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News

전지현 최준혁 이혼설 왜?

데일리톡커 2021. 6. 3. 16:27
728x90

# 전지현 최준혁 이혼설

# 전지현 최준혁 이혼설 일축

# 전지현 소속사 공식입장

 

 

# 전지현 최준혁 이혼설

 

가세연 전지현 최준혁 이혼설 주장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은 지난 2일 '전지현 이혼설 실체(전지현 자산 870억대), 남편 최준혁과 별거 중?'이라는 제목의 방송에서 배우 전지현의 이혼설을 주장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용호는 "전지현의 이혼설이 나온 것은 지난해 12월인데 6개월 간 봉합이 되지 않은 것 같다"며 "남편이 '전지현 남편 하기 싫다'며 집을 나간 것으로 안다"고 폭로했습니다.

전지현 남편 최준혁 가출 별거

그러면서 "전지현 남편이 가출을 했는데, 전지현은 이혼을 원치 않고 있는 입장"이라며 "지금 광고 계약된 데만도 수십 곳이라 위약금이 어마어마 할 것"이라고 추정했습니다. 김용호는 "과거 사망한 故 최진실도 이혼 당시 광고 위약금이 어마어마했다"고 지적했습니다.

 

 

강용석은 "사망 뒤에는 아이들에게 이 위약금을 청구한 걸로 안다. 안 갚고는 연예인 생활을 할 수 없다"고 전했습니다. 강용석은 이어 "전지현이 이혼한다면 전지현이 찍은 광고가 수십개인데, 10억대 광고비를 받는다 해도 위약금 30억씩 물어주면 건물 2~3채는 팔아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전지현 이혼설 사실무근

 

전지현 지인 이혼설 일축

배우 전지현이 남편과의 별거설 및 이혼설에 휩싸이자 전면 반박하고 강력 대응을 예고한 가운데 전지현의 지인이 "황당할 뿐"이란 입장을 밝혔습니다. 3일 전지현의 지인은 OSEN과의 인터뷰에서 "왜 그런 소문이 났는지 모르겠다. 예전부터 루머가 떠돌긴했다. 황당하다"고 말했습니다. "전혀 사실이 아니다"는 해당 지인은 이상한 낌새나 느낌이 전혀 없었다며 "행복하게 '하하 호호'했다. 가정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의 분위기 같은 건 전혀 없었다"며 논란을 일축했습니다.

전지현 법적 조치 예정

논란이 일자 3일 전지현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해당 방송에 언급된 그 어떤 내용도 사실무근임을 분명히 밝힌다"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전지현 측은 "사실이 아닌 왜곡된 정보에 대한 정확한 사실관계를 규명하고자 하며 사실과 다른 기사 및 댓글 등을 통한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특히 해당 논란을 접한 전지현의 남편인 최준혁 알파자산운용 대표는 자신의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 배경을 패러디 이미지로 변경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최준혁 대표는 만화 '슬램덩크' 속 정대만의 대사인 "농구가 하고 싶어요" 부분을 "전젼(전지현) 남푠(남편) 하고 싶어요"라고 바꿔 논란을 희화화했습니다.

전지현은 지난 2010년 지인 소개로 만난 초등학교 동창 최준혁과 2012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 전지현 소속사 공식입장

 

 

전지현 배우의 소속사 문화창고 입니다. 2일(어제) ‘가로세로연구소’에서 방송된 전지현 배우의 이혼설 및 별거설과 관련한 루머에 대해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먼저 해당 방송에 언급된 그 어떤 내용도 사실무근임을 분명히 밝힙니다.현재 온라인을 통해 사실과 다른 내용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으며, ‘가로세로연구소’ 방송 및 찌라시에서 파생된 의도적인 악성 루머가 생성 및 게시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사실이 아닌 왜곡된 정보에 대한 정확한 사실관계를 규명하고자 하며, 사실과 다른 기사 및 댓글 등을 통한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김민아 성의식 논란 X탄주

# 김민아 X탄주 성의식 논란 # 김민아 X탄주 논란 장면 # 김민아 중학생 성희롱 # 김민아 프로필 지난해 중학생 성추행 발언으로 곤혹을 치른 방송인 김민아(30)가 성의식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이

tititeuteu.tistory.com

 

김도마 사망 이유 누구?

# 인디밴드 김도마 사망 # 김도마 사망 이유 감성깊은 가사와 노래로 특유의 음악세계를 선보여온 인디밴드 도마의 기타리스트 겸 보컬 김도마(본명 김수아)가 향년 28세로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

tititeuteu.tistory.com

 

브레이브걸스 은영 결혼 신하균 조카

# 브레이브걸스 은영 결혼 # 브레이브걸스 은영 신하균 조카 브레이브걸스 출신 은영(34, 박은영)이 5월의 신부가 됩니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22일 일간스포츠에 "브레이브걸스 출신 은영이 5월 29

tititeuteu.tistory.com

 

728x90