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초아 결혼발표 신랑 누구?

데일리톡커 2021. 10. 29. 21:18
728x90

크레용팝 멤버 초아 측은 29일 "12월 25일 결혼한다"고 발표하며 웨딩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초아 예비 신랑은 6세 연상의 사업가로, 초아와는 3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났습니다.

 

목차

 

 

# 초아 결혼발표

크레용팝-초아
크레용팝-초아
크레용팝
크레용팝

 

크레용팝 초아 결혼발표

크레용팝 초아(본명 허민진)가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해피메리드컴퍼니는 29일 "초아가 오는 12월 25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며 웨딩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초아 웨딩 화보 공개

공개된 웨딩 화보 속 크레용팝 초아는 우아하면서도 싱그러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특히 크레용팝 초아 예비 신랑과 함께한 웨딩 화보는 뮤지컬과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 초아 신랑 누구?

크레용팝-초아
크레용팝-초아
크레용팝-초아
크레용팝-초아
크레용팝-초아-신랑
크레용팝-초아-신랑

 

초아 신랑 6살 연상 사업가

크레용팝 초아 예비 신랑은 6살 연상의 사업가로, 초아와 예비 신랑은 3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습니다. 초아는 예비 신랑에 대해 "처음 만나자마자 늘 그려온 이상형을 만난 기분이었다"며 "대화가 잘 통하고 가치관이 비슷해서 처음부터 이 사람과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만나면서 성실하고 배려심 깊은 모습에 더욱 확신이 생겼다"라고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초아의 결혼식은 예비 신랑 은사의 주례로 진행되며, 사회는 유튜브 채널 '급식걸즈'로 인연을 맺은 개그우먼 이세영이 맡는다고 합니다. 축가는 미정입니다.

 

 

# 크레용팝 초아

크레용팝
크레용팝
크레용팝
크레용팝

 

크레용팝 초아 유튜브, 공연, 리포터

크레용팝 초아는 결혼을 앞둔 소감에 대해 "아직 실감은 안 나지만,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가 생겼다는 것만으로도 안정감이 들고 든든하다"고 말했습니다. 결혼 이후의 활동 계획과 관련해서 그녀는 "지금처럼 유튜브, 공연, 리포터 활동 등 다방면으로 활발하게 활동할 계획"이라며 "내년 상반기 즈음엔 프로젝트 앨범도 계획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크레용팝 초아 2012년 데뷔

크레용팝 초아는 크레용팝의 메인보컬로 2012년 데뷔했으며, 히트곡 '빠빠빠'로 국민적인 인기를 누렸습니다. 초아는 크레용팝 활동 외에도 '덕혜옹주', '영웅' 등 뮤지컬 배우로 무대에서 실력을 쌓은 초아는 유튜버로도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또 최근엔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에 '59호 가수'로도 출연해 뛰어난 보컬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습니다.

 

크레용팝-초아
크레용팝-초아
크레용팝-초아
크레용팝-초아
크레용팝-초아
크레용팝-초아
크레용팝-초아
크레용팝-초아

 


2021.10.26 - [Daily] - 김선호 논란 반박 증거

 

김선호 논란 반박 증거

배우 김선호의 사생활 논란과 정반대의 반박 주장이 제기되었습니다. 26일 디스패치는 기상캐스터 출신 인플루언서이자 김선호의 전 여자친구 최영아 씨가 사실을 왜곡했다며 증거를 공개했습

tititeuteu.tistory.com

2021.10.25 - [Daily] - KT 디도스공격 이란 먹통

 

KT 디도스공격 이란 먹통

KT의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에 1시간 가량 장애가 발생해 이용자들의 피해가 이어졌습니다. KT의 유무선 가입자들이 인터넷을 이용하지 못한 것은 물론 망을 사용하는 카드결제기 등이 먹통이되

tititeuteu.tistory.com

2021.09.01 - [Daily] - 박하선 법적대응

 

박하선 법적대응

배우 박하선 측이 '가짜 수산업자 김 씨'관련 루머에 법적대응을 시사했습니다. 1일 박하선의 소속사인 키이스트는 "최근 '가짜 수산업자 김 씨' 사건과 관련해 박하선에 관한 잘못된 보도와 허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