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전혜진 이선균 사망 유서 재산

데일리톡커 2023. 12. 27. 22:22
728x90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아오던 27일 서울 종로구 와룡공원에서 숨진 채 발견된 배우 이선균의 빈소는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되었습니다. 국화꽃으로 가득한 영전에서 미소를 짓는 고인의 사진이 세워졌습니다. 상주는 두 형과 한 명의 누나, 그리고 이선균 아내인 배우 전혜진입니다. 두 형이 고인의 빈소에 가장 먼저 도착해 장례 절차를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목차

  1. 전혜진 남편 이선균 사망 유서
  2. 전혜진 이선균 재산 건물
  3. 전혜진 이선균 열애 결혼 프로필

 

 

 

# 전혜진 남편 이선균 사망 유서

배우-전혜진-남편-이선균배우-전혜진-남편-이선균
배우-이선균배우-전혜진
배우-이선균배우-전혜진
배우-이선균배우-전혜진

 

경찰에 따르면 27일 오전 10시 12분쯤 이선균의 매니저로부터 '이선균이 유서 같은 메모를 작성하고 집을 나섰다'는 112 신고가 접수되었습니다. 수색에 나선 경찰은 오전 10시 30분쯤 이선균의 차량을 발견했고, 당시 이선균은 의식이 없는 상태였습니다. 사고 현장에는 이선균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흔적이 확인되었습니다. 이선균의 빈소는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 1호실에 마련되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발인은 오는 29일 오전이며 장지는 전북 부안군 선영입니다. 상주로는 이선균 아내 전혜진이 빈소를 지킬 예정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선균은 아내 전혜진에게 메모 형식으로 작성된 유서에 "이것 밖에는 방법이 없다"는 취지의 말을 남겼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 이선균 소속사 대표에게는 광고와 영화 위약금에 대한 부담감을 언급하며 "미안하다"고 적은 걸로 알려졌습니다.

 

배우-이선균
배우-이선균
배우-이선균
배우-전혜진
배우-전혜진
배우-전혜진

 

 

 

# 전혜진 이선균 재산 건물

전혜진 이선균 부부는 2009년 7년 열애 끝에 결혼해 두 아들을 뒀으며,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꼽혔습니다. 전혜진은 이선균의 마약 스캔들이 불거진 직후 둘째 아들 역시 유학을 보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미 첫째 아들은 미국에서 유학 중이었습니다. 전혜진은 지난달 드라마 '아임홈 다녀왔습니다' 출연을 논의하는 등 활동 의지를 다지기도 했습니다. 전혜진은 5월 서울 논현동 빌딩을 150억원에 팔았는데, '이번 사건을 대비해 판 게 아니냐'는 의혹도 받았습니다. 지하 1층, 지상 8층 규모입니다.

지난해 3월 자신이 대표로 있는 법인 명의로 140억원에 산 지 1년 여 만입니다. 시세차익 10억원을 거둔 것처럼 보이지만, 부동산업계는 매입 시 취득세와 매각 시 법인세 등을 고려하면 실제 수익은 거의 없다고 봤습니다. 대출 이자, 근저당 설정비용 등을 감안하면 오히려 손실을 봤을 것이라고 추정했습니다. 당시 이선균 측은 "건물 매각과 이번 사건은 전혀 관련이 없다"고 했습니다.

 

배우-전혜진-남편-이선균
배우-전혜진-남편-이선균
배우-이선균
배우-이선균
배우-전혜진
배우-전혜진

 

 

 

# 전혜진 이선균 열애 결혼 프로필

전혜진 이선균 부부 열애의 시작은 이선균이었습니다. 미스코리아 경남 선 출신으로 상명대에서 영화를 공부한 전혜진은 2000년대 초반 대학로 위주로 활동했습니다. KBS 2TV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2004) 등으로 대중적인 인지도도 쌓았습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 연극과 출신인 이선균은 그런 전혜진을 마음에 두고 적극적으로 구애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전혜진 이선균 두 사람은 약 6년 간의 열애 끝에 2009년 결혼했습니다.

당시 이선균은 드라마 '하얀거탑'(2007), '커피프린스 1호점'(2007) 등을 통해 인기 스타 반열에 올라 결혼과 전혜진이 크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전혜진은 한동안 육아에 전념했고, 그러다 2013년 두 부부가 동반 출연한 연극 '러브, 러브, 러브'로 재조명되었습니다. 2015년 영화 '사도'의 '영빈' 역으로 같은 해 '청룡영화상'에서 여우조연상을 받으며 배우로서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배우-이선균
배우-이선균
배우-이선균
배우-전혜진
배우-전혜진
배우-전혜진

 

전혜진은 이후 JTBC 드라마 '미스티'(2018),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2019), tvN '비밀의 숲 2'(2020), 영화 '뺑반'(2019), 영화 '백두산'(2019) 등을 통해 남편 못지 않은 무게감을 지닌 배우가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두 아들을 둔 이들 부부는 대표적인 스타 배우 커플로 통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10월 이선균이 마약 투약 혐의를 받으면서 이들 가족에 균열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Daily/News] - 이지혜 남편 문재완 이혼? 나이차

 

이지혜 남편 문재완 이혼? 나이차

유튜브 채널 '닥터프렌즈'에는 '결혼 6년차! 역대급 위기 속 정신과 의사를 찾아온 이지혜 부부'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그룹 샵 출신 방송인 이지혜가 남편인 문재완과 이혼을 고민했다고 밝혔습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이세영 나이 프로필 어릴때 아역

 

이세영 나이 프로필 어릴때 아역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19세기 욕망 유교 걸 박연우(이세영 역)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배인혁 역)의 금쪽같은 계약결혼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매회 빠른 전개와 압도적인 몰입감을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김동욱 결혼 아내 나이 프로필

 

김동욱 결혼 아내 나이 프로필

배우 김동욱은 서울 모처에서 미모의 아내와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앞서 지난 8월 김동욱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김동욱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예비신부는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이다.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