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김용건 스캔들 정리

데일리톡커 2021. 8. 5. 17:11
728x90

목차

 

2021년 8월 2일 배우 김용건이 2008년부터 13년 간 39세 연하 여성 A씨와 교제했고, 2021년 3월 배우 김용건이 임신을 하게 된 A씨에게 여건상 아이를 기를 수 없다며 낙태를 종용하였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이에 A씨는 김용건을 상대로 낙태 강요를 이유로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 김용건 낙태 강요 스캔들

 

김용건 낙태 강요 고소

김용건이 여자친구 A씨에게 지난 24일 낙태 강요 미수죄로 고소당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김용건 여자친구로 알려진 A씨 측은 "24살에 김용건씨를 만나 37살에 임신을 했다. (낙태 강요는) 이기적이며 무책임하다"라며 고소 이유를 밝혔습니다.

 

 

 

 

김용건 사과 출산 지원

김용건은 김용건 여자친구로 알려진 A씨에게 사과하며 전적으로 A씨의 의견을 수용하겠다는 입장을 취하고 있으며, 태어날 아이를 위해 책임을 다할 것이며 출산을 지원하겠다고 밝힌 상황입니다.

 

 

김용건 이혼 후 재혼 X

김용건은 1996년에 이혼했고 이후 재혼한 적도 없으므로 불륜은 아닙니다. 김용건은 처음에는 현실적인 두려움에 아이를 낙태하자 권유한 건 사실이었으나, 곧 생각을 바꿔 아이를 낳아 책임지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김용건은 그 과정에서 소통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해 이렇게 되었다며 사과와 함께 아이를 책임지겠다고 밝혔습니다. 김용건은 여자친구로 알려진 A씨와 2008년부터 교제해온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당시 김용건의 나이는 63세, A씨의 나이는 24세였습니다. 두 사람은 최근 출산 문제로 대립하며 갈등의 골이 깊어졌습니다.

 

 

# 김용건 아들 하정우 찬성

 

김용건 아들 하정우 차현우 39세 연하 아이

김용건 낙태 스캔들로 인해 알려진 사실은 김용건은 70대 중반이 넘어서 아이가 생겼고, 하정우는 졸지에 본인보다 43살 어리고, 김용건 아들 하정우의 자식이어도 늦둥이라고 할 수 있을 수준의 나이 차를 가진 동생이 생겼습니다.

김용건 아들 하정우 찬성

김용건 낙태 스캔들 입장문에 따르면 김용건이 아들들(하정우, 차현우)에게 이 사실을 밝혔을 때 하정우는 아이를 낳아 기르는 것에 찬성했다고 합니다.

 

 

# 김용건 낙태 스캔들 여론

 

김용건 낙태 스캔들 여론

김용건 낙태 스캔들 여론은 칠순이 훌쩍 넘은 나이에 아이를 낳기에는 당연히 김용건 입장에서는 부담스럽지 않겠냐는 입장과 평소 중후한 이미지였던 김용건이 자기 자식보다도 어린 39세 연하와 혼전임신도 모자라 낙태까지 요구했다는 것이 충격적이라는 의견이 대립하고 있습니다.

김용건 39세 연하 여성 혼전임신

김용건 아들 하정우는 1978년생, 김용건 아들 차현우는 1980년생이며 김용건의 아이를 임신한 여성은 그보다 어린 1985년생입니다.

 

 

# 김용건 황신혜 우다사 재조명

 

김용건 황신혜 과거 우다사 재조명

배우 김용건(76)이 39세 연하의 여성 A(37)씨로부터 강요 혐의로 피소된 가운데, 김용건이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한 발언이 다시금 화제되었습니다. 김용건은 지난해 9월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 - 뜻밖의 커플'(우다사3)에 배우 황신혜(본명 황정만)와 가상 커플로 출연했습니다.

김용건 '주변 정리하고 있는 중...'

당시 황신혜는 "근데 주변 (여자) 정리는 다 되셨어요?"라고 물었고, 김용건은 "정리는 하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용건은 이어 "나이는 정말 숫자에 불과하다고. 그런 걸 다 초월해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에 황신혜는 "나도 사람이 좋아서 그 사람을 만나는 거다"라면서 "그러다 보니까 나이가 어릴 수도 있고 많을 수도 있다"고 공감했습니다. 황신혜는 그러면서 "남자와 단둘이 앉아 있는 것이 오래됐다"고 했고, 김용건은 "나도 뭐 일주일 됐나"라고는 이내 "나도 오래됐다"고 덧붙였습니다.

 


2021.08.03 - [Daily] - 김용건 여자친구 육체적 관계

 

김용건 여자친구 육체적 관계

목차 김용건 여자친구 아니다? 김용건 연하 여성 폭행 진실공방 배우 김용건과 최근 김용건에게 소송을 건 여자친구로 알려진 여성 A씨에 대해 "둘의 관계가 연인 사이가 아니다"라는 주장이 제

tititeuteu.tistory.com

2021.07.28 - [Daily] - 박수홍 혼인신고 여자친구 누구?

 

박수홍 혼인신고 여자친구 누구?

목차 박수홍 혼인신고 박수홍 여자친구 아내 방송인 박수홍(52)이 결혼을 깜짝 발표했습니다. 박수홍은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저는 오늘 한 가정의 가장이 됐다.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신고를 했

tititeuteu.tistory.com

2021.08.04 - [Daily] - 여자배구 4강진출 상대 일정

 

여자배구 4강진출 상대 일정

목차 여자배구 4강진출 여자배구 4강 상대 일정 여자배구 4강진출 역대 3번째 도쿄올림픽에서 우리나라 여자 배구대표팀이 세계랭킹 4위 터키를 꺾고 4강에 진출했습니다. 아시아 국가 가운데 유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