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39세 연하 연인과의 임신 스캔들로 방송출연을 잠시 중단했던 배우 김용건이 방송에 복귀할 예정입니다. 1일 MBN측에 따르면 김용건은 오는 6일 오후 9시30분 첫 방송되는 MBN 골프예능 '그랜파'의 게스트로 합류해 고정 멤버 이순재, 박근형, 백일섭, 임하룡과 시간을 갖을 예정입니다.

 

목차

 

 

# 김용건 방송복귀

배우-김용건
배우-김용건
배우-김용건
배우-김용건
배우-김용건
배우-김용건

 

김용건 혼외 임신 스캔들 후 복귀

배우 김용건이 혼외 임신 스캔들 이후 방송에 복귀합니다. 김용건은 1일 공개된 '그랜파' 예고 영상에서 멤버들이 있는 곳에 깜짝 등장해 인사를 나눈 뒤 가장 먼저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말했습니다.

김용건 '그랜파' 출연

김용건의 등장에 이순재는 "그동안 일이 있어서 설마 여기 올 경황이 있겠나 했는데"라며 반가워했습니다. 김용건은 "과연 내가 옳은 건지 신중할 필요가 있고 좀 많이 망설여진다"며 "제 불찰이고 제가 다 부족해서 그런 거다"라고 방송 복귀에 대해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습니다.

 

 

# 김용건 혼외 임신 스캔들

김용건-혼외-임신-스캔들
김용건-혼외-임신-스캔들
김용건-혼외-임신-스캔들
김용건-혼외-임신-스캔들

 

김용건 39세 연하 낙태 강요 미수

김용건은 13년 간 인연을 이어온 39세 연하의 연인 A씨로부터 낙태 강요 미수 혐의로 피소되며 임신 스캔들에 휩싸였습니다. 이에 김용건은 지난 8월 법률 대리인을 통해 A씨와의 첫 만남과 피소에 이르기까지 있었던 일을 설명하고, "저는 상대방의 상처 회복과 건강한 출산, 양육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혹여라도 법에 저촉되는 바가 있어 책임질 일이 있다면 당연히 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용건 39세 연하 고소 취하

열흘 뒤 김용건 측은 "지난 며칠 간 오랜 연인으로 지냈던 예비 엄마와 만남을 가지고 진실된 대화를 나눴다. 대화를 통해 저는 상대방이 받았을 상처를 제대로 보지 못한 제 모습을 반성하며 다시 한 번 사과의 뜻을 전했다"면서 "저는 앞으로 예비 엄마의 건강한 출산과 태어날 아이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다시 한번 입장을 밝혔습니다. A씨 역시 김용건을 상대로 한 고소를 취하하면서 갈등은 마무리되었습니다.

 

 

# 배우 김용건 프로필

배우-김용건
배우-김용건
배우-김용건
배우-김용건
배우-김용건
배우-김용건

 

배우 김용건 프로필

  • 김용건 나이 : 1946년 5월 8일 (75세) / 서울특별자유시 용산구
  • 김용건 본관 : 광산 김씨
  • 김용건 아들 : 장남 하정우 / 차남 차현우 / 삼남
  • 김용건 키 : 178cm, 71kg
  • 김용건 학력 : 용산고등학교 (졸업)
  • 김용건 데뷔 : 1966년 KBS 7기 공채 탤런트

배우 김용건 1946년생으로 올해 나이 일흔 여섯살이며, 1967년 KBS 7기 공채 탤런트로 배우 생활을 시작해 50년 동안 활동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배우 김용건은 큰 키와 서구적인 마스크, 다정다감한 이미지로 오랜 시간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 전원일기의 성실한 장남부터 카리스마 있는 재벌 회장님, 아내에게 한 없이 약한 공처가 남편 역할 등 다양한 아버지의 역할을 멋지게 소화해내는 배우입니다.

 

배우-김용건-아들-하정우
배우-김용건-아들-하정우
배우-김용건-아들-하정우
배우-김용건-아들-하정우
배우-김용건-아들-하정우-차현우
배우-김용건-아들-하정우-차현우
배우-김용건-아들-하정우-차현우
배우-김용건-아들-하정우-차현우

 

김용건 결혼 이혼

배우 김용건은 1977년 일반인 여성과 결혼 해 아들 둘(김성훈, 김영훈)을 얻었지만, 1996년 결국 이혼했습니다. 경제적인 이유로 이혼한 탓에, 빚더미에 올라 생활고를 겪기도 했으나, 현재는 수십억대의 채무를 모두 상환했습니다.

김용건 아들 하정우 차현우

배우 김용건 아들 하정우(본명 김성훈)도 연기를 하는 '배우 부자'입니다. 그간 드라마, 영화, 예능에서 활발하게 활약하며 친숙한 이미지를 쌓은 만큼 이번 소송에 대중의 관심이 더욱 쏟아졌습니다.

 


2021.10.29 - [Daily] - 초아 결혼발표 신랑 누구?

 

초아 결혼발표 신랑 누구?

크레용팝 멤버 초아 측은 29일 "12월 25일 결혼한다"고 발표하며 웨딩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초아 예비 신랑은 6세 연상의 사업가로, 초아와는 3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났습니다. 목차 초아 결혼발

tititeuteu.tistory.com

2021.10.26 - [Daily] - 김선호 논란 반박 증거

 

김선호 논란 반박 증거

배우 김선호의 사생활 논란과 정반대의 반박 주장이 제기되었습니다. 26일 디스패치는 기상캐스터 출신 인플루언서이자 김선호의 전 여자친구 최영아 씨가 사실을 왜곡했다며 증거를 공개했습

tititeuteu.tistory.com

2021.10.25 - [Daily] - KT 디도스공격 이란 먹통

 

KT 디도스공격 이란 먹통

KT의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에 1시간 가량 장애가 발생해 이용자들의 피해가 이어졌습니다. KT의 유무선 가입자들이 인터넷을 이용하지 못한 것은 물론 망을 사용하는 카드결제기 등이 먹통이되

tititeuteu.tistory.com

728x90

'Daily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석열 논란 정리  (0) 2021.11.05
정경순 나이 남편 근황  (0) 2021.11.04
초아 결혼발표 신랑 누구?  (0) 2021.10.29
김선호 논란 반박 증거  (0) 2021.10.26
KT 디도스공격 이란 먹통  (0) 2021.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