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김준수 공식입장 KBS 대립

데일리톡커 2020. 12. 14. 22:25
728x90

가수 김준수의 음악방송 출연을 두고 KBS과 소속사가 대립 구도를 보였습니다. 최근 KBS 시청자권익센터 홈페이지에는 김준수의 음악방송 출연을 요청하는 청원이 여러 건 게재되었습니다. 김준수는 지난달 10일 새 미니앨범 'Pit A Pat(핏어팻)'을 발표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컴백 활동 중입니다. 그 중 '공정한 방송출연 기회를 보장해주십시오'라는 제목의 청원글은 3000건 이상의 동의를 받았습니다.

 

# 김준수 KBS와 날선 대립

 

김준수 음악프로그램 청원

김준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14일 다수의 매체를 통해 "지상파 예능 출연과 관련해 그간 언론을 통해 수차례 출연 불가 된 이유를 물은 바 있다. 우리가 출연 의사가 없었다는 것은 납득이 어렵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 제작진은 지난 11일 KBS 시청자권익센터를 통해 '가수 김준수의 무대를 방송에서 보고싶습니다'라는 청원에 대한 답변을 공개했습니다.

KBS 뮤직뱅크 김준수 답변

KBS 예능센터 2CP 김광수는 답변에서 "우선 '뮤직뱅크'는 주간으로 음원, 음반 판매량, 방송 횟수, 시청자 선호도 등에 따라 순위를 정하여 발표하는 프로그램"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해당 기간에 활동하는 가수 중 출연을 희망하는 가수들 사이에서 섭외를 진행하고 있다. 그러므로 활동 의사를 밝히지 않은 가수에 대해 출연 가부를 밝힐 수는 없다. 또한 특정 아티스트를 어떠한 이유로 섭외하지 않는가를 설명드리기는 어렵다"고 설명했습니다.

 

 

# KBS 김준수 청원글 답변

 

KBS 측 '선택과 배제의 성격을 동시에..'

또한 KBS 측은 "'뮤직뱅크'의 섭외는 어쩔 수 없이 선택과 배제의 성격을 동시에 가지게 된다. 불가피하게 배제된 이유를 설명할 경우 아티스트나 해당 팬들은 자칫 폄하로 받아들일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캐스팅하지 않은 이유를 설명하는 방송사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가수들에게 공정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김준수 출연 청원글에 대한 KBS 입장

KBS의 프로그램에 관심과 애정을 보여 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청원에 대해 뮤직뱅크 책임 프로듀서로서 답변드리겠습니다. 우선 뮤직뱅크는 주간으로 음원, 음반 판매량, 방송 횟수, 시청자 선호도 등에 따라 순위를 정하여 발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따라서 해당 기간에 활동하는 가수 중 출연을 희망하는 가수들 사이에서 섭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활동 의사를 밝히지 않은 가수에 대해 출연 가부를 밝힐 수는 없습니다. 또한 특정 아티스트를 어떠한 이유로 섭외하지 않는가를 설명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뮤직뱅크의 섭외는 어쩔 수 없이 선택과 배제의 성격을 동시에 가지게 됩니다. 불가피하게 배제된 이유를 설명할 경우 아티스트나 해당 팬들은 자칫 폄하로 받아들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캐스팅하지 않은 이유를 설명하는 방송사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KBS는 앞으로 다양한 가수들에게 공정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예능센터 2CP 김광수

 

 

# 김준수 공식입장

 

가수 김준수 측이 KBS 음악방송 출연 불발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동아닷컴에 "공중파 예능 출연과 관련해 그간 언론을 통해 수차례 출연 불가 된 이유를 물은 바 있다. 우리가 출연 의사가 없었다는 것은 납득이 어렵다"고 반박했습니다.

김준수 측 공식입장

공중파 예능 출연과 관련해 그간 언론을 통해 수차례 출연 불가 된 이유를 물은 바 있다. 우리가 출연 의사가 없었다는 것은 납득이 어렵다.

 


 

김기덕 감독 사망 이유

한국의 유명 영화 감독 김기덕이 11일(현지시간) 발트3국 가운데 하나인 라트비아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사망했다고 타스 통신이 발트 지역 언론 델피(Delfi)를 인용해 보

tititeuteu.tistory.com

728x90

'Daily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스트롯2 김태연 고향 나이 스승 엄마  (0) 2021.02.12
이다영 사과 이재영 학교 폭력  (0) 2021.02.10
하알라 췌장암 나이 인스타  (0) 2021.01.25
조병규 해킹피해  (0) 2020.12.17
김기덕 감독 사망 이유  (0) 2020.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