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조병규 해킹피해

데일리톡커 2020. 12. 17. 18:02
728x90

배우 조병규 소속사가 해킹피해 사실을 알렸습니다. 조병규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입장을 내고 "조병규 개인 SNS(인스타그램) 계정이 해킹됐다"며 "게시물 및 팔로우한 계정 역시 해킹에 의한 것이다"고 밝혔습니다.

 

 

# 조병규 해킹피해

 

조병규 인스타그램 해킹피해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조병규가 개인 인스타그램 해킹 피해를 당했습니다. 17일 조병규 소속사 HB 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조병규의 인스타그램이 해킹 피해를 입어 복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조병규 인스타그램 복구 요청

조병규 소속사 측은 "현재 당사 소속 조병규 배우의 개인 SNS 계정이 해킹됐으며 게시물 및 팔로우한 계정 역시 해킹에 의한 것임을 알려드린다"며 "당사는 해당 SNS 본사에 해킹 피해에 대한 복구와 조치를 요청했다. 복구가 될 때가지 피해 없으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조병규 인스타그램 현상황>

 

조병규 비공개 처리

조병규의 인스타그램은 지난 16일 프로필 사진이 변경되었습니다. 조병규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이 계정이 해킹됐습니다'라는 글이 올라오는 등 해킹을 의심케 하는 징후들을 보였습니다. 현재 조병규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비공개 처리된 상태입니다.

 

조병규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HB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조병규 배우의 개인 SNS 계정 해킹 피해 관련 공식 입장 전합니다. 현재 당사 소속 조병규 배우의 개인 SNS(인스타그램) 계정이 해킹되었으며 게시물 및 팔로우 한 계정 역시 해킹에 의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이에 당사는 해당 SNS(인스타그램) 본사에 해킹 피해에 대한 복구와 조치를 요청하였습니다. 복구가 될 때까지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유감이며 빠른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조병규 해킹피해 외에도 다수 연예인 피해

조병규 해킹피해 외에도 연예인들의 SNS 해킹 피해는 최근 지속적으로 이어졌습니다. 배우 심형탁은 지난 9월 SNS 해킹 피해를 당했다고 토로했습니다. 심형탁은 "경기도 오산 이곳 어딘가에서 또 로그인을 시도하네요. 저를 해킹해서 나올 게 없어요"라며 "비밀 사진도 없다. 여러분들도 꼭 모든 암호 2단계로 해놓으세요"라고 당부했습니다.

조병규 해킹피해와 비슷하게 갓세븐 영재 역시 해킹 피해 사실을 토로한 바 있습니다. 영재는 "누가 제 아이디를 해킹한 거 같다. 한 번 더 하면 찾는다. 어디서 로그인 시도했는지 봤다"며 SNS 해킹한 범인에 경고를 날렸습니다. 김하영도 SNS 해킹범에게 일침을 가하며 "2013년부터 해온 인스타인데, 소중한 곳인데 뺏겼다. 계속 아이디와 사진을 바꾸고를 반복한다고 한다. 남의 인생을 훔쳐가고, 그렇게 살면 남는게 뭐가 있는가"라고 비판했습니다.

 


 

홍진영 논문 표절 결론

조선대학교가 가수 홍진영의 석사 논문이 표절됐다는 잠정 결론을 내렸스니다. 15일 조선대에 따르면 대학연구윤리원 산하 연구진실성위원회는 최근 홍진영의 석사 논문이 표절에 해당하는지

tititeuteu.tistory.com

 

김준수 공식입장 KBS 대립

가수 김준수의 음악방송 출연을 두고 KBS과 소속사가 대립 구도를 보였습니다. 최근 KBS 시청자권익센터 홈페이지에는 김준수의 음악방송 출연을 요청하는 청원이 여러 건 게재되었습니다. 김준

tititeuteu.tistory.com

 

김기덕 감독 사망 이유

한국의 유명 영화 감독 김기덕이 11일(현지시간) 발트3국 가운데 하나인 라트비아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사망했다고 타스 통신이 발트 지역 언론 델피(Delfi)를 인용해 보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