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지창욱 확진 논란

데일리톡커 2021. 7. 26. 18:14
728x90

목차

 

배우 지창욱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음에 따라, 지창욱이 촬영 중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 촬영이 중단되었습니다. 26일 넷플릭스 측은 "배우 지창욱과 스태프 1명이 코로나19에 확진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보건당국 지침에 따라 모두의 안전을 위해 촬영을 중단할 예정"이라며 "모두의 안전이 확보되면 촬영을 재개할 계획"이라고 알렸습니다.

 

 

# 지창욱 확진 '안나라' 중단

 

지창욱 확진 '안나라수나마라' 제작 중단

배우 지창욱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안나라수나마라'의 제작이 중단되었습니다. 26일 지창욱의 소속사 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창욱은 코로나19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검사를 받아오던 중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것입니다.

지창욱과 스태프 1명 코로나 확진

지창욱 소속사 측은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격리 및 치료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지창욱과 스태프 1명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해 지창욱이 출연 중이던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안나라수나마라' 촬영도 중단되었습니다.

 

 

# 안나라수나마라 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김민정 극본, 김성윤 연출)는 하일권 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입니다.

너무 일찍 어른이 되어버린 소녀 윤아이와 어른이 되어서도 아이로 남고 싶어 하는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의 만남을 담은 감성 뮤직 드라마입니다.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의 김성윤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 지창욱 논란

 

지창욱 흡연 논란

과거 배우 지창욱이 흡연 논란에 휘말려었습니다. 지창욱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 춥고 잠도 안 오는데 행복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습니다.

지창욱 흡연 논란 영상에는 지창욱이 편한 복장으로 강한 바람을 맞으며 담배를 피우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그러나 이를 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둘로 갈렸습니다. '개인의 자유'라는 입장과 '공인으로서 청소년에 유해한 흡연 영상을 올린 것은 잘못'이라는 입장이 맞섰습니다.

 

 

배우 지창욱이 지난 21일 소설가 김영하의 에세이 한 구절을 발췌해 SNS에 게재했습니다. 전날 흡연 중인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해 온라인 상에서 지창욱 흡연 논란 설전이 벌어진 이후입니다.

지창욱은 지난 21일 인스타그램에 김영하의 여행 에세이 '여행의 이유' 한 구절을 찍어 올렸습니다.

 

 

지창욱 버닝썬 린사모 논란

2019년 3월 23일 자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린사모와 지창욱이 같이 찍은 사진이 모자이크 없이 등장하여 승리 사태에 연루되어 있다는 의혹을 받았습니다. 지창욱의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린사모와 지창욱은 전혀 관계없다며 "팬이라며 부탁한 요청에 응해준 사진"이라고 해명했습니다.

방송이 나간 바로 다음날 '그것이 알고 싶다' 측에서 지창욱의 사진은 린사모가 한국 연예계에 관심이 많다는 것에 대한 설명을 위한 장치였을 뿐이며 지창욱은 해당 사건과 무관함을 밝혔습니다.

 

 

# 지창욱 프로필

 

지창욱 프로필

  • 지창욱 나이 : 1987년 7월 5일 (35세) / 경기도 안양시
  • 지창욱 본관 : 충주 지씨 (忠州 池氏)
  • 지창욱 키 : 178cm, 65kg, AB형
  • 지창욱 학력 : 신성중학교 (졸업) 신성고등학교 (졸업)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 / 학사)
  • 지창욱 병역 : 대한민국 육군 마크 육군 제5포병여단 마크 제5포병여단 병장 만기전역
  • 지창욱 데뷔 : 2008년 독립영화 '슬리핑 뷰티'

 


2021.07.23 - [Daily] - 오또맘 전남친 사실혼 동거 조건만남 해명

 

오또맘 전남친 사실혼 동거 조건만남 해명

목차 오또맘 조건만남 사실혼 논란 오또맘 루머 법적대응 오또맘 인스타그램 전문 인플루언서 오또맘 유명 인플루언서 오또맘(본명 오태화)이 자신을 둘러싼 의혹에 입을 열어 관심이 쏠리고

tititeuteu.tistory.com

2021.07.21 - [Daily] - 김경수 드루킹 댓글조작 징역 2년

 

김경수 드루킹 댓글조작 징역 2년

목차 김경수 드루킹 징역 2년 김경수 드루킹 댓글 조작 사건 김경수 지사 재판 1심 2심 대법원 '드루킹 댓글 여론조작' 사건에 연루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김경수 경남지사에게 징역 2년이 확정

tititeuteu.tistory.com

2021.07.19 - [Daily] - 영탁 확진 임영웅 코로나?

 

영탁 확진 임영웅 코로나?

목차 영탁 코로나 확진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확진 임영웅 코로나 확진 오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4차 대유행으로 연예계에도 비상이 걸린 가운데 TV조선 '뽕숭아학당' 촬영장에서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