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우효광 추자현 남편 불륜설?

데일리톡커 2021. 7. 15. 15:14
728x90

목차

 

중국 현지 매체가 배우 추자현의 남편이자 중국에서 배우로 활동 중인 우효광의 불륜 의혹을 보도했습니다. 15일 중국 매체 소후연예는 우효광이 최근 술자리를 가진 후 돌아가는 차 안에서 한 여성을 자신의 무릎 위에 앉히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우효광 무릎 위에 앉은 여성은 자연스럽게 스마트폰을 하며 미소를 지었습니다. 이후 바로 차가 떠났습다.

 

# 추자현 남편 우효광 불륜설

 

추자현 남편 우효광 불륜설

중국 매체 소후 연예는 15일(현지시각) 우효광이 한 여자를 무릎에 앉힌 모습을 포착해 이를 공개했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우효광은 늦은 밤 한 술집에서 여성과 시간을 보낸 뒤 함께 차를 타고 현장을 떠났습니다. 우효광은 차량에 탑승한 뒤 여성을 무릎 위에 앉혔습니다.

 

 

 

 

우효광 여성 무릎에 앉혀

우효광 무릎 위에서 앉은 여성은 휴대전화를 집중하는 듯했습니다. 짧은 영상이지만, 충분히 식별 가능한 상황이었습니다. 이를 두고 온라인에서는 우효광을 둘러싼 불륜 의혹이 일었습니다.

 

 

 

# 우효광 불륜설 해명

 

우효광 반박

15일 우효광의 국내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월 지인들과의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이라면서 "영상에 등장하는 사람들은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님과 친한 동네 지인들"이라면서 우효광의 불륜 의혹에 대해 반박했습니다.

 

 

우효광 해명 지인 모임 헤프닝

그러면서도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며 "많은 분이 우효광·추자현 부부를 아껴주시는 만큼, 해프닝이 확산된 것에 대해 당사자들 역시 앞으로의 행동에 더욱 신중을 기할 것을 약속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 우효광 불륜설 해명에도 반응 싸늘

 

우효광 불륜설 해명에도 반응 싸늘

배우 추자현 남편이자 중국 배우 우효광이 중국 온라인에서 퍼지는 이른바 불륜 의혹 영상에 대해 해명 했지만 여론은 여전히 싸늘합니다. 중국 매체 소후연예는 우효광이 술자리를 가진 후 돌아가는 차 안에서 한 여자를 무릎에 앉힌 모습을 포착해 영상으로 공개했습니다. 우효광이 소속사를 통해 반나절 만에 불륜 의혹을 해명했지만 여론은 여전히 싸늘한 상황입니다.

 

 

 

 

친한 지인이라도 도를 넘는 신체접촉

아무리 친한 지인이라고 하더라도 성인 남녀가 무릎에 앉는 건 도 넘은 신체접촉이라는 것입니다. 우효광이 SBS '동상이몽'에 추자현과 함께 출연해 애처가 이미지로 큰 인기를 누렸기 때문에 우효광의 행동이 더욱 실망스럽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 우효광 과거 신체접촉 논란

 

과거 우효광 여성과 부적절 신체접촉 논란

우효광이 여성과의 부적절한 신체접촉으로 논란이 된 게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우효광은 추자현과 법적인 부부가 된 뒤인 2017년 경, 한 여성과 길거리에서 손을 잡고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돼 곤욕을 치른 바 있습니다.

당시 우효광은 "친한 대학 동기와 손을 잡은 것"이라고 해명한 바 있기 때문에 이번 해명 역시 미덥지 못하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2021.07.13 - [Daily] - 서인영 확진 연예계 비상

 

서인영 확진 연예계 비상

목차 # 서인영 코로나 확진 # 쥬얼리 출신 가수 서인영 가수 서인영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13일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는 서인영이 코

tititeuteu.tistory.com

2021.07.09 - [Daily] - 황하나 징역 2년

 

황하나 징역 2년

목차 황하나 징역 2년 선고 황하나 마약사건 황하나 남편 진술 번복 집행유예 기간에 마약을 투약하고 절도를 한 혐의로 구속기소 된 황하나(33)씨에 대해 검찰이 징역형을 구형했습니다. 오늘(9

tititeuteu.tistory.com

2021.07.05 - [Daily] - 권민아 aoa 멤버 실명 폭로

 

권민아 aoa 멤버 실명 폭로

목차 권민아 aoa멤버 사생활 폭로 권민아 결별 바람 인정 권민아 신지민 실명 언급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라이브방송 중 '폭탄 발언'을 내놨습니다. 권민아는 5일 새벽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방

tititeuteu.tistory.com

728x90

'Daily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경수 드루킹 댓글조작 징역 2년  (0) 2021.07.21
영탁 확진 임영웅 코로나?  (0) 2021.07.19
서인영 확진 연예계 비상  (0) 2021.07.13
50대 코로나 백신접종예약 일시중단 왜?  (0) 2021.07.12
황하나 징역 2년  (0) 2021.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