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Profile

김성령 나이 키 프로필 남편

데일리톡커 2024. 1. 26. 23:59
728x90

방송된 MBN '가방 속의 인생 스토리-토크백(토크백)'에서 배우 김성령이 자기 관리에 대한 촌철살인 멘트로 송은이와 김숙의 동공지진을 일으켰습니다. 이날 MC 송은이와 김숙은 '관리의 여왕'으로 불리는 배우 김성령을 만나고자 한 운동 센터를 찾았고, 열심히 운동 중인 김성령을 만난 이들은 요즘 여배우들 사이에서 핫하다는 '자이로토닉'을 체험해 보지만 우아한 몸짓의 김성령과 달리 온갖 곡소리를 쏟아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였습니다.

 

목차

  1. 김성령 나이 키 프로필 학력
  2. 김성령 남편 나이 직업
  3. 김성령 미스코리아 데뷔 드라마

 

 

 

# 김성령 나이 키 프로필 학력

배우-김성령배우-김성령배우-김성령배우-김성령배우-김성령배우-김성령

 

  • 본명 : 김성령
  • 나이 : 1967년 2월 8일 (56세)
  • 고향 : 서울특별시
  • 본관 : 경주 김씨
  • 키, 혈액형 : 168cm, A형
  • 가족 : 부모님, 언니 김성진, 여동생 김성경, 남편 이기수(1996년 12월 14일 결혼 ~ 현재), 장남 이준호(2001년 8월 16일생), 차남 이찬영(2005년 2월 24일생)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학력 : 이화여자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졸업), 인하공업전문대학 (전자계산학 86 / 전문학사),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 04 / 학사),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마케팅학 / 석사)
  • 종교 : 개신교 (성결교)
  • 소속사 : FN 엔터테인먼트
  • 데뷔 : 1988년 미스코리아 진

 

배우-김성령
배우-김성령
배우-김성령
배우-김성령
배우-김성령

 

 

 

# 김성령 남편 나이 직업

지난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김성령이 출연해 '부산 토박이' 남편과의 결혼생활을 언급했습니다. 김성령이 남편과는 각각 서울과 부산에서 장거리 부부 생활 중이라며 "남편은 마초 스타일이다. 성격이 극과 극이다. 남편에게 팔짱을 끼면 진저리를 친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 '답정너(답은 정해져 있고 너는 대답만 하면 돼)' 스타일 남편과의 '27년 차 롱디 부부'의 결혼 생활을 솔직하게 공개했습니다.

김성령의 남편 언급으로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김성령 남편은 3살 연상의 사업가로 알려졌습니다. 김성령은 1967년 2월 생으로 현재 56세(만 55세)이며 미스코리아 진 당선 후 연예계에 데뷔했고 이후 1996년 연상의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 후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배우-김성령-남편-이기수
배우-김성령-남편-이기수
배우-김성령-남편-이기수
배우-김성령
배우-김성령

 

 

 

# 김성령 미스코리아 데뷔 드라마

배우 김성령은 1988년 미스코리아 眞(참가번호 52번) 출신으로, 1988년 연예가 중계 MC로 연예계에 데뷔했고, 1991년 강우석 감독의 영화 '누가 용의 발톱을 보았는가' 에 출연하며 대종상 신인여우상과 백상예술대상 신인연기상을 수상하며 배우로 전업했습니다. 김성령은 영화와 사극,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꽤나 많은 드라마들에서 그 모습을 드러낸 바 있으며 특히 사극에서 맡은 역할들이 유명한데, '왕과 비'의 폐비 윤씨 역이나 '명성황후'의 일본인 첩자 미치코 역, '무인시대'에서 이의방의 애첩인 무비 역 등이 대표적입니다.

김성령은 예전엔 이런 우아하고 화려한 미모의 이미지를 지닌 배우였으나, 2012년 45세 때 SBS 드라마 추적자 더 체이서 출연 이전과 이후의 이미지가 확 변한 배우로, 이전까지는 보통의 중년 여성 연기자에 맞는 역할 위주로 연기해왔다면 추적자 더 체이서에서 서지수 역할을 맡은 뒤로 품위 있고 차가운 도시적인 여성으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습니다.

 

배우-김성령-미스코리아
배우-김성령배우-김성령
배우-김성령배우-김성령

 

[Daily/Profile] - 김용림 나이 프로필 남편 며느리

 

김용림 나이 프로필 남편 며느리

지난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 배우 김용림이 남편인 배우 남일우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데뷔 60년 차 국민 대배우 김용림이 자매들을 찾아왔습니다. 김용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박서진 나이 프로필 엄마 형

 

박서진 나이 프로필 엄마 형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트로트가수 박서진이 가정사를 공개했습니다. 방송에서 박서진은 중학교 때 이후 성격이 어두워졌다며 "두 형이 49일 간격으로 죽었다. 큰 형은 간 이식 수술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송하윤 김별 데뷔 드라마 리즈

 

송하윤 김별 데뷔 드라마 리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악녀 연기로 송하윤의 뜨거운 연기 열정이 포착되었습니다. 송하윤은 카메라 안팎에서 탄탄한 연기 내공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송하윤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