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Profile

허니제이 프로필 나이 남편 딸

데일리톡커 2024. 1. 16. 22:27
728x90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510회에 댄스팀 홀리뱅을 이끄는 댄서 허니제이가 9개월 딸 러브와 흥 넘치는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허니제이는 임신 후에도 댄서 활동을 중단하지 않고, 무대 위에서 만삭의 D라인을 뽐내며 공연을 소화해 화제를 모았던 당시 속마음을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허니제이는 "내가 언제 배가 부른 모습으로 춤을 출 수 있을까 싶었고, 러브랑 한 몸에서 같은 팀인 게 의미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엄마의 뱃속에서부터 댄스 무브를 느끼며 흥을 장전해 온 러브는 허니제이와 얼굴뿐만 아니라 흥까지 똑 닮은 모습으로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했습니다.

 

목차

  1. 허니제이 남편 직업 결혼 딸
  2. 허니제이 프로필 나이 본명 학력
  3. 허니제이 스우파 홀리뱅 우승

 

 

 

# 허니제이 남편 직업 결혼 딸

댄서-허니제이-남편댄서-허니제이-남편댄서-허니제이-남편댄서-허니제이-남편
댄서-허니제이댄서-허니제이

 

댄서 허니제이(본명 정하늬)가 딸과 함께 '슈돌'에 출연하는 가운데, 허니제이 남편에 대해서도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댄서 허니제이의 올해 나이는 36세입니다. 허니제이는 2022년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을 발표하며 혼전 임신 사실을 알린 바 있습니다. 이후 허니제이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등을 통해 집 내부와 함께 어머니, 남편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허니제이와 신랑의 나이 차이는 1살로, 배우자 정담이 연하입니다. 정담의 직업은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배우자가 패선업계 종사자로 알려진 바 있습니다. 현재 허니제이와 정담은 슬하에 딸 1명을 두고 있습니다. 자녀의 이름은 태명과 마찬가지로 '러브'입니다. 허니제이는 지난해 6월 '슈돌'에서 둘째 계획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허니제이는 "둘째도 있다. 둘째 이름은 라익(LIKE)이다. 러브 라익(LOVE LIKE)이다. 저의 로망"이라고 했습니다.

 

댄서-허니제이
댄서-허니제이
댄서-허니제이
댄서-허니제이
댄서-허니제이

 

 

 

# 허니제이 프로필 나이 본명 학력

  • 본명 : 정하늬
  • 나이 : 1987년 8월 26일 (36세)
  • 고향 :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분평동
  • 키, 혈액형 : 158.9cm, O형
  • 가족 : 부모님, 남동생 정용선(1990년생), 남편 정담(1988년생, 2022년 11월 18일 결혼 ~ 현재), 딸 정러브(2023년 4월 5일생)
  • 학력 : 남성중학교 (졸업), 상당고등학교 (졸업), 백제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 / 전문학사)
  • 소속사 : MORE VISION
  • 소속 크루 : 前 Soul Sisterz (소울 시스터즈) / 前 PURPLOW (퍼플로우) (2011년 ~ 2017년 5월) / 홀리뱅 (2017년 9월 ~ 현재)
  • 경력 : 前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교수 (실용무용과 / 걸스힙합), 前 KAC 한국예술원 교수 (실용무용과 / 걸스힙합), 경희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교수 (실용무용과 / 걸스힙합)
  • 브랜드 : THUF (텔미하유필)
  • MBTI : ENTP-T

 

댄서-허니제이
댄서-허니제이
댄서-허니제이
댄서-허니제이
댄서-허니제이
댄서-허니제이

 

 

 

# 허니제이 스우파 홀리뱅 우승

허니제이는 Mnet 댄스 경연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1 우승팀인 홀리뱅의 리더로 2022년 11월 1살 연하 패션업계 종사자 정담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2023년 4월 득녀했습니다. 허니제이는 2021년 방영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팀을 우승시키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MBC '나 혼자 산다', JTBC '언니들이 뛴다-마녀체력 농구부', SBS '더 플레이어-KPOP 퀘스트' 등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허니제이는 출산 100일여 만에 공연 무대에 오르며 빠르게 복귀, 이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최근 KBS 2TV '슈돌'에선 허니제이가 출연해 딸 러브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댄서-허니제이댄서-허니제이댄서-허니제이
댄서-허니제이댄서-허니제이
댄서-허니제이-홀리뱅

 

[Daily/Profile] - 이솜 키 나이 드라마 영화

 

이솜 키 나이 드라마 영화

'LTNS'의 배우 이솜과 안재홍이 사랑스러운 케미를 발산했습니다. 'LTNS'는 짠한 현실에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 우진(이솜)과 사무엘(안재홍)이 돈을 벌기 위해 불륜 커플들의 뒤를 쫓으며 일어나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이효리 이상순 프로필 나이차

 

이효리 이상순 프로필 나이차

이효리는 '박재범의 드라이브', '최정훈의 밤의 공원', '악뮤의 오날오밤'에 이어 네 번째 시즌 '레드카펫'의 MC를 맡게 되었습니다. 이효리가 데뷔 26년 만에 첫 단독 MC를 맡았다는 점에서 화제를

tititeuteu.tistory.com

[Daily/Profile] - 앤디 이은주 아나운서 아내 나이차

 

앤디 이은주 아나운서 아내 나이차

그룹 신화 멤버 앤디의 아내인 이은주 전 아나운서가 KBS를 상대로 한 근로자 지위 확인 소송에서 최종 승소해 KBS에 복직하게 되었습니다. 법조계에 따르면 대법원2부는 이은주 전 아나운서가 KBS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