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영탁 확진 임영웅 코로나?

데일리톡커 2021. 7. 19. 16:33
728x90

목차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4차 대유행으로 연예계에도 비상이 걸린 가운데 TV조선 '뽕숭아학당' 촬영장에서도 확진자가 잇따라 발생하고 있습니다. 19일 소속사에 따르면 영탁은 전날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한 결과 양성 반응이 나왔습니다.

영탁은 '뽕숭아학당' 녹화를 함께한 박태환과 모태범이 지난 13일 확진되자, 다음날 검사를 받고 자가 격리 해왔습니다. 영탁은 첫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지난 17일부터 몸에 이상 증상을 느꼈다고 합니다.

 

 

# 영탁 코로나 확진

 

미스터트롯 영탁 코로나 확진

코로나19가 방송가를 덮쳤다.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장민호에 이어 영탁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19일 '미스터트롯' 톱 6의 매니지먼트를 맡은 뉴에라프로젝트는 영탁이 코로나19 재검사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팬 카페에 알렸습니다.

영탁 재검사 결과 확진

이날 뉴에라프로젝트는 "(영탁이) 현재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른 자가격리를 유지하고 있으며, 건강상 특이사항은 없다"며 "관련해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직원, 현장 스태프들 모두 검사를 진행했으며 현재 모두 음성"이라고 전했습니다.

 

 

 

#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확진

영탁과 장민호를 비롯한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들은 지난 13일 TV조선 '뽕숭아학당' 녹화에 참여한 박태환과 모태범이 확진되자, 동선과는 관계없이 선제적 조치로 15일 검사를 받았습니다. 영탁은 당초 음성 판정을 받고 자체적으로 자가격리를 해왔지만 17일부터 이상 증상을 느껴 18일 재검사를 한 결과 확진이 나왔습니다.

앞서 지난 16일 확진된 장민호는 17일 격리시설에 입소했습니다. 나머지 '미스터트롯' 톱 6 멤버 가운데 박태환, 모태범과 동선이 겹치지 않은 정동원을 제외하고 임영웅, 이찬원, 김희재는 방역당국이 지정하는 날짜까지 자가격리를 할 예정입니다. 이들이 출연하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와 '뽕숭아학당' 등도 촬영 일정에 타격이 불가피할 것으로 보입니다. 가요계와 방송가도 코로나19 재확산을 피해 가지 못하면서 촬영 현장 곳곳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 임영웅 코로나 확진 오보

 

임영웅 코로나 확진 오보

임영웅과 김희재가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검사 결과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 보도해 비상한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에 대해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해당 보도가 오보라며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임영웅 코로나 결과 음성으로 자가격리 중이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 측은 "현재 임영웅은 코로나 결과 음성으로 위해주시는 영웅시대 덕분에 이상 증후 없이 건강한 상태로 자가격리 유지 중이다. 기사 오보는 곧 바로 정정될 예정이다"고 전했습니다.

'미스터트롯' TOP6 연쇄 확진은 코로나19 위험에 노출된 방송 환경의 현실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결과입니다. 이들은 여느 때처럼 '뽕숭아학당' 녹화에 나섰으나 당시 녹화에 참여했던 박태환, 모태범이 JTBC '뭉쳐야 찬다2' 멤버 김요한에 이어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연쇄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게 됐고 현재까지 두 명이나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2021.07.15 - [Daily] - 우효광 추자현 남편 불륜설?

 

우효광 추자현 남편 불륜설?

목차 # 추자현 남편 우효광 불륜설 # 우효광 불륜설 해명 # 우효광 불륜설 해명에도 반응 싸늘 # 우효광 과거 신체접촉 논란 중국 현지 매체가 배우 추자현의 남편이자 중국에서 배우로 활동 중인

tititeuteu.tistory.com

2021.07.13 - [Daily] - 서인영 확진 연예계 비상

 

서인영 확진 연예계 비상

목차 # 서인영 코로나 확진 # 쥬얼리 출신 가수 서인영 가수 서인영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13일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는 서인영이 코

tititeuteu.tistory.com

2021.07.09 - [Daily] - 황하나 징역 2년

 

황하나 징역 2년

목차 황하나 징역 2년 선고 황하나 마약사건 황하나 남편 진술 번복 집행유예 기간에 마약을 투약하고 절도를 한 혐의로 구속기소 된 황하나(33)씨에 대해 검찰이 징역형을 구형했습니다. 오늘(9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