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Profile

박서진 나이 프로필 엄마 형

데일리톡커 2024. 1. 24. 23:01
728x90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트로트가수 박서진이 가정사를 공개했습니다. 방송에서 박서진은 중학교 때 이후 성격이 어두워졌다며 "두 형이 49일 간격으로 죽었다. 큰 형은 간 이식 수술을 받았는데 잘못돼 죽었고, 작은 형은 만성신부전증이었다. 당시 엄마는 자궁암 3기 판정을 받았다. 형들도 없으니 책임감과 무게감을 느꼈다"고 털어놨습니다. "아버지와 배를 타기 위해 고등학교를 자퇴했다. 자연스럽게 사회생활이 끊기고, 친구들과 관계 형성이 없어져 더 어두워졌다"며 "(어머니 병원비를 마련하기 위해) '돈을 벌어야 한다'는 생각밖에 없었다. 배를 타면서도 가수 꿈은 포기하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목차

  1. 박서진 나이 프로필 학력 mbti
  2. 박서진 데뷔 아침마당 전국노래자랑
  3. 박서진 형 사망 엄마 자궁암

 

 

 

# 박서진 나이 프로필 학력 mbti

트로트가수-박서진트로트가수-박서진트로트가수-박서진트로트가수-박서진트로트가수-박서진트로트가수-박서진

 

  • 본명 : 박효빈
  • 나이 : 1995년 8월 21일 (28세)
  • 고향 : 경상남도 사천시 동서동
  • 본관 : 밀양 박씨
  • 키, 몸무게 ,혈액형 : 171cm, 65kg, A형
  • 가족 : 아버지 박경상, 어머니 김유미, 여동생 박효정(1998년생)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학력 : 삼천포초등학교 (졸업), 삼천포중학교 (졸업), 경진고등학교 (중퇴)
  • MBTI : INTP
  • 종교 : 무종교
  • 데뷔 : 2013년 싱글 앨범 [꿈]
  • 소속사 : 타조 엔터테인먼트

 

트로트가수-박서진
트로트가수-박서진
트로트가수-박서진
트로트가수-박서진
트로트가수-박서진
트로트가수-박서진

 

 

 

# 박서진 데뷔 아침마당 전국노래자랑

박서진은 2013년 싱글 앨범 [꿈]으로 데뷔했으며 과거, 트로트 신동으로 미성년자 시절이던 2008년과 2011년에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박서진은 2013년 싱글 앨범으로 데뷔 후 2017년 말 아침마당 의 도전 꿈의무대라는 코너에서 압도적인 표차로 5연승에 성공에 이어 왕중왕전까지 휩쓸면서 본격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뿐만아니라 2018년 발표한 밀어밀어로 전국노래자랑에 초대가수로 자주 불려가면서 전국구 스타로 자리잡았습니다. 2020년에는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468회 강진&진성 편에 출연해 강진의 '막걸리 한잔'을 불러 우승을 하기도 했습니다.

또, MBC every1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 출연해 1라운드 1위를 시작으로, 2라운드 2차 경연 5위를 제외하고 줄곧 상위권을 유지해 왔으나 '경연에서 실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투표를 많이 받아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면 선배들과 프로그램에 누가 될 것 같다'며 자진 하차를 선언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방송된 TV 조선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온라인 응원 투표 연속 1위에 오르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으나 본선 2차 1:1 데스매치에서 안성훈에게 13대2로 패배해 본선 3차전 진출에 실패해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트로트가수-박서진
트로트가수-박서진
트로트가수-박서진
트로트가수-박서진
트로트가수-박서진
트로트가수-박서진

 

 

 

# 박서진 형 사망 엄마 자궁암

지난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에는 새로운 살림남으로 박서진이 출연했습니다. 방송에서 두 형이 49일 간격으로 사망한 데 이어 어머니까지 자궁암 3기 판정을 받았다는 박서진은 집안의 생계를 위해 고등학교 1학년 때 자퇴하고 아버지를 따라 배를 탔다고 밝혔습니다. 자연스럽게 사회생활과 관계 형성이 끊기면서 성격이 어두워졌다는 박서진은 "돈을 벌어서 물고기를 잡아야 한다는 생각밖에 없이 배를 탔던 것 같다. 배를 타면서도 꿈은 포기하지 않았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박서진은 "정말 슬펐던 기억이 눈을 못 쳐다보는 것 때문에 활동하면서 선배님들께 오해를 많이 받았다"라며 한 선배 가수에게 폭언을 들었던 사연을 털어놨습니다. 박서진은 "선배님 한 분이 조언을 해준다고 밤에 전화를 하셨다. 대뜸 하는 말씀이 '너처럼 못생기고 집안이 가난하고 돈이 없고 노래도 못하면 가수를 하지 말아야 한다'라고 했다. 너무 서글프더라. 돈 없는 게 내 잘못도 아니고 못생기게 태어난 것도 내 잘못이 아닌데 왜 그런 말씀을 하실까. 전화를 끊고 소리 내서 펑펑 울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트로트가수-박서진트로트가수-박서진
트로트가수-박서진
트로트가수-박서진트로트가수-박서진

 

[Daily/Profile] - 송하윤 김별 데뷔 드라마 리즈

 

송하윤 김별 데뷔 드라마 리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악녀 연기로 송하윤의 뜨거운 연기 열정이 포착되었습니다. 송하윤은 카메라 안팎에서 탄탄한 연기 내공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송하윤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조규성 나이 가족 나혼자산다 악플

 

조규성 나이 가족 나혼자산다 악플

한국 대표팀이 아시안컵 요르단전에서 2 대 2로 비긴 가운데 공격수 조규성(미트윌란)을 향한 악플(악성댓글)이 도를 넘고 있습니다. 21일 조규성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는 조규성을 비난하는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규현 프로필 나이 집 차

 

규현 프로필 나이 집 차

슈퍼주니어 규현이 '나 혼자 산다'에서 자취 5개월 차 독립한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규현이 데뷔 후, 17년간의 슈퍼주니어 숙소 생활을 끝내고 지난해 8월 독립했습니다. 규현은 인테리어, 옷 등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