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지디 제니 열애설 증거

데일리톡커 2021. 2. 24. 11:45
728x90

빅뱅 멤버 지드래곤(GD)와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24일 디스패치는 "지드래곤과 제니가 소속사 선후배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현재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지디 제니)은 사람들의 눈을 피해 주로 집에서 비밀스러운 데이트를 이어갔습니다.

 

 

# 지디 제니 열애설

 

지디 제니 1년째 열애중?

연예 전문매체 디스패치가 빅뱅 지드래곤(지디, GD)와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설을 언급했습니다. 24일 디스패치는 지드래곤(지디, GD)과 제니가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두 사람(지디 제니)이 서울 용산구 한남동 빌라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설명했습니다.

지디 제니 열애 제너 어머니도 알아?

특히 제니는 자신의 차량을 지드래곤 빌라에 등록했습니다. 또 블랙핑크 활동 기간에 스케줄이 끝나면 지드래곤 집을 방문했고 지드래곤(지디, GD) 역시 제니의 촬영장을 방문했다고 전해졌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제니 어머니도 지드래곤(지디, GD)과의 교제를 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YG엔터 '사생활이라 확인 어렵다'

빅뱅 지드래곤(지디, GD)과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빅뱅 지드래곤(지디, GD)과 블랙핑크 제니 소속사 측이 인정도, 부인도 하지 않은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24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내고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사생활에 대해 회사가 확인해드리기 어렵다"라며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습니다.

 

 

# 지디 제니 열애설 증거

출처. 디스패치

 

지디 제니 열애설 증거 디스패치

24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지디와 제니는 소속사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현재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보도 사진(지디 제니 열애설 증거)에 따르면 이들은 대부분 집에서 데이트를 했으며 지디가 살고 있는 한남동 빌라에서 주로 만났습니다.

지디 제니 대부분 지디 집에서 데이트

보도 사진(지디 제니 열애설 증거)에 따르면 제니는 지디의 빌라에 자신의 카니발을 등록했고 별도의 인증절차 없이 정문을 드나들었습니다. 보도 사진(지디 제니 열애설 증거)에 따르면 제니는 블랙핑크 활동 기간 지디와 데이트를 병행하며 스케줄을 소화했다는 것이 디스패치의 주장입니다.

 

 

지디 제니 뮤직비디오 방문

지디는 블랙핑크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격려차 방문하기도 했다고 첨언했습니다. 디스패치는 측에 의하면 "YG에서도 꽤 많은 사람들이 둘의 관계를 눈치채고 있다"며 "제니의 어머니도 지디와의 교제를 알고 있다. 각별하게 챙겨줘 고맙게 생각한다"고 전했습니다.

지디 제니 나이차 8살

두 사람(지디 제니)의 열애설이 나오자 나이차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제니는 1996년생으로 올해 26살이며 지드래곤은 1988년생으로 올해 34살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8살입니다.

 

 

이번 지디 제니 열애설에 팬들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의 대응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렸습니다. YG는 지난 2017년 11월 지드래곤과 이주연 간의 열애설에 대해서도 아무런 대응을 하지 않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2018년 10월 승리와 유혜원의 열애설에도 묵묵부답으로 일관했습니다. 이어 지난 2019년 제니의 열애설에도 대응을 하지 않아 팬들이 불만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백기완 통일운동가 별세

백기완 통일문제연구소장이 향년 89세로 15일 별세했습니다. 이날 서울대학교병원 등에 따르면 백기완 소장은 폐렴 증상으로 지난해 1월 입원해 투병 생활을 하다 병세가 악화해 이날 오전 4시쯤

tititeuteu.tistory.com

 

남자배구 학폭 송명근 심경섭 인정

남자배구 OK금융그룹이 소속 선수 송명근(28)과 심경섭(30)의 학교폭력 의혹을 시인했습니다. OK금융그룹은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송명근, 심경섭 선수의 학교폭력과 관련되어 팬 여러분을 실망시

tititeuteu.tistory.com

 

미스코리아 장윤정 나이 고향 이혼 근황

배우 장윤정의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2월 12일 방송된 KBS 2TV 설 특집 'TV 라떼는'에서는 왕년 스타들의 데뷔작과 근황을 짚어봤습니다. 장윤정은 지난 1987년 만 17세의 나이로 제31회 미스코리아 선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