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남자배구 학폭 송명근 심경섭 인정

데일리톡커 2021. 2. 13. 20:54
728x90

남자배구 OK금융그룹이 소속 선수 송명근(28)과 심경섭(30)의 학교폭력 의혹을 시인했습니다. OK금융그룹은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송명근, 심경섭 선수의 학교폭력과 관련되어 팬 여러분을 실망시켜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 드린다"고 전했습니다.

 

 

# 남자배구 학폭 송명근 심경섭

(좌) 송명근 (우) 심경섭

 

남자배구 학폭 송명근 심경섭 급소 폭행

프로배구 남자부 OK금융그룹이 소속 선수 송명근(28), 심경섭(30)의 학창시절 학교폭력에 대해 사과문을 발표했습니다. OK금융그룹은 13일 저녁 "송명근, 심경섭 선수가 학교폭력과 관련되어 팬 여러분들께 실망 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 말씀 드린다"는 입장문을 냈습니다.

남자배구 학폭 송명근 심경섭 인정

"송명근 선수는 송림고등학교 재학 시절 피해자와 부적절한 충돌이 있었고, 당시 이에 대한 수술 치료 지원 및 사과가 있었음을 확인했다"며 "피해자와 직접 만나 재차 사과하려고 하였으나 현재 연락이 닿지 않아 문자메시지로 사죄의 마음을 전한 상황"이라고 했습니다.

 

 

또 "심경섭 선수 또한 송림중학교 재학 시절 피해자에게 폭언, 폭행 등 과오를 인정하고 사죄의 마음을 전했다"며 "두 선수 모두 어린 시절 폭력의 심각성을 인지하지 못한 채 피해자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안겼다"고 했습니다.

OK금융그룹은 "구단도 이번 상황을 심각하게 인지하고 있다"며 "재발방지책을 마련하고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선수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좌) 송명근 (우) 심경섭

 

남자배구 학폭 네이트판 폭로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서는 "현직 남자 배구선수 학폭 피해자입니다"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남자배구 학폭 작성자 A씨는 "10년이 지난 일이라 잊고 살자는 마음이 있었는데 용기 내는 피해자를 보고 용기를 내어 본다. 폭력은 세월이 흘러도 정당화될 수 없다는 말이 힘이 됐다"며 피해 사례를 폭로했습니다.

남자배구 학폭 송명근 급소 폭행

당시 고등학교 1학년이었던 A씨는 노래를 부르라고 강요한 3학년, 이를 지켜보는 2학년 선배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2학년 선배가 송명근이었습니다. 남자배구 학폭 작성자 A씨는 "가해자들이 급소를 가격해 고환 봉합 수술을 받았다"며 "그때 제대로 된 사과 한마디 못 들었던 기억에 아직도 원통하고 억울하다. 반성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렇게 글을 적는다"라고 기술했습니다.

 

(좌) 송명근 (우) 심경섭

 

남자배구 학폭 피해자 평생 육체적 통증

남자배구 학폭 작성자 A씨는 "당시의 힘든 기억을 잊을 수 없고, 평생 갖고 살아야 할 육체적 통증도 있다. 나는 배구선수가 되기 싫었다. 같은 학교에 있는 당신들이 너무 꼴 보기 싫었기 때문이다. 세상을 도피하듯 살았고, 운동 그만둔 후 세상에 살아남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었다"며 고충을 토로했습니다.

'부X 터진 놈'이라고 놀리고 다녀..

그러면서 "이후에도 그 사람들은 '부X 터진 놈'이라고 놀리고 다녔다"며 "평생 이 고통 속에 살아야 하는데 당시 그 부모가 와서 '우리 애는 그럴 애가 아니다'고 이야기를 하더라. 그냥 조용히 넘어가자고 했던 엄마 말을 들었던 내가 너무 후회가 된다"고 당시의 고통과 후회를 풀어냈습니다.

 

(좌) 송명근 (우) 심경섭

 

남자배구 학폭 작성자 A씨는 "심지어 감독조차 이 일을 덮기 위해 조용히 넘어가자고 사정했다"며 "○○○, ○○○ 당신들은 평생 반성하며 살았으면 좋겠다. 사과할 마음이 있으면 12년이 지난 지금이라도 진심으로 사과하길 바란다"라고 적었습니다.

남자배구 학폭 작성자 A씨는 또 "이 얘기를 꺼내는 순간 배구계에 있었던 사람들이라면 웬만하면 제가 누군지 알고 당사자가 누군지 알기 때문에 제가 누군지 소개하지 않도록 하겠다"며 "고등학교 1학년때는 3학년 형들이 집합시켜서 때리고 맞는 게 일상이었다"도 했습니다.

 

(좌) 송명근 (우) 심경섭

 

남자배구 학폭 작성자 A씨는 "중학교 시절에도 지각했다는 이유로 후배를 폭행한 선배가 있었다"고 떠올렸습니다. 이 선배는 심경섭입니다. 남자배구 학폭 작성자 A씨는 가해자들의 문자 메시지 등을 받은 뒤 "많은 선후배에게 연락을 받았다.

후배들이 '용기 내줘 고맙다'고 한다. 당사자들에게도 사과 문자가 계속 오고 있다"며 "우리들(피해자)의 일상이 당연한 게 아니었다는 게 증명되니, 마음이 조금은 놓인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앞서 여자 배구의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자매는 학교 폭력 문제가 커지자 이를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하지만 대표팀 제명을 넘어 영구 제명을 요청하는 청와대 국민청원이 올라오는 등 논란은 가라앉지 않고 있습니다.

 


 

미스코리아 장윤정 나이 고향 이혼 근황

배우 장윤정의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2월 12일 방송된 KBS 2TV 설 특집 'TV 라떼는'에서는 왕년 스타들의 데뷔작과 근황을 짚어봤습니다. 장윤정은 지난 1987년 만 17세의 나이로 제31회 미스코리아 선

tititeuteu.tistory.com

 

미스트롯2 김태연 고향 나이 스승 엄마

미스트롯2 준결승 최연소 진출자 김태연이 준결승전 1라운드에서 최고점을 받았습니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에서는 레전드인 태진아-김용임-장윤정의 곡을 택해 부르는 '레전

tititeuteu.tistory.com

 

이다영 사과 이재영 학교 폭력

여자 프로배구 흥국생명 소속 쌍둥이 선수 이재영, 이다영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는 주장이 제기되었습니다. 여자 배구선수 학교 폭력 피해를 주장한 글쓴이는 최근 SNS 글과 언론 보도를 언급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