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Profile

이한별 배우 프로필 나이 키 데뷔

데일리톡커 2023. 8. 26. 23:55
728x90

배우 이한별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한별은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드라마 '마스크걸'에서 첫번째 김모미 역을 맡았습니다. 이한별은 '마스크걸'을 통해 대중 앞에 처음 얼굴을 드러내며 주목받았습니다. 데뷔작 또한 '마스크걸'입니다. 특히 실제 원작 웹툰 속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로 화제를 모았고, 배우 이한별은 오디션에서 1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발탁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목차

  1. 이한별 프로필 나이 키
  2. 이한별 마스크걸 데뷔 화제
  3. 이한별 김모미 인기 이유

 

 

 

# 이한별 프로필 나이 키

배우-이한별배우-이한별배우-이한별배우-이한별

 

  • 나이 : 1992년 3월 18일 (31세)
  • 고향 : 경상북도 구미시
  • 학력 : 형곡초등학교 (졸업), 형남중학교 (졸업), 구미여자고등학교 (졸업)
  • 소속사 : 에이스팩토리
  • 키, 몸무게, 혈액형, 발사이즈 : 170cm, 52kg, B형, 250mm
  • 데뷔 : 2023년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한별은 '마스크걸'을 통해 연예계에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어느 작품에서 단역도 조연도 해본 적이 없는 배우였고, 데뷔작부터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한별은 1000대 1 경쟁을 뚫고 김모미 역을 가져갔고, 초반부 김모미를 연기한 이한별은 원작과 높은 싱크로율로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독특한 이미지를 가진 이한별이 김모미와 잘 어울린다는 평입니다.

 

배우-이한별
배우-이한별
배우-이한별
배우-이한별
배우-이한별

 

 

 

# 이한별 마스크걸 데뷔 화제

'마스크걸' 제작발표회를 통해 처음으로 실물이 공개되면서, 새 얼굴 이한별에 대한 궁금증과 관심도 폭증했습니다. 1992년 3월 18일 생인 이한별은 올해 나이 31세로, 고향은 강원도 동해시로 알려졌다. 키는 170cm로, 나나와 신체 스펙이 거의 흡사합니다. 1,0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마스크걸'로 데뷔한 신예 배우로 이전 필모그래피가 전무합니다.

이한별의 인스타그램에는 '마스크걸'을 홍보하는 게시물이 게재돼 있으며, 셀카 사진은 거의 찾아 볼 수 없었습니다. 다만 눈이 나온 사진과 '마스크걸' 촬영 현장에서 찍은 등으로 자신을 드러냈습니다.

 

배우-이한별-마스크걸
배우-이한별-마스크걸
배우-이한별-마스크걸
배우-이한별-마스크걸

 

 

 

# 이한별 김모미 인기 이유

넷플릭스 드라마 '마스크걸'의 김모미 역으로 열연 중인 이한별에 대한 관심이 뜨겁고, 최근 '마스크걸'이 큰 인기를 모으며 이한별에 대한 궁금증이 확산되는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김모미 vs 이한별 일상 속 아우라"이란 제목의 게시물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해당 게시물은 이한별의 팬클럽 사이트에 소개된 사진으로, 공개 당시 드라마 속 모습과 사뭇 다른 이미지로 인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팬들은 "당신은 멋진 여배우입니다! 축하합니다! 더 많은 드라마에서 뵙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넌 너무 예뻐, 네 새로운 드라마를 빨리 보고 싶어" "마스크 걸 좋아해요" "이번 작품으로 한별배우님을 알게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른 작품에서 얼른 또 만나뵈었으면 해요"라며 응원했습니다.

 

배우-이한별
배우-이한별

 

[Daily/Profile] - 고윤정 프로필 나이 학력 드라마

 

고윤정 프로필 나이 학력 드라마

배우 고윤정은 2019년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으로 데뷔해 '스위트홈', '로스쿨', '헌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여러 캐릭터를 소화하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고윤정은 지난 절찬

tititeuteu.tistory.com

[Daily/News] - 남현희 이혼 연애 나이 살림남

 

남현희 이혼 연애 나이 살림남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가 사이클 국가대표 출신 공효석과 결혼 12년 만에 이혼을 발표함과 동시에 열애소식을 알렸습니다. 남현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분께서 '이혼을 했느냐'고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서권순 프로필 나이 데뷔

 

서권순 프로필 나이 데뷔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국민 시어머니'의 대명사 배우 서권순이 함께했습니다. 서권순은 '전원일기'에서 금동이 임호의 첫사랑 지숙(최지나 분)의 어머니로 열연하며 금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