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김민아 성의식 논란 X탄주

데일리톡커 2021. 3. 22. 18:33
728x90

# 김민아 X탄주 성의식 논란

# 김민아 X탄주 논란 장면

# 김민아 중학생 성희롱

# 김민아 프로필

 

지난해 중학생 성추행 발언으로 곤혹을 치른 방송인 김민아(30)가 성의식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이번엔 영화 '내부자들' 속 배우 이경영의 19금 폭탄주 장면을 흉내내 도마에 올랐습니다. 김민아 X탄주 성의식 논란은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왜냐맨하우스'에서는 '우리는 오늘에서야 서로에 대해 알았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 김민아 X탄주 성의식 논란

 

김민아 X탄주 성의식 논란

김민아가 19금 개인기로 눈살을 찌푸리게 했습니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왜냐맨하우스'에는 '우리는 오늘에서야 서로에 대해 알았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이날 김민아는 면접관 역할인 유키카와 마주 앉아 자기소개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김민아는 특기가 없으니 개발해 달라며 최화정 성대모사를 선보였습니다. 이어 영화 '내부자들' 이경영의 19금 폭탄주 장면을 흉내냈습니다.

김민아 개인기 모자이크 처리 자막

김민아는 "말 안 해도 된다. 말을 못 하니까"라며 자리에서 일어났고 테이블에 무언가를 여러 개 내려 놓는 행동을 취했다. 그리곤 허리를 옆으로 흔드는 동작을 선보였다. 이는 '내부자들'에서 이경영이 성기로 폭탄주를 만드는 장면을 흉내낸 것입니다. 함께 있던 유키카 역시 똑같이 따라했고, '왜냐맨하우스' 제작진은 '세상에. 더러워서 모자이크 처리 합니다'라는 자막과 함께 해당 장면을 모자이크했습니다.

 

 

# 김민아 X탄주 논란 장면

 

김민아 성의식 논란 X탄주 논란에 일부 네티즌들은 전체 관람가인 영상에서 해당 개인기는 보기 불편했다고 지적했습니다.

김민아 성의식 논란 X탄주 논란에 대해 영화 속 한 장면을 유쾌하게 패러디했다는 반응도 있지만, 앞서 김민아가 중학생 성희롱 논란으로 물의를 일으킨 바 있어 좀 더 신중할 필요가 있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 김민아 중학생 성희롱

 

김민아 중학생 성희롱

김민아는 지난해 5월 유튜브 '대한민국 정부' 채널 '왓더빽 시즌2'에 게재된 영상에서 중학생 A군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에너지가 많은 시기인데 에너지를 어디에 푸느냐", "혼자 있을 때 무얼 하느냐" 등 성희롱으로 해석될 수 있는 발언을 해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김민아 중학생 성희롱 사과

김민아 중학생 성희롱 논란에 김민아는 7월 자신의 SNS를 통해 "개인적인 영역을 방송이라는 이름으로 끌고 들어와 희화화시키려 한 잘못을 분명히 인지하고 있고, 부끄러운 행동이며 다시는 반복하지 않겠다"며 "자극적인 것을 좇지 않고 언행에 각별히 조심하겠다"고 사과했습니다.

 

 

하지만 김민아 중학생 성희롱 논란 발언으로 재정비 시간을 가진 김민아는 또다시 김민아 X탄주 성의식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되었습니다.

 

 

# 김민아 프로필

 

김민아 프로필

  • 이름 : 김민아 (예명 : 신하나)
  • 김민아 나이 : 1991년 2월 1일 (31세)
  • 김민아 고향 : 경기도 안양시
  • 김민아 키, 몸무게 : 166cm, 46kg
  • 김민아 학력 : 안양서초등학교 (졸업), 성문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경인교육대학교 (초등교육 / 학사)
  • 김민아 소속사 : SM C&C

김민아는 JTBC 기상캐스터 출신으로 장성규의 유튜브 채널 '워크맨' 등에서 타고난 끼를 뽐내 주목 받았습니다. 'LCK(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에 함께하며 '롤여신' 수식어를 얻기도 했습니다. 김민아는 JTBC 퇴사 후 SM C&C와 전속계약을 체결, tvN '온앤오프' 등에 출연하며 활약했습니다.

 


 

김도마 사망 이유 누구?

# 인디밴드 김도마 사망 # 김도마 사망 이유 감성깊은 가사와 노래로 특유의 음악세계를 선보여온 인디밴드 도마의 기타리스트 겸 보컬 김도마(본명 김수아)가 향년 28세로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

tititeuteu.tistory.com

 

브레이브걸스 은영 결혼 신하균 조카

# 브레이브걸스 은영 결혼 # 브레이브걸스 은영 신하균 조카 브레이브걸스 출신 은영(34, 박은영)이 5월의 신부가 됩니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22일 일간스포츠에 "브레이브걸스 출신 은영이 5월 29

tititeuteu.tistory.com

 

지디 제니 열애설 증거

빅뱅 멤버 지드래곤(GD)와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24일 디스패치는 "지드래곤과 제니가 소속사 선후배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현재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

tititeuteu.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