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이하늬 결혼?

데일리톡커 2021. 11. 8. 12:23
728x90

배우 이하늬가 비연예인과 열애 중인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이하늬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8일 "이하늬는 올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난 분과 진지하게 교제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목차

 

 

# 이하늬 열애 중

배우-이하늬
배우-이하늬
배우-이하늬
배우-이하늬
배우-이하늬
배우-이하늬
배우-이하늬
배우-이하늬

 

'원더우먼' 이하늬 열애

이하늬는 2006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데뷔한 뒤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원 더 우먼'에서 1인 2역을 선보이며 호평 받았습니다.

이하늬 결혼 전제 열애

8일 스포츠서울은 이하늬의 열애 소식을 단독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나이가 있는 만큼 결혼을 전제로 서로 의지가 되는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전해집니다.

 

 

# 이하늬 남자친구 결혼 전제

배우-이하늬
배우-이하늬
배우-이하늬
배우-이하늬
배우-이하늬
배우-이하늬

 

이하늬 남자친구 재벌 사업가

이하늬가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하늬 남자친구는 재벌 사업가로 알려졌습니다. 이하늬는 최근 끝난 '원 더 우먼'에서 검사와 재벌가 며느리로 1인 2역을 소화했습니다. 재벌가 며느리의 드라마 속 상황과 흡사한 상황으로 이하늬는 재벌 사업가 이하늬 남자친구와 열애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하늬 남자친구 비연예인 양해 부탁

이에 대해 이하늬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8일 "이하늬 배우가 올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난 분과 진지하게 교제 중이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상대방이 비연예인이기에 신상정보 공개나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 이하늬 남자친구 버팀목

배우-이하늬
배우-이하늬
배우-이하늬
배우-이하늬

 

이하늬 남자친구 든든한 버팀목

보도에 따르면 바쁘고 힘든 연예계 생활에서 이하늬의 남자친구는 든든한 버팀목이 됐다는 후문입니다. 또 밝고 긍정적인 성격의 이하늬는 이해의 폭이 넓은 남자친구에게 많은 의지를 했다는 게 측근들의 말이 있습니다. 이하늬가 지난 주 까지 SBS드라마 '원 더 우먼' 촬영으로 바쁜 가운데서도 가장 많은 의지가 되주고 격려를 했던 것 역시 남자친구의 몫이었다고 합니다.

이하늬 결혼 얘기도 오가?

또 다른 관계자는 "두 사람의 결혼 얘기도 오가는 것 같다"고 조심스럽게 말을 하면서도 "연예인과 비연예인의 만남인 만큼 굉장히 조심스러워 한다. 하지만 ,두 사람의 믿음이 강한데다 서로 나이도 있기 때문에 우선 열애에 많은 축하를 해줬으면 좋겠다"고 당부했습니다.

 


2021.11.06 - [Daily] - 홍준표 프로필 나이 고향

 

홍준표 프로필 나이 고향

국민의힘 대선 경선에서 윤석열 후보에 패해 대권 도전이 좌절된 홍준표 의원은 향후 거취와 관련해 "한동안 쉬면서 생각을 정리해보겠다"라고 했습니다. 홍준표 의원은 페이스북에 "밑바닥에

tititeuteu.tistory.com

2021.11.05 - [Daily] - 윤석열 논란 정리

 

윤석열 논란 정리

2022년 3월9일 치러지는 제20대 대통령 선거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와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간 양강 구도에서 치러지게 되었습니다. 이재명 후보와 윤석열 후보가 4개월간의 대선 전쟁에 돌

tititeuteu.tistory.com

2021.11.04 - [Daily] - 정경순 나이 남편 근황

 

정경순 나이 남편 근황

노유정이 밝힌 여러 단서를 통해 노유정 이영범 외도녀 논란의 여배우가 정경순이란 사실이 널리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현재 많은 분들에게서 배우 정경순 나이, 인스타 속 근황,결혼에

tititeuteu.tistory.com

728x90

'Daily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하늘 출연확정 킬힐  (0) 2021.11.10
이규한 해명 폭행 사건  (0) 2021.11.09
홍준표 프로필 나이 고향  (0) 2021.11.06
윤석열 논란 정리  (0) 2021.11.05
정경순 나이 남편 근황  (0) 2021.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