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하알라 췌장암 나이 인스타

데일리톡커 2021. 1. 25. 22:00
728x90

유튜버 하알라가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하알라는 2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하알라'를 통해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하알라는 해당 영상에서 "방송을 당분간 안 하게 될 것 같다"며 "한 달이 될지, 두 달이 될지 잘 모르겠다. 건강 문제가 크다. 방송을 할 수 있는 몸이 아니다"고 밝혔습니다.

 

 

# 하알라 췌장암 2기 판정

 

하알라 췌장암 2기 판정

24일 유튜버 하알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영상 중간에는 하알라의 부모님도 등장해 아쉬운 마음을 전했고, 하알라는 "그동안 감사했습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하알라는 지난해 5월 건강검진에서 췌장에 3㎝가량의 혹이 발견돼 췌장암 2기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후 하알라는 수술을 받고 회복 중이었으나 결국 방송을 잠시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유튜브 하알라 채널 - '정말 감사합니다'
유튜브 하알라 채널 - '정말 감사합니다'

하알라 응원 이어져..

유튜버 겸 BJ 하알라는 현재 췌장암 2기 판정을 받고 투병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알라의 췌장암 2기는 지난해 진행한 건강검진을 통해 밝혀졌습니다. 건강검진 당시 하알라의 췌장 주변에서 3cm 가량 물혹이 발견됐고, 이후 수술 후 회복 중인 것으로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하알라 췌장암 소식이 전해진 이후 구독자들의 응원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푹 쉬면서 건강 회복하시길 빕니다", "방송 못 해도 좋으니 건강하기만 하세요", "천천히 돌아와도좋으니 건강한모습으로 다시만나요 우리", "누나 하알라 누님 가족분들 행복하세요 ㅠㅠ 잘 봤는데 아쉽네요 건강히 오세요 기다릴게요!", "빠른 시간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보길 바랍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전 승무원 출신 BJ 유튜버 하알라 나이

유튜버 하알라 올해 나이 27세로 알려진 하알라는 과거 직업이 승무원이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알라는 '하버지'로 불리는 아버지, '하머니'로 불리는 어머니와 함께 유튜브 채널 콘텐츠를 선보이며 주목 받았습니다.

하알라 승무원 그만둔 이유

지난해 하알라의 아버지는 "승무원을 왜 때려치웠냐?"라고 질문했고, 이에 하알라는 "안 맞았다. 처음부터 서비스업이 마음에 없었다"고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결국 하알라는 털털한 성격 때문에 서비스 직업이 자기한테는 맞지 않는다고 답했습니다.

 

 

# 하알라 프로필

 

전 승무원 출신 BJ 유튜버 하알라 프로필

  • 활동명 : 하알라
  • 본명 : 하선우
  • 출생 : 1995년 4월 28일 (27세) / 인천광역시 휘장 인천광역시 서구
  • 신체 : 170cm
  • 가족 : 외할머니(1941년생) / 아버지: 하영섭(1961년생 / 하버지) / 어머니: 김영미(1968년생 / 하머니, 퀸영미) / 오빠: 하민우(1992년생 / 킹민우)
  • 반려동물 : 앙꼬
  • 학력 : 인하공업전문대학(항공운항 / 전문학사)
  • 직업 : 前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 / 現 모델, 인터넷 방송인 유튜브 구독자 : 454,000명

하알라 아버지(하버지) 어머니(하머니)

 


 

조병규 해킹피해

배우 조병규 소속사가 해킹피해 사실을 알렸습니다. 조병규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입장을 내고 "조병규 개인 SNS(인스타그램) 계정이 해킹됐다"며 "게시물 및 팔로우한 계정 역시 해

tititeuteu.tistory.com

 

홍진영 논문 표절 결론

조선대학교가 가수 홍진영의 석사 논문이 표절됐다는 잠정 결론을 내렸스니다. 15일 조선대에 따르면 대학연구윤리원 산하 연구진실성위원회는 최근 홍진영의 석사 논문이 표절에 해당하는지

tititeuteu.tistory.com

 

김준수 공식입장 KBS 대립

가수 김준수의 음악방송 출연을 두고 KBS과 소속사가 대립 구도를 보였습니다. 최근 KBS 시청자권익센터 홈페이지에는 김준수의 음악방송 출연을 요청하는 청원이 여러 건 게재되었습니다. 김준

tititeuteu.tistory.com

728x90

'Daily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스트롯2 김태연 고향 나이 스승 엄마  (0) 2021.02.12
이다영 사과 이재영 학교 폭력  (0) 2021.02.10
조병규 해킹피해  (0) 2020.12.17
김준수 공식입장 KBS 대립  (0) 2020.12.14
김기덕 감독 사망 이유  (0) 2020.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