니다.

 

목차

  1. 송하윤 김별 데뷔 개명 이유
  2. 송하윤 프로필 나이 학력 데뷔
  3. 송하윤 리즈 과거

 

 

 

# 송하윤 김별 데뷔 개명 이유

배우-송하윤배우-송하윤
배우-송하윤배우-송하윤
배우-송하윤배우-송하윤

 

지난 2003년 데뷔한 송하윤은 오랜 무명 시절을 보냈습니다. 지난 2015년 MBC 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 출연하면서 연기 인생 전환점을 맞았습니다. 이 드라마에서 이홍도 역을 맡은 송하윤은 억척녀 연기를 자연스럽게 해냈습니다. 배우 송하윤이 지난 시절 다른 예명 '김별'로 활동했던 사실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송하윤의 실제 이름은 김미선입니다. 송하윤은 예명 '김별'이라는 이름으로 2003년 방영된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당시 송하윤은 앳된 외모와 귀여운 이미지로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하지만 송하윤은 '김별'로 활동하던 시절 일이 잘 풀리지 않았습니다. 이후 배우로서 성장을 원했던 송하윤은 김별이라는 이름을 버리고, 지금의 예명인 송하윤이라는 이름을 택했고, 개명과 함께 송하윤 인생도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습니다. 개명 이유에 대해서 이에 송하윤은 "어린아이 같아 보이기 싫어서"라고 이유를 밝힌 바 있습니다.

 

배우-송하윤
배우-송하윤
배우-송하윤
배우-송하윤
배우-송하윤
배우-송하윤

 

 

 

# 송하윤 프로필 나이 학력 데뷔

  • 본명 : 김미선
  • 나이 : 1986년 12월 2일 (37세)
  • 고향 : 경기도 부천시 중동
  • 키, 혈액형 : 160cm, A형
  • 가족 : 부모님, 남동생
  • 학력 : 신도초등학교 (졸업), 부명중학교 (졸업), 압구정고등학교 (졸업)
  • 소속사 : 킹콩 by 스타쉽

송하윤은 1986년생 올해 나이 37세로 2003년 KBS2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에서 김별이라는 활동명으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논스톱5', '유령', '리셋', '쌈, 마이웨이', '마성의 기쁨', 영화 '아기와 나', '비상', '화차', '또 하나의 사랑' 등에 출연했다.

 

배우-송하윤
배우-송하윤
배우-송하윤
배우-송하윤
배우-송하윤
배우-송하윤

 

 

 

# 송하윤 리즈 과거

배우 송하윤의 과거 리즈 사진에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은적이 있습니다. 송하윤은 과거 '김별'이라는 예명으로 영화 '아기와 나'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송하윤은 2008년 영화 '아기와 나'에서 여고생 김별 역을 연기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영화 스틸컷 속 송하윤은 바가지 머리에 인형을 끌어안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송하윤은 특히 인형보다 더 인형같은 앙증맞은 미모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배우-송하윤배우-송하윤
배우-송하윤배우-송하윤
배우-송하윤배우-송하윤
배우-송하윤배우-송하윤

 

[Daily/Profile] - 조규성 나이 가족 나혼자산다 악플

 

조규성 나이 가족 나혼자산다 악플

한국 대표팀이 아시안컵 요르단전에서 2 대 2로 비긴 가운데 공격수 조규성(미트윌란)을 향한 악플(악성댓글)이 도를 넘고 있습니다. 21일 조규성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는 조규성을 비난하는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규현 프로필 나이 집 차

 

규현 프로필 나이 집 차

슈퍼주니어 규현이 '나 혼자 산다'에서 자취 5개월 차 독립한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규현이 데뷔 후, 17년간의 슈퍼주니어 숙소 생활을 끝내고 지난해 8월 독립했습니다. 규현은 인테리어, 옷 등

tititeuteu.tistory.com

[Daily/News] - 용준형 현아 열애설 증거 목격담

 

용준형 현아 열애설 증거 목격담

그룹 '포미닛' 출신 가수 현아와 그룹 '하이라이트'(옛 비스트) 출신 용준형이 돌연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현아와 용준형은 각각 소셜 미디어에 서로 손을 맞잡고 모래사장을 걷고 있는 뒷모습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