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목차

 

유명 인플루언서 오또맘(본명 오태화)이 자신을 둘러싼 의혹에 입을 열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22일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 이상 못 참겠다"며 "나는 조건만남에 응한 적도 없고 누군가를 만난 사실이 없다"고 적었습니다. 오또맘(본명 오태화)은 "더 이상 가슴 아픈 과거사로 이슈가 되고 싶지 않아서 그냥 무시하고 참았다. 난 내 아이를 가지고 감성팔이 한 적 없다. 당당하다"며 "나는 진실로 다 해명했다"고 주장했습니다.

 

 

# 오또맘 조건만남 사실혼 논란

 

연예부 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는 오또맘의 사생활을 둘러싼 영상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오또맘은 김용호와의 통화에서 "평소 사치를 부리지 않는다. 보이는 것처럼 화려한 생활을 하지 않는 집순이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당시 오또맘은 "전 남편이 함정을 판 것 같다"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 오또맘 루머 법적대응

 

오또맘 조건만남 해명

22일 오또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 이상 못 참겠다"며 "나는 조건만남에 응한 적도 없고 누군가를 만난 사실이 없다"고 적었습니다. 오또맘은 "더 이상 가슴 아픈 과거사로 이슈가 되고 싶지 않아서 그냥 무시하고 참았다. 난 내 아이를 가지고 감성팔이 한 적 없다. 당당하다"며 "나는 진실로 다 해명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오또맘 전 남자친구 동거 X

이어 오또맘은 "김용호도 이 부분은 사실이 아니라고 방송에서 말했는데 다른 의미로 해석한 분들이 많다"며 "긴장한 나머지 사실혼 관계의 뜻도 몰라 엉겁결에 대답을 해버린 게 있는데, 진실을 말하자면 전 남친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갖긴 했지만 동거를 하지는 않았다"며 "동거를 하지 않았으니 사실혼 관계에 있었던 것은 아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또맘은 "제보한 사람이 누군지 알 것 같다. 더이상 참지 않겠다"며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경찰서 신고내역, 녹음파일, 협박, 증거자료가 있으니 고소하겠다"고 경고했습니다.

 

 

# 오또맘 인스타그램 전문

더이상 못참겠습니다. 제가 더이상 제 가슴아픈 과거사를 이슈가 되고싶지않아서 그냥 무시하고 참았습니다. 전 제 아이를 가지고 감성팔이 한 적 없습니다. 네 당당합니다. 저는 진실로 다 해명을 했습니다. 저는 조건만남에 응한적도 없고 누군가를 만난 사실이 없습니다. 김용호부장님께서도 이 부분은 사실이 아니라고 방송에서 말씀하셨는데 다른 의미로 해석하신 분들이 많네요 ..정말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그 날 전화통화로 제가 너무 긴장한나머지 사실혼관계의 뜻도 몰라 엉겁결에 대답을 해버린게 있는데, 진실을 말하자면 전남친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갖긴했지만 동거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동거를 하지 않았으니 사실혼 관계에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 저는 제보한 사람이 누군지 알것같습니다. 더이상 참지않겠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경찰서 신고내역 , 녹음파일 , 협박 , 증거자료가 있으니 고소하겠습니다.

 

 

 

# 인플루언서 오또맘

 

오또맘은 1989년생으로 본명은 오태화입니다. 오또맘은 인스타그램 팔로워만 94만명 이상을 보유한 화제의 인플루언서입니다.

오또맘은 식단 관리와 운동 비법 등 자신의 몸매 관리 노하우를 공개하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오또맘은 나이 7세 아들을 두고 있으며 이혼 사실을 고백해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2021.07.21 - [Daily] - 김경수 드루킹 댓글조작 징역 2년

 

김경수 드루킹 댓글조작 징역 2년

목차 김경수 드루킹 징역 2년 김경수 드루킹 댓글 조작 사건 김경수 지사 재판 1심 2심 대법원 '드루킹 댓글 여론조작' 사건에 연루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김경수 경남지사에게 징역 2년이 확정

tititeuteu.tistory.com

2021.07.19 - [Daily] - 영탁 확진 임영웅 코로나?

 

영탁 확진 임영웅 코로나?

목차 영탁 코로나 확진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확진 임영웅 코로나 확진 오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4차 대유행으로 연예계에도 비상이 걸린 가운데 TV조선 '뽕숭아학당' 촬영장에서

tititeuteu.tistory.com

2021.07.15 - [Daily] - 우효광 추자현 남편 불륜설?

 

우효광 추자현 남편 불륜설?

목차 # 추자현 남편 우효광 불륜설 # 우효광 불륜설 해명 # 우효광 불륜설 해명에도 반응 싸늘 # 우효광 과거 신체접촉 논란 중국 현지 매체가 배우 추자현의 남편이자 중국에서 배우로 활동 중인

tititeuteu.tistory.com

728x90

'Daily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수홍 혼인신고 여자친구 누구?  (0) 2021.07.28
지창욱 확진 논란  (0) 2021.07.26
김경수 드루킹 댓글조작 징역 2년  (0) 2021.07.21
영탁 확진 임영웅 코로나?  (0) 2021.07.19
우효광 추자현 남편 불륜설?  (0) 2021.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