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미스트롯2 준결승 최연소 진출자 김태연이 준결승전 1라운드에서 최고점을 받았습니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에서는 레전드인 태진아-김용임-장윤정의 곡을 택해 부르는 '레전드 미션'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김태연은 장윤정 레전드의 '바람길'을 택했습니다. 김태연 노래에 앞서 장윤정은 "활동한 적도 없는 노래인데 어떻게 알았냐"며 김태연을 걱정했습니다. 하지만 우려가 무색할 만큼 김태연은 현역 못지않은 감정을 이끌어내며 노래를 끝마쳤습니다.

 

 

# 김태연 전시즌 최고점 우승후보?

 

미스트롯2 김태연 역대 최고 981점

'미스트롯2'이 레전드도 환호한 레전드 미션으로 역대급 반응을 폭발시켰습니다. 미스트롯2 아기 맹수 김태연은 장윤정 레전드의 '바람길'을 택해 현역 프로 가수 못지 않은 완급 조절력과 짙은 감성으로 듣는 이의 심금을 울렸습니다.

 

 

미스트롯2 김태연 노래 극찬

김태연 무대에 좀처럼 감정을 드러내지 않던 박선주마저 "이런 무대를 또다시 볼 수 있을까 싶었다"며 벅찬 감격을 전했고, 장윤정 역시 "나 또한 힘들었던 감정 표현을 해냈다"고 극찬했습니다. 김태연은 981점이라는 전 시즌을 통틀어 역대 최고의 마스터 점수를 받는 이변을 만들어내며 다음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폭증시켰습니다.

 

 

지난 11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미스트롯2'는 닐슨코리아 전국가구 기준 최고 시청률 28.7%, 전체 27.2%를 기록, 무려 9주 연속으로 전 채널 주간 예능 1위라는 기록을 이어갔습니다.

김태연은 전 시즌을 통틀어 역대 최고의 마스터 점수인 981점을 받았습니다. 이는 지난해 방송된 '미스터트롯'에서 임영웅이 받은 962점보다 높은 점수입니다. 또, 이날 발표된 대국민 응원 투표 1위는 홍지윤, 2위 양지은, 3위 강혜연, 4위 김의영, 5위 은가은 입니다.

 

 

# 미스트롯2 김태연 프로필

 

미스트롯2 김태연 고향 나이

미스트롯2 김태연이 세 시즌 통틀어 최고점수를 받았습니다. 마스터 총점은 981점을 받아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시리즈 역사상 최고점을 받았습니다. 김태연 나이는 10세로 압도적 점수 차로 다른 참가자들을 따돌리고 최연소 1위를 차지했습니다. 전라북도 부안군 출신 김태연은 판소리계 '신동'이라고 불렸던 국악인입니다.

미스트롯2 김태연 국악 신동

김태연은 4세에 판소리, 민요를 시작한 이후 '대한민국 춘향국악대전' 최연소 대상, '박동진 판소리 대회' 대상, '진도 민요 명창 대회' 금상 등을 수상했습니다. 또 김태연은 전국노래자랑 정읍시 편 최우수상, '불후의 명곡' 신동 특집 우승자로도 이름을 알렸습니다. 김태연은 미국 카네기홀에서 공연을 펼쳐 전 세계에 국악을 널리 알리기도 했습니다.

 

 

미스트롯2 김태연 스승 박정아 명창

미스트롯2 국악신동 김태연 스승이 제자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16일 유튜브 채널 '얼씨구TV'에는 '미스트롯2'에서 활약중인 국악신동 김태연의 소리 스승! 박정아 명창이 씩씩한 모습으로 얼씨구당에 나왔습니다'라는 영상이 업로드되었습니다.

김태연 스승 박정아 명창 암투병

박정아 명창은 지난해 10월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 출연해 암 투병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이에 김태연은 "저는 선생님 곁을 떠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김태연이 자신(박정아 명창)을 꾸준히 찾아오고 있다며 "(그래서 몸이) 더 나은 것 같다. 주위에서 어떻게 그렇게 얼굴이 좋아졌냐고 하는데 같이 웃고 떠들다 보니 기분도 좋고 피부도 좋아졌다"고 즐거워했습니다.

이어 박정아 명창은 김태연에 대해 "태연이 노래가 많이 늘었더라. 노래만 들어도 눈물이 나고 대견스럽다"며 "사실 병원에 와서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 사람들이 울고 부럽다고 난리였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다영 사과 이재영 학교 폭력

여자 프로배구 흥국생명 소속 쌍둥이 선수 이재영, 이다영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는 주장이 제기되었습니다. 여자 배구선수 학교 폭력 피해를 주장한 글쓴이는 최근 SNS 글과 언론 보도를 언급

tititeuteu.tistory.com

 

하알라 췌장암 나이 인스타

유튜버 하알라가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하알라는 2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하알라'를 통해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하알라는 해당 영상에서 "

tititeuteu.tistory.com

 

조병규 해킹피해

배우 조병규 소속사가 해킹피해 사실을 알렸습니다. 조병규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입장을 내고 "조병규 개인 SNS(인스타그램) 계정이 해킹됐다"며 "게시물 및 팔로우한 계정 역시 해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