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Profile

김원희 나이 남편 자녀 프로필

데일리톡커 2024. 2. 2. 22:14
728x90

방송인 김원희가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습니다. 녹화 당시 김원희는 최근 '동상이몽'의 새 운명 부부로 합류해 13세 연하 아내와의 새혼 일상과 똑 닮은 9개월 딸 채아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임형준을 응원하기 위해 스튜디오를 직접 찾았습니다. 임형준과 절친한 사이인 김원희는 "너무 짠해서 나왔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목차

  1. 김원희 남편 자녀 없는 이유
  2. 김원희 은퇴설 해명
  3. 김원희 나이 프로필 학력 데뷔

 

 

 

# 김원희 남편 자녀 없는 이유

방송인-김원희방송인-김원희
방송인-김원희
방송인-김원희
방송인-김원희방송인-김원희

 

지난 1992년 MBC 공채탤런트 21기로 방송가 생활을 시작한 김원희의 올해 나이는 51세입니다. 김원희의 데뷔 동기는 장동건, 박주미 등입니다. 김원희는 '한지붕 세가족', '서울의 달', '가문의 위기' 등의 작품에 출연했고, '정오의 희망곡', '오후의 발견' 등 라디오 DJ로 활약하며 관심 받기도 했습니다. 김원희는 유재석과 함계 MBC 대표 예능 프로그램 중 하나였던 '놀러와'를 진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놀러와'가 갑작스럽게 폐지된 이후 두 사람은 한 프로그램에서 만나지 못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일로 만난 사이'에서 언급된 김원희의 남편은 손혁찬입니다. 김원희 남편 손혁찬의 직업은 사진작가입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2살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원희와 손혁찬은 결혼 생활 14년째임에도 불구하고 슬하에 자녀를 두지 않았습니다. 김원희는 자녀를 갖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는 "내가 자매가 많은 집에서 태어났다. 그래서 자식을 안 낳는 것도 있다. 조카가 있기에 행복하다"고 자녀 계획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또한 "자식이 없는 삶을 타인에게 권할 수는 없지만 지금 생활에 만족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방송인-김원희-남편-손혁찬
방송인-김원희
방송인-김원희
방송인-김원희

 

 

 

# 김원희 은퇴설 해명

배우 겸 방송인 김원희는 2022년 방영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2' 출연을 마지막으로 특별한 활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후 누리꾼들은 다수의 프로그램으로 만났던 김원희가 1년 넘게 활동하지않자, 근황을 궁금해했습니다. 최근 김원희가 복귀를 앞둔 근황을 전했습니다.

1월 31일 김원희는 자신의 SNS에 "간만에 풀메이크업하고 일함"이라며 스케줄 중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김원희는 화사한 메이크업과 정돈된 헤어 스타일링을 한 채 웃는 얼굴의 모습이었습니다. 김원희는 "어떤 분은 내가 몇년 쉰 줄 알았대. 어떤 분은 방송국에서 내가 은퇴했다는 소문을 들었다 함"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수십 년 만에 쉬었는데~ 올해는 열심히 일해야겠다"며 2024년에는 활발히 활동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방송인-김원희
방송인-김원희
방송인-김원희
방송인-김원희
방송인-김원희
방송인-김원희

 

 

 

# 김원희 나이 프로필 학력 데뷔

  • 본명 : 김원희
  • 나이 : 1972년 6월 9일 (51세)
  • 고향 : 서울특별시 마포구
  • 키, 몸무게, 혈액형 : 165cm, 51kg, A형
  • 가족 : 부모님, 언니 김정희, 여동생 김조희, 김윤희, 남동생, 남편 손혁찬(2005년 결혼)
  • 학력 : 마포초등학교 (졸업), 동명여자중학교 (졸업), 서일문화예술고등학교 (졸업),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방송연예학 / 학사)
  • 소속사 : 티엔엔터테인먼트
  • 데뷔 :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
  • 종교 : 개신교(장로회)

김원희는 지난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백년손님', '패밀리가 떴다2', '나의 영어사춘기' 등 방송의 진행을 맡으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김원희는 2011년 제47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예능상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김원희는 지난 2005년 연애 15년 만에 2살 연상의 첫사랑 사진작가 손혁찬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방송인-김원희방송인-김원희
방송인-김원희방송인-김원희
방송인-김원희방송인-김원희

 

[Daily/Profile] - 김윤진 나이 프로필 출연 영화

 

김윤진 나이 프로필 출연 영화

유튜브 예능 '비보티비-어서오쎄오'에서 배우 김윤진이 '월드스타' 수식어와 관련해 "지금은 어디 가서 명함도 못 내민다"고 자평했습니다. 김윤진은 "제가 (미국에서) 조금 일찍 시작해서 감사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이영하 선우은숙 나이 전부인 근황

 

이영하 선우은숙 나이 전부인 근황

tvN스토리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 이영하가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효춘이 초대한 깜짝 손님을 데리러 김수미, 김혜정, 조하나가 화려한 외출에 나선다. 정장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박신혜 최태준 결혼 남편 나이차

 

박신혜 최태준 결혼 남편 나이차

박신혜 주연 '닥터슬럼프'가 시청률 4%대로 출발했습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첫방 방송한 JTBC 주말극 닥터슬럼프 1회는 전국 유료가구 기준 4.1%를 기록했습니다. '닥터슬럼프'는 박신혜의 결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