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최성봉 사망 프로필 논란

데일리톡커 2023. 6. 21. 22:15
728x90

가수 최성봉(33)이 자신의 유튜브에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글을 올렸고 다음날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경찰은 최성봉이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하고 정확한 경위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21일 경찰에 따르면 전날 오전 9시41분께 최성봉이 서울 강남구 역삼동 자택에서 숨져 있는 것을 경찰과 소방 당국이 발견했습니다. 신고받고 출동한 경찰은 최성봉 집 문을 강제로 열고 들어가 최성봉의 시신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목차

  1. 최성봉 사망 극단적 선택 암시
  2. 최성봉 프로필 나이
  3. 최성봉 거짓 암 투병 논란

 

 

 

# 최성봉 사망 극단적 선택 암시

가수-최성봉가수-최성봉
가수-최성봉
가수-최성봉가수-최성봉

 

가수 최성봉은 전날 오전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나의 어리석은 잘못과 피해를 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고 거듭 잘못했다. 지난 2년여동안 후원금 반환 문의해 주신 모든 분들께 반환했다"며 극단 선택을 암시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과 소방당국은 잠겨있는 문을 열고 들어가 최성봉의 시신을 확인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경찰은 현장 상황 등을 토대로 타살 혐의점이 없다고 판단, 최성봉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현장에는 유서 형식의 글이 한 편 남아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수-최성봉
가수-최성봉
가수-최성봉
가수-최성봉

 

 

 

# 최성봉 프로필 나이

  • 나이 : 1990년 2월 18일 (33세)
  • 학력 : 대전예술고등학교 (졸업),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
  • 직업 : 팝페라 가수, 성악가
  • 상훈 : 국민추천포상(행정자치부장관표창)

최성봉은 2011년 방송된 tvN 오디션 프로그램 '코리아 갓 탤런트'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5살의 나이에 보육원을 도망친 최성봉은 껌을 팔고 막노동을 하는 등 힘든 생활을 이어오면서도 가수를 향한 꿈을 키워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줬습니다.

 

가수-최성봉
가수-최성봉
가수-최성봉
가수-최성봉

 

 

 

# 최성봉 거짓 암 투병 논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최성봉은 2021년 대장선암, 전립선암, 갑상선암, 갑상선 저하증 판정을 받고 항암, 방사선 치료 중이라는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지만 한 유튜버가 거짓 암투병 의혹을 제기하면서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이에 최성봉은 관련 의혹을 강하게 부인하며 암투병 진단서를 공개했으나 가짜로 드러났고 10억 원 규모의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얻은 후원금을 유흥비 등으로 탕진했다는 의혹도 함께 제기돼 도마에 올랐습니다.

 

가수-최성봉
가수-최성봉

 

최성봉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저의 어리석은 잘못과 피해를 받으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고 거듭 잘못했다"며 "지난 2년여 동안 후원금 반환문의 해주신 모든 분께 반환을 해 드렸다"고 밝혔습니다.

 

[Daily/Profile] - 임지연 나이 프로필 출연작

 

임지연 나이 프로필 출연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속 학폭 가해자 캐릭터를 연기하며 호평 받은 배우 임지연이 이번에는 가정폭력의 피해자가 되어 시청자를 다시 만나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니TV 드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이동욱 프로필 나이 키

 

이동욱 프로필 나이 키

배우 이동욱이 '구미호 이연'이라는 인생 캐릭터를 또다시 입증했습니다. 이동욱은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매회 높은 몰입도를 선사한 것은 물론,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통한 조사에서 6월 1주

tititeuteu.tistory.com

[Daily/News] - 이루 음주운전 집행유예

 

이루 음주운전 집행유예

음주운전과 운전자 바꿔치기 등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가수 겸 배우 이루(나이 40 / 본명 조성현)가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받았습니다. 재판부는 "잘못을 뉘우치고 전과가 없는 점을 고려했다"

tititeuteu.tistory.com

728x90

'Daily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지연 이도현 열애 나이차  (0) 2023.07.27
아이유 이종석 열애 나이차 결혼  (0) 2023.07.11
태풍 힌남노 예상경로 서울 부산 제주  (0) 2022.09.04
전선혜 유권 결별 이유  (0) 2022.05.02
송해 1위 근황 나이  (0) 2022.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