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Profile

서민재 프로필 직업 학력 개명

데일리톡커 2023. 10. 19. 17:50
728x90

가수 남태현과 인플루언서 서민재가 필로폰 투약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서울 마포구 서울서부지방법원 형사7단독에서 남태현과 서민재의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 첫 공판이 열렸고 남태현과 서민재는 각자 변호인을 통해 필로폰 투약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서민재는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당시 공개 연인 사이였던 남태현이 필로폰을 했으며 투약 시 쓴 주사기가 있고, 자신을 때렸다고 주장해 두 사람의 마약 투약 의혹이 제기 되었습니다.

 

목차

  1. 서민재 남태현 열애 마약 의혹
  2. 서민재 프로필 나이 학력 개명
  3. 서민재 직업 미스코리아 하트시그널

 

 

 

# 서민재 남태현 열애 마약 의혹

인플루언서-서민재-가수-남태현인플루언서-서민재-가수-남태현
인플루언서-서민재-가수-남태현
인플루언서-서민재-가수-남태현

 

남태현은 지난 2014년 아이돌 그룹 '위너' 멤버로 데뷔했지만 2016년 탈퇴 후 솔로 활동을 이어왔고, 서민재는 지난 2020년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서민재 남태현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텔레그램을 통해 필로폰을 구매해 서울 용산구 소재 서씨 자택에서 함께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고, 남태현은 지난해 12월 해외에서 혼자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도 받고 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앞서 서민재는 지난해 8월께 자신의 SNS에 "남태현 필로폰 함", "제 방인가 회사 캐비넷에 쓴 주사기가 있다"는 글을 올렸고 이후 네티즌이 경찰에 신고하면서 수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SNS 글이 화제가 되며 남태현과 공개 열애를 하게 되었습니다.

 

인플루언서-서민재-가수-남태현
인플루언서-서민재-가수-남태현
인플루언서-서민재
인플루언서-서민재

 

 

 

# 서민재 프로필 나이 학력 개명

  • 본명 : 서은우(개명 전 서민재)
  • 나이 : 1993년 7월 1일 (30세)
  • 고향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 키, 몸무게 : 168cm, 48kg
  • 가족 : 부모, 여동생, 남동생(1999년생)
  • 학력 : 인하대학교 (기계공학 / 학사), 한양대학교 대학원 (기계공학 / 석사)

지난 2020년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했던 서민재는 뛰어난 미모와 밝은 성격을 뽐내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그녀의 학력과 직업은 많은 이들의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1993년생으로 올해 30살인 서민재는 인하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졸업한 뒤 한양대학교 공학대학원 기계공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고, 대학교에 다닐 때도 '공대 여신'으로 불리며 많은 학우들의 관심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플루언서-서민재
인플루언서-서민재
인플루언서-서민재
인플루언서-서민재
인플루언서-서민재
인플루언서-서민재
인플루언서-서민재

 

 

 

# 서민재 직업 미스코리아 하트시그널

서민재는 1993년생으로 올해 만 30세이다. 2020년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서민재는 이전에 2018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2019 미스 경북, 2019 미스 인터콘티넨탈 코리아 수도권 선발대회에 참가한 이력이 있습니다.

서민재는 미스코리아 출신인 눈에 띄는 미모와 다르게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 출신으로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관련 부서에서 여성으로 드문 정비사로 근무했습니다. 2020년 채널A '하트시그널3'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그곳에서 인연을 맺은 임한결과는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채널A '프렌즈'에도 출연하며 인플루언서로 활약했습니다.

 

인플루언서-서민재인플루언서-서민재인플루언서-서민재
인플루언서-서민재인플루언서-서민재

 

[Daily/Profile] - 강하늘 프로필 나이 영화 드라마

 

강하늘 프로필 나이 영화 드라마

배우 강하늘과 정소민이 출연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 '30일'의 관객이 1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영화 '30일'은 정열(강하늘)과 나라(정소민 분)가 이혼을 결정한 후 동반 기억 상실에 걸리며 서로를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이유미 강남순 프로필 나이 드라마

 

이유미 강남순 프로필 나이 드라마

배우 이유미가 방송 첫 주 만에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지수 1위를 차지하며 힘을 발휘했습니다. 공개된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는 10월 1주(10월 2일부터 10월 8일까지) '드라

tititeuteu.tistory.com

[Daily/News] - 박수홍 엄마 김다예 가스라이팅?

 

박수홍 엄마 김다예 가스라이팅?

방송인 박수홍의 부모가 친형인 박씨 부부의 결백을 주장했습니다. 박수홍 친형 박씨가 자신의 출연료 등을 빼돌렸다며 친형 부부를 고소를 건 것은 박수홍 아내인 김다예씨의 가스라이팅(상황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