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최진희 남편 나이 재혼 빌딩

데일리톡커 2024. 1. 7. 20:29
728x90

KBS 1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가수 최진희가 "남편을 사업의 귀재"라고 설명하며 남편과의 첫 만남 스토리를 공개하며 재혼한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딸의 권유로 재혼을 결심했다는 최진희는 정식 만남을 갖기도 전 차를 압류당한 자신에게 남편이 차 한 대를 선물했다고 털어놨습니다. 또 15억의 빚을 갚아 주기도 했다는 말로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

 

목차

  1. 최진희 나이 프로필 학력
  2. 최진희 남편 재혼 이혼
  3. 최진희 빌딩 히트곡

 

 

 

# 최진희 나이 프로필 학력

가수-최진희-남편가수-최진희-남편
가수-최진희가수-최진희가수-최진희가수-최진희

 

  • 본명 : 최명숙
  • 나이 : 1957년 1월 3일 (67세)
  • 고향 : 전라북도 이리시
  • 혈액형 : A형
  • 데뷔 : 1983년 노래 '그대는 나의 인생'
  • 가족 : 남편 유승진, 슬하 1녀, 고모 최선자
  • 학력 : 둔포고등학교 (졸업)
  • 종교 : 개신교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가수 최진희는 '한울타리'라는 그룹에서 보컬로 활동하다 솔로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사랑의 미로를 비롯하여 그대는 나의 인생, 미련 때문에, 우린 너무 쉽게 헤어졌어요, 꼬마인형 등 여러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진희는 김정일이 생전에 팬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지기도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가수-최진희
가수-최진희
가수-최진희
가수-최진희
가수-최진희

 

 

 

# 최진희 남편 재혼 이혼

1983년 데뷔한 최진희는 '사랑의 미로', '천상재회'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 받았습니다. 최진희는 "히트곡 하나만 가져도 먹고 사는데 나는 히트곡이 20곡"이라며 "집에 돈 세는 기계도 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최진희는 1985년 결혼한 남편과 11년 만에 이혼하는 아픔을 겪었고, 2000년 두 살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했습니다.

KBS1 예능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최진희는 "부산에서 사업을 하던 사람이었는데, 사업을 해서 망해본 적이 한 번도 없다. 내가 복이 있다. 신랑이 먼저 날 좋아해서 엄청 잘했다"라고 남편과의 러브 스토리를 언급했습니다. 이어 "내가 이혼하고 신용불량자가 됐을 때, 남편이 남동생 명의로 집을 사주고 15억 빚도 다 갚아줬다. 이혼하고 차 한 대만 가지고 나왔는데 그것도 경매로 넘어갔다. 일을 해야 해서 급하게 소형차를 할부로 구매해서 행사장에 갔는데, 그걸 본 남편이 차 한 대를 사서 보내줬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가수-최진희-남편
가수-최진희-남편
가수-최진희
가수-최진희
가수-최진희
가수-최진희

 

 

 

# 최진희 빌딩 히트곡

1957년생으로 올해 나이 67세인 최진희는 '한울타리'라는 그룹에서 보컬로 활동하다 솔로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최진희는 '사랑의 미로', '그대는 나의 인생', '미련 때문에', '우린 너무 쉽게 헤어졌어요', '꼬마인형' 등 여러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KBS1 예능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최진희는 "히트곡 하나만 가져도 먹고 산다. 데뷔 40주년 콘서트를 했는데, 두 시간 동안 내 노래만 했다. 히트곡이 20곡"이라고 자랑했습니다.

"빌딩도 많겠다"는 말에 최진희는 "요만한 빌딩 있다"면서 "노래 하면서 다른 걸 해서 망하지는 않았다. 다른 걸 할 줄 모른다. 할 줄 아는 게 없다"고도 말했습니다. 한창 바쁠 때 "집에 45일 만에 들어간 적도 있다. 미국에서 공연하고 한국에 와서 CF 찍고 다시 일본에 갔다"고 말한 최진희는 심지어 "집에 돈 세는 기계도 있다"고 말해 남다른 클래스를 자랑했습니다.

 

가수-최진희가수-최진희가수-최진희
가수-최진희가수-최진희
가수-최진희가수-최진희가수-최진희

 

[Daily/News] - 오나라 김도훈 남자친구 나이 프로필

 

오나라 김도훈 남자친구 나이 프로필

지난 방송된 JTBC '톡파원25시'에서 배우 오나라가 연인 김도훈과의 장기 연애 비법을 밝혔습니다. 오나라와 김도훈은 지난 2000년 창작뮤지컬 '명성황후'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인연을 맺어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류준열 나이 키 프로필 영화

 

류준열 나이 키 프로필 영화

배우 류준열은 '외계+인' 2부 개봉을 앞둔 인터뷰에서 1부의 흥행 성적이 아쉬웠던 것과 OTT로 공개된 이후 뒤늦게 팬덤이 형성된 것에 대해 "배우로서, 한 인간으로서의 숙명 아닌가 싶다"고 말했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서윤아 김동완 신랑수업 나이 프로필

 

서윤아 김동완 신랑수업 나이 프로필

지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신랑수업)'에서 김동완이 서윤아와 만남 후 데이트를 하고 더욱 가까워지는 모습이 보여졌고, 김동완이 서윤아와 성공적인 첫 데이트를 마치고 다음 만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