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 브레이브걸스 은영 결혼

# 브레이브걸스 은영 신하균 조카

 

브레이브걸스 출신 은영(34, 박은영)이 5월의 신부가 됩니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22일 일간스포츠에 "브레이브걸스 출신 은영이 5월 29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 브레이브걸스 은영 결혼

 

브레이브걸스 출신 은영 결혼

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 34살 은영이 오는 5월 결혼합니다. 일간스포츠는 오늘(22일)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브레이브걸스 출신 은영이 5월 29일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은영은 당초 지난해 결혼할 계획이었지만, 코로나19로 연기한 끝에 오는 5월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브레이브걸스 출신 은영은 최근 브레이브걸스 원년 멤버들과 만나 직접 결혼 소식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브레이브걸스 원년 멤버 은영

2011년 4월 브레이브걸스 원년 멤버로 데뷔한 은영은 서아, 예진, 유진, 혜란과 5인조로 2016년 2월까지 활동했습니다. 브레이브걸스는 이후 멤버 교체로 7인조가 됐고 현재 4인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브레이브걸수 출신 은영 발레 전공

브레이브걸스 출신 은영은 리더이자 메인보컬이며, 브레이브걸스 출신 은영은 발레를 전공했고 뮤지컬 배우를 하면서 가수의 꿈을 키운 인물로 2016년 2월 브레이브걸스 활동 종료 후 좀처럼 보기 힘들었고 5년만에 결혼 소식을 팬들에게 알렸습니다.

 

 

# 브레이브걸스 은영 신하균 조카

 

신하균 조카 브레이브걸스 은영

브레이브걸스 출신 은영은 데뷔 당시 리더이자 메인보컬이며 데뷔 당시 배우 신하균의 외조카로 유명했습니다. 신하균의 조카는 브레이브걸스의 리더인 은영은 동그란 얼굴과 시원스런 눈매가 신하균과 꼭 닮아 더욱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또 브레이브걸스 출신 은영은 신하균의 외조카로 알려지면서 데뷔전부터 주목을 받으며, 연예계 우월유전자 대열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브레이브걸스 출신 은영 신하균 조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하균의 조카라는 사실만으로도 너무 기대되는 걸그룹이다", "은영은 어떤 모습으로 데뷔할지 벌써부터 궁금하다", "신하균이 친척이라니 너무 부럽다" 등 다양한 의견들을 올리며 브레이브걸스의 데뷔에 강한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디 제니 열애설 증거

빅뱅 멤버 지드래곤(GD)와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24일 디스패치는 "지드래곤과 제니가 소속사 선후배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현재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

tititeuteu.tistory.com

 

백기완 통일운동가 별세

백기완 통일문제연구소장이 향년 89세로 15일 별세했습니다. 이날 서울대학교병원 등에 따르면 백기완 소장은 폐렴 증상으로 지난해 1월 입원해 투병 생활을 하다 병세가 악화해 이날 오전 4시쯤

tititeuteu.tistory.com

 

남자배구 학폭 송명근 심경섭 인정

남자배구 OK금융그룹이 소속 선수 송명근(28)과 심경섭(30)의 학교폭력 의혹을 시인했습니다. OK금융그룹은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송명근, 심경섭 선수의 학교폭력과 관련되어 팬 여러분을 실망시

tititeuteu.tistory.com

728x90

'Daily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민아 성의식 논란 X탄주  (0) 2021.03.22
김도마 사망 이유 누구?  (0) 2021.03.22
지디 제니 열애설 증거  (0) 2021.02.24
백기완 통일운동가 별세  (0) 2021.02.15
남자배구 학폭 송명근 심경섭 인정  (0) 2021.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